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사용 후기, 탈모에 과연 도움이 될까??

TS샴푸 사용 후기, 탈모에 과연 도움이 될까??

탈모방지에 도움을 준다는 TS샴푸


안녕하세요. 심플라이프를 지향하는 블루라인입니다.
행복한 한 주 보내고 계신가요? 완연한 가을입니다. 추석(秋夕)이 끝나자마자 정말 거짓말 처럼 쌀쌀한 날씨로 접어 들었네요. 특히 낮, 밤의 기온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체온 조절에 각별히 유념하셔야겠습니다. 요즘처럼 환절기에는 탈모가 다소 심해지기 쉬운 계절이라고 하네요. 저 같은 경우도 샤워하면서 샴푸로 머리 감을 때 마다 빠지는 머리카락들을 보면서 제 마음도 함께 허해지네요. 



남자들은 모발상태나 머리스타일에 따라서 달라 보이는 등, 머리는 남자의 자신감에 적지 않게 영향을 받거든요. 건조한 날씨에는 두피의 유분과 수분의 균형이 무너져서 가려움, 비듬, 각질 등 피부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이 때 과도하게 분비된 각질이 모공을 막아서 그로인해 모근이 약해지면서 탈모가 발생하는 슬픈 환경이 조성 되기도 합니다. 만약 모발이 가늘어지고 부피가 휑해지기 시작하면 이미 탈모가 진행이 되는 상태라고 합니다. 남자들 입장에서 탈모는 최대한 막아야 하는데 말이죠.

탈모 방지로 샤워 시간이 더욱 즐겁게


이렇게 요즘엔 샤워 중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서도 별별 생각이 다 듭니다. 탈모 걱정 없이 살던 20대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그런 것도 다 옛날 얘기~~~!!! 나이를 한살 한살 먹다 보니 이제는 "아~나도 이제 모발 관리를 할 때가 왔구나" 싶더라구요. 탈모에 좋은 음식을 찾아보기도 하고, 탈모에 좋은 샴푸도 찾아 보기도 하면서 말이죠. 


그래서 엊그제 퇴근 후 귀가 전에 '올리브영'으로 발걸음을 빠르게 옮겼습니다. 두피에 좋고 내 머리의 머리카락을 풍성하게 해줄 기능성 샴푸를 알아보기 위해서 말이죠. 처음에 고려했던 제품은 독일 남성 탈모 샴푸 1위 브랜드 '알페신(Alpecin)' 샴푸와 국내 탈모샴푸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대부터 40대에 이르는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소개 받는 'TS샴푸'였습니다. 이 두 제품을 저울질 하면서, 둘 중에 하나를 먼저 구입해 사용해 볼 생각이었습니다.


독일에서 건너온 '알페신'샴푸, TS샴푸의 대항마가 될 것인가



국내 탈모샴푸 부동의 1위 'TS샴푸'


고민 끝에 이번에는 먼저 TS샴푸를 먼저 선택을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TS샴푸 300g용'이었습니다. 제가 TS샴푸를 선택한 이유는 두피와 탈모에 안 좋다고 알려져 있는 실리콘, 인공색소와 같은 화학적 성분을 배제하고 탈모방지와 모발을 굵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비오틴, 텍스판테놀, 프로틴, 피리티온아연액 등 다량의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어성초, 자소, 천궁, 고삼, 자몽, 쑥 등의 25가지 천연유래성분과 케라틴, 아르기닌, 트립토판 등의 7가지 보조성분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두피의 세정효과와 모근, 모낭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알페신도 뛰어난 제품이지만 TS샴푸를 먼저 선택하고, 이 제품을 다 사용한 후 알페신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TS샴푸, 개봉기부터...


