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파우치, LG그램 및 맥북에 적합한<프로테크 슬리브 EVA>

노트북 파우치, LG그램 및 맥북에 적합한<프로테크 슬리브 EVA>

광고의 이미지와 다르게 슬림하며, 보호력이 나름 뛰어남. 타거스의 파우치 제품


안녕하세요. 치열한 한 주를 보내야 할 일주일의 출발선인 월요일입니다. 주말에는 보통 뭐하세요? 저는 이번주 이틀 동안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푹 쉴 예정입니다. 힐링을 해야 다가올 한 주를 열심히 달릴 수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이런 주말들이 있기에 직장인들인 숨을 쉬고 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가을(秋)이라 마음의 여유도 가지고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하기 딱 좋은 날씨가 계속될거 같아 행복하네요. 요즘 같은 깊은 가을은 조용한 카페에서 커피향을 음미하며 독서를 한다든지, 노트북으로 웹서핑을 해도 참 기분 좋은 날입니다.



저는 카페에 갈 때 노트북을 자주 들고 다니는데요, 지난주엔 시내의 어느 프렌차이즈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워드 작업을 급하게 하고 나오느라 그만 '노트북 파우치'를 놔두고 나와버렸지 뭐에요;; 나중에 알고 다시 그 자리에 찾으러 갔더니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카운트에 여쭤보니 못 보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잘 챙기지 못한 저를 책망하며 카페를 나왔습니다. 노트북을 보호할 목적으로 늘 파우치나 케이스에 노트북을 넣어서 휴대하고 다니다가 노트북 본체만 가지고 다니기에 뭔가 불안하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LG그램 2017년형 14인치 모델을 사용 중에 있습니다.

맥북을 사용하시거나 슬림형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에게 추천


제가 사용중인 LG그램은 초경량 초슬림으로 워낙 유명해서 각별히 보호에 신경을 더 써야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보호력이 뛰어난 파우치를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온라인으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제가 구매한 제품이 있고 써 보니 괜찮아서 함께 공유하고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제가 선택한 제품은 '타거스 프로테크 슬리브 EVA' 13인치용 입니다. 사실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계기가 온라인 쇼핑몰이나 블로그 리뷰 등을 통해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인 LG그램에 적합한 파우치를 엄청 알아 보다가 14인치용 제품이 마땅한 제품이 없던 차에, 제게는 다소 생소한 '타거스'라는 브랜드의 프로테크 슬리브 EVA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매를 했죠. 



일단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단단한 외형과 튼튼함, 그리고 가벼움이었습니다. 가성비 또한 매우 우수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특징들은 요즘 나오는 파우치 제품들이 대다수가 가지고 있는 특징이지요. 정말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는 LG그램 14인치 모델이 이 파우치에 딱 맞는다는 것입니다. LG그램이 워낙 슬림하게 나오다 보니 14인치용 파우치가 잘 없을 뿐더러 설령 있다고 해도 대다수가 헐겁더라구요. 덜렁 덜렁 헐거워 파우치 본연의 보호 기능이 아쉬운 제품이 많았는데 핏이 너무나 잘 맞다고 할까요? 이곳 저곳에서 구매평을 보니 슬림하기로 유명한 애플 맥북에어, 프로 등에도 잘 맞다고 하더라구요. 애플의 주변기기들은 값 비싼 제품들이 많던데, 고가용 맥북용 파우치 보다는 이 프로테크 슬리브 EVA 제품이 더 나은거 같습니다. 


포장을 뜯기 전 프로테크 슬리브 파우치 제품


Targus Pro...

프로테크 슬리브 EVA 실제 사용하면서 느낀 특징들

가벼운 무게

  • 구입 전에 온라인 쇼핑몰이나 각종 리뷰용 사진만 보았을 땐 둔해 보이고 무거울거 같았습니다. 사실 이 제품이 사진빨을 안 받는 거였습니다. 보기에는 무게감이 있어 보이지만 매우 가볍습니다. 그리고 파우치 치고는 단단합니다.

