질레트 면도기,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개봉&실사용후기

질레트 면도기,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개봉&실사용후기

습식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면도기


안녕하세요. 블루라인입니다. 추석(秋夕) 연휴가 시작되고 있네요. 올해 8월에는 연휴다운 휴일도 없으면서 폭염 때문에 쉽지 않은 나날을 보냈는데요. 드디어 연휴다운 휴일이 다가옵니다. 여유 만끽하며 연휴를 작합니다. 성인 남성분이시라면 하루의 시작을 면도로 하지 않나 합니다. 멋을 위해서 수염을 기르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하루에 한 번은 면도를 하게 되지요.



 


면도에는 크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건식면도'와 '습식면도'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면도 시 물이 있고 없고가 되겠지요. 즉, 건식면도는 물기 없는 상태에서 면도를 하는 방식이이며, 주로 전기면도기를 통해 면도가 진행이 됩니다. 습식면도는 그야말로 습기가 있는 상태에서 면도를 하는 방식입니다. 개인적으로 건식 면도는 습식 면도에 비해서 뭔가 개운하지 않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아침에 기상 후 세안을 하면서 동시에 습식 면도 하는 것을 더 선호 합니다. 


쉬크 습식면도기와 브라운 전기면도기 둘 다 사용 중


습식 면도에서는 면도날이 무척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피부에, 그것도 얼굴에 직접적으로 마찰을 하게 되니 면도날이 섬세하지 못하거나, 오래 사용해서 무디거나 하면 베일 위험도 크거든요. 저는 면도날 만큼은 피부 자극이 적고 매끄러우며 이왕이면 날의 수명이 오래가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얼마 전에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의 날도 오래되었고 면도기도 너무 오래 사용하였는지 곰팡이가 생겼길레 이제 바꿀 때가 되었다 싶더라구요. 인터넷을 통해 서 면도기에 대해서 이것 저것 알아보던 중 질레트 제품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것은 바로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이었습니다.


프로쉴드 칠 면도기


질레트 프로쉴드 칠 면도기 장점

구입한 '질레트 프로쉴드 칠'에 대해서 몇 가지 장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참고 - 질레트 홈페이지)

  • 프로쉴드 칠 면도날의 프로쉴드 2중 윤활 스트립의 쿨링 테크놀로지로 인해 시원하고 상쾌하며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 즉 피부에 자극이 덜 함. 

  • '질레트'사의 필살기인 '플렉스볼 기술'로 굴곡지고 각진 턱 선에 적절히 반응하여 최적의 밀착 면도가 가능하게 함.

  • 얇고 정교한 5중 면도날로 피부에 당김이 덜해서 자극이 역시 덜하게 됨.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줌.

  • 면도날 뒷면에 부착된 '프레시전 트리머'가 피부에 닿기 힘든 부분까지도 섬세하고 정확하게 면도가 가능하게 함.

  • 질레트사의 모든 퓨전, 프로글라이드 제품의 면도기와 프로쉴드 칠 면도날이 호환이 가능함.

질레트 프로쉴드 칠 면도날의 기능들



사실 이러한 장점들은 개인 피부 상태나 면도 기술 마다 다르게 적용할 텐데요, 이왕이면 면도에 대한 역사와 최신 기술을 보유한 질레트사의 제품이 선택의 순간에서는 손길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지난 주 토요일 오전에 쇼핑몰에서 가격 검색 후, 가격이 저렴한 곳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어제 퇴근하고 왔더니 집에 도착해 있었습니다. 


홈플러스 한정팩의 푸짐한 패키지


박스를 보자마자 바로 뜯어 보았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 구성은 홈플러스 한정팩으로 질레트 프로쉴드 칠 면도기1입과 날6개, 센서티브 하이드로젤 70g이었습니다. 


개봉!!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구성이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 구입하면 비교적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26,000원의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 쇼핑보다는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군요.


질레트 프로슅드 한정팩의 파우치(?)