올리브영에서 TS샴푸를 구입하자마자 개봉하기 전에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300g 가격이지만, 5개의 6g TS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 받았습니다. 여기서 파우치는 샘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총 용량은 330g이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TS샴푸 종이박스에도 깨알같은 설명이 잔뜩


뒷면에는 TS제품의 성분이 적혀 있습니다. "온수로 모발과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에 3~5ml로 두피에 샴푸를 골고루 마사지 하고 나서 거품을 충분히 낸 상태에서 3분 이상 기다린 후 깨끗이 세척한다."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라면 끓일 때도 그렇지만 해당 제품의 가장 좋은 효율을 얻기 위해서는 설명서에서 "시킨대로" 따라하는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 




TS 샴푸 '정품'을 나타내는 씰이 보입니다. 이제 종이박스를 과감히 뜯겠습니다.



1000억 판매돌파를 했다며 자축하는 TS샴푸 포장지입니다. 이제 진짜 뜯을 거니 조금만 참아 주세요;;



개봉된 제품입니다.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이중 포장이라고 하죠. 쉽지 않은 녀석입니다.




빛깔이 고운 케이스에 담겨 있었어요. 반들반들 윤이 납니다. 하지만 내 이마 만틈은 윤이 나지 않도록 풍성한 모발을 유지해 주길 기원해 봅니다.



뒷면도 마찬가지로 제품 설명이 깨알 같이 적혀 있습니다. 머리 감으실 때 샴푸를 하고 3분 정도 천천히 기다려야 하는데 심심하지 말라고 제품 설명이랑 사용 설명에 대해서 많이 적혀 있습니다. 친절한 TS네요ㅎㅎㅎ


TS샴푸의 샘플, 샘플은 언제나 옳은 것!



6g 짜리 사은품인 TS샴푸 샘플용 입니다. 목욕탕이나 사우나 갈 때 휴대하기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직장 동료나 친구 중에서 필요한 분에게 슬며시 건네 봐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TS샴푸 뒷면의 깨알같은 설명들

TS샴푸, 사용해보니 

드디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세면실에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제품이며 '의약외품'이라고 적혀 있는 숨막히는 TS 뒷태입니다.


TS샴푸 한 모금


펌핑식 제품입니다. 한번만 펌핑하셔도 머리 감으실 때 충분한 양이라 생각됩니다. 물에 살짝 적시고 감아 보았습니다. 향이 일반 시중에 파는 샴푸와 사뭇 달랐습니다. 뭐랄까요? 약초 냄새 같은게 난다고 할까요. 약초향이라서 그런지 두피에 좋은 영향을 줄거 같다는 기분은 강하게 들었어요. 함유된 성분도 두피, 모근 건강에 좋다고 하니 당연하게 아닐까 합니다. 



생각보다 거품도 적당히 잘 나는거 같고요. 참고로 샴푸를 머리에 도포하시고 바로 헹구지 마시고 서두에 말씀 드린 거처럼 3분 이상 기다려 주세요!!! 여기서 팁 하나 드리면 물로 깨끗이 헹구신 후에 모공을 위해서 다시 찬물로 살짝 더 헹궈주시면 모근이 튼튼해지고 영양분 흡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한번 실행해 보세요. 그렇게 찬물로 헹궈주고 머리를 말리면 끝입니다.


뭐든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가 있음


여러 좋은 원료들이 함유된 '탈모'예방을 위한 전문 제품이지만 중요한 점은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샴푸 한 두번 사용해 보고 효과 없다고 단정 짓지 마시고요. 저도 마찬가지로 사용하면서 모발도 굵어지길 바라보면 더 이상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고 항상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길 바라는 마음이 큽니다. 남성의 자신감의 원천은 풍성한 모발 아니겠습니까. 이상으로 'TS샴푸 개봉기&사용기'였습니다.





추천글

[심플 리뷰/구매 제품 리뷰] - 질레트 면도기,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개봉

[스마트한 생활정보] - 전기면도기 vs 습식면도기, 내 피부에 맞는 건 무엇?

[스마트한 생활정보] - 올바른 면도방법,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다면!!

[심플 리뷰/영양제 리뷰] -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추천, 개봉기도 함께 보세요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아이허브(iHerb) 종합비타민 추천베스트3

[심플 리뷰/구매 제품 리뷰] -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향수 솔직 개봉기

[스마트한 생활정보] - 남자향수 추천, 베스트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