파우치의 벨크로 활용으로 개폐가 용이함


편리한 사용감

  • 벨크로(흔히 말하는 찍찍이)로 덮는 제품이라서 사용감이 좋습니다. 쫙쫙 붙고 촥촥 열어집니다. 제품을 넣고 빼기 위해서 개폐하기에 힘이 적당히 들어가는 것이 참으로 편리합니다. 

튼튼함이야말로 파우치의 미덕

  • 제품 사진이로만 보면 "이거 테두리 부분이 잘 접혀서 충격이 노트북으로 잘 전달되는거 아냐?"라고 할 수 있는데, 쇼핑몰 이미지 설명에서 나와있는 것처럼 뒤로 잘 접히지 않습니다. 외부 충격 완화하는 수준에서 휘어지는 수준입니다. 그렇다고 온 힘을 다 해서 구부리지는 마세요. 

개인취향 저격의 멋드러진 디자인

  • '디자인'은 정말 개취가 개입되는 부분이고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제가 느낀 건 확실히 실물이 훨씬 멋집니다. TV로 볼 때 "무슨 저 얼굴이 연예인이야 참 나~"라고 하던 배우도 실제로 길거리에서 보면 후광이 나면서 주위 사람을 오징어로 만들어 버린다고 하지 않습니까? 이 제품이 정도 후광은 아니지만, 어반 스타일의 도시감각의 제품이라는 느낌은 드실 거에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대

일반적으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노트북용 파우치의 가격대 입니다.

  • 저가의 파우치는 8,000~20,000원대의 가격 형성. 

  • 중저가의 파우치는 30,000~60,000원대의 가격 형성.

  • 스마트 제품의 케이스, 파우치로 인지도가 높은 '인케이스' 같은 경우 고가의 제품군은 8~10만원대의 가격대를 형성.


쇼핑몰마다 천차만별의 가격대이겠지만 '타거스 프로테크 EVA슬리브 파우치'는 30,000원~40,000원 사이의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견고함, 가벼운 무게, 충격 흡수성(맥북&노트북 보호력), 디자인 등을 두루 두루 따져 보았을 때 가성비가 가장 우수한 파우치라고 생각합니다.


14인치 LG 올데이그램 노트북에 딱 맞는 사이즈의 파우치에요.


브라운 색상의 < 모양의 띠가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실제 보시면 가죽 느낌으로 나름 고급스럽습니다. 벨크로 벤딩 처리로 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힘껏 뒤로 구부리고 옆으로 구부려도 은근히 딱딱하게 제작이 되어있어서 중심을 잘 잡아줍니다. 속에 맥북이나 슬림형 노트북을 잘 보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내부는 여느 파우치가 가지고 있는 푹신 푹신함은 없지만, 부드러운 천으로 잘 쌓여져 있어서 LG그램 종류, 삼성 올웨이즈, 맥북 등이 상처로 인한 스크레치는 막을 수 있겠습니다. 기존의 14인치용 노트북이 슬림해서 14인치용으로는 불안하다 생각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LG 14인치 올데이그램이 들어간 파우치의 외관


휴대하기에도 딱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LG그램을 파우치에 넣은 모습입니다. 내부의 부드러운 안감에 기스날까봐 노심초사도 이젠 안녕입니다.

프로테크 슬리브 EVA 리뷰를 마무리하며 

  • 나는 파우치가 가벼워야 한다. 

  • 편리한 열고 닫음이면 좋겠다. 

  • 소중한 나의 노트북을 보호해줄 견고함이 필요하다. 

  • 이왕이면 가성비가 뛰어나면 좋겠다.

  • 사실 아직까지 사용하면서 딱히 단점은 찾지 못했어요ㅜㅜ

하시는 분들에게는 타거스 프로테크 슬리브 EVA 제품을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노트북 파우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글

[심플 리뷰/구매 제품 리뷰] - 남자의 스킨케어, 불독 오일컨트롤 듀오 세트 리뷰

[심플 리뷰/구매 제품 리뷰] - 가성비 최고<샤오미 무선마우스WSB01TM> 개봉기

[스마트한 생활정보] - 블루투스 마우스 끊김현상 해결하기!!

[스마트한 생활정보] -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할 수 있는 방법

[스마트한 생활정보/금융혜택] -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총정리&활용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