개봉전 파우치에는 이렇게 케이블타이로 묶어져 있음



제품 포장용 팩입니다. 면도기 수납 파우치나 사우나용으로 간단하게 활용하면 괜찮을거 같아요. 그냥 버리기엔 왠지 아깝네요ㅎㅎ


질레트 프로쉴드 칠의 본 제품들


오늘의 주인공들입니다. 프로쉴드 칠 본체랑 면도날 4입 구성으로 구입했는데 사실 면도기 본체보다 날이 더 가격이 비싼 거 아시죠? 정말 면도기 본 제품보다 날이 더 중요합니다. 질레트 마하를 제외한 퓨전 제품에서는 프로쉴드, 프로쉴드 칠, 프로글라이드, 퓨전 파워날 등 거의 다 호환 가능합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거 사용하시고 저처럼 알아보신 후 피부에 맞는 제품을 구입해서 면도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래도 이왕이면 신제품이 더 낫겠죠?




같이 특가팩으로 온 제품에 70g짜리 하이드로젤이 따라오는데요, 사실 생각보다 엄청 작습니다. 70g이니 적은건 알겠지만ㅎㅎㅎ 


프로쉴드 칠의 포장지 뒷면에도 이렇게


개봉을 하기 위해서 꺼내본 질레트 프로쉴드 칠 면도기 본 제품입니다. 포장의 뒷면입니다. 제품의 특,장점이 상세히 적혀 있습니다. 


면도기 거치대도 함께


꺼내 보았습니다. 면도날 4개와 거치대가 부착되어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면도날을 모두 소진하시고 새 제품을 구입하실 때 따로 분리도 가능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질레트 프로쉴드 칠 플렉스볼


실제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처음 느낌은 "생각보다 엄청 부드럽다"였습니다. 역시 면도기와 면도날은 새제품이 진리인거 같더군요. 왠만한 성인 남성분들이야 면도 방법은 다 아시니까 굳이 설명을 하지 않겠지만 위에서 아래로 한번, 역방향으로 아래에서 위로 한번 밀어도 깨끗하게 수염을 깍아주고 짐승에서 사람으로 만들어 줍니다ㅎㅎㅎ 그리고 플레스볼로 인해서 좌우로 12도씩 움직여서 저의 각진 얼굴형에 맞게 부드럽게 면도가 되더군요. 



사실 구입 전에는 진동모드가 탑재된 질레트 퓨전 파워 제품을 살까, 진동모드가 아닌 일반(?) 메뉴얼 모드를 살까 고민하다가 면도의 고수분들을 얘기를 들어보니 별반 차이가 없다라고 하시더라구요. 면도날의 상태와 면도 기술에 따라 차이가 날 뿐 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사용해보니 왜 S 경쟁사 보다 질레트 브랜드 제품의 면도기를 더 선호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말끔하게 수염만 밀어줌


정말 부드럽고 깔끔하게 면도가 되네요! 특히 피부가 예민하시거나 피부트러블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면도날이 특히나 중요한데 프로쉴드 칠 면도날이 그러한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주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동안 질레트 경쟁사인 '쉬크'사의 면도기와 면도날을 사용했는데 날 끝의 섬세함이 질레트의 제품과 차이가 났습니다. 이번에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면도기로 바꾸고 트러블 없는 좋은 피부로 거듭날까 합니다. 이상으로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플렉스볼 개봉 및 실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천글

[스마트한 생활정보] - 전기면도기 vs 습식면도기, 과연 내 피부에 맞는 건 무엇?

[스마트한 생활정보] - 올바른 면도방법,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다면!!

[스마트한 생활정보/금융혜택] - KB국민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총정리!!

[심플 여행정보 /해외 여행] - 마이리얼트립, 자유여행 & 패키지여행 이제 두렵지 않아!!

[심플 리뷰/영양제 리뷰] -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추천, 개봉기도 함께 보세요~!!

[스마트한 생활정보] - 남자향수 추천, 베스트는?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탈모예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