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된 어벤져스4 예고편, 어떤 내용이 있을까?

유출된 어벤져스4 예고편, 어떤 내용이 있을까? 

마블 스튜디오의 기념비적인 작품이었던 <어벤져스3 : 인피티니 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있어서 올 한해 가장 '핫'했던 영화 중에서 다섯손가락 안에 들만한 작품이라고 생각되는 작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저는 단연코 '어벤져스3 인피티니워'를 탑5에 넣겠습니다. 마블 1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이기도 하거니와 마블 영화 답지 않은 암울한 결말로, 당시 개봉되자마자 많은 이슈를 남았던 작품이면서 저에게도 적잖은 신선한 멘붕을 남겼던 작품이기도 했습니다. 




모두를 멘붕에 빠뜨린 결말로 그 후속작인 어벤져스3의 후속작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그 어느 작품보다도 많았던 작품이었습니다. 당시 어벤져스3가 한창 개봉 중임에도 불구하고 어벤져스4에 대한 검색어가 상위에 링크 되었으며, 어벤져스4에 새롭게 등장하며, 타노스의 포스에 버금가는 마블 유니버스 내에서의 역대급 캐릭터인 '캡틴마블'에 대한 궁금증으로 한동안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상위 검색어에 자주 링크 되었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얼마전 유출된 어벤져스4에 대한 스포일러 소식입니다. 

미국의 거대 커뮤니티 사이트인 '레딧'의 출처를 알 수 없는 누군가에 의해서 유출된 어벤져스4 예고편


美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인 '레딧'에서 출처를 밝힐 수 없다고 하는 어느 누군가에 의해서 어벤져스4의 유출된 예고편이라며 올린 내용으로 인해 마블 어벤져스 팬들의 가슴에 불을 지폈는데요, 마블社에 의해서 아직 정식으로 어벤져스4에 대한 예고편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알 수는 없을 뿐더러, '레딧'사이트에 의해서 유출된 예고편 소식을 접한 마블 측에서 원래 공개할 예고편을 다시 편집해 유출된 내용과 다른 버전으로 공개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유출된 예고편을 접해보면 그동안의 어벤져스 시리즈에 근거한 정말 "그럴듯한"내용들로 인해 "아 정말 이렇게 전개될 수도 있겠구나"하며 납득이 되기도 하실 거에요. 


유출된 어벤져스4 예고편에는 과연 어떤 내용이??



유출된 어벤져스4의 예고편에 대한 유출 소식이기 때문에 영화 '어벤져스4' 본편에 대해서는 자세한 영화 이야기는 나오지 않지만,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많은 부분들을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유출된 어벤져스4의 예고편이 사실이라면 그동안 많은 마블 영화 팬들이 추측한 내용들이 얼추 맞아 떨어진 부분도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자 이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아래의 내용들은 美 '레딧'을 통해서 유출된 내용들을 토대로 정리된 내용들입니다. 실제로 어벤져스4의 예고편이 정식으로 발표되었을 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타노스의 인피니티 건틀렛,예고편에서는 곧 사라질 인피니티 스톤에 대한 내용도 있을 전망

#1. 타노스의 손상된 인피니티 건틀렛  

예고편이 시작함과 동시에 농장의 들판 같은 곳에서 타노스의 손상된 인피니티 건틀렛을 보여줍니다. 아마 어벤져스3의 마지막 장면에서 건틀렛으로 우주 생명체의 절반을 소멸 시킨 탓에 건틀렛에도 타격을 입지 않았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이 농장 같은 곳이 타노스가 안식을 취하러 간 곳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 다음 장면에서 타노스의 인피니티 건틀렛을 보여주며 아이언맨 역의 '토니 스타크'의 대사인 "우리는 패배할 운명이었다."가 들려 온다고 하는데요, 그 다음 장면에서 웅장한 음악과 더불어 캡틴 아메리카의 "우리는 여기까지 왔다."라는 대사가 들린다고 합니다.

#2. 남은 자들로 결전을 준비하는 와칸다

그 다음 장면입니다. 블랙팬서의 나라인 '와칸다'에 착륙하는 퀸젯이 나오며 그 안에서 토니 스타크, 네뷸라가 내리게 되며, 뒤이어 남은 어벤져스 멤버들도 그들에게 다가옵니다. 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의 안도하는 표정과 상반되게 토니 스타크는 '어벤져스 팀'이 타노스에 대한 패배와 우주 생명체의 절반의 소멸을 막지 못한 죄책감 때문인지 머리를 흔들지만 곧 친근한 웃음을 띄우며 <어벤져스3 : 인피니티 워>에 처음 등장했던 마블 스튜디오의 10주년 기념 로고가 등장합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2012년 <에벤져스1>의 뉴욕에서 발생했던 로키와 치타우리 종족과 어벤져스 팀과의 격전을 잡습니다. 로키는 스타크 타워의 꼭대기에서 타격을 입은 듯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어 로키의 뒤에서 파란 불빛이 번쩍거리다 곧 어두워지게 됩니다. 




다음 장면에서는 다시 와칸다를 비춥니다. 음바쿠가 사라진 블랙팬서를 대신해 와칸다의 새로운 지도자로써 왕위에 앉아 있는 모습을 담습니다. 그리고 음바쿠와 함께 타노스의 부하들과 싸우던 자바리 부족과 티찰라와 함께 했던 도라 밀라제로 새롭게 구성된 호위병들에게 둘러 쌓여 있습니다. 그 시각 와칸다의 연구소에서는 티찰라의 친동생인 슈리와 브루스 배너 박사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연구하는 모습이 비춰집니다.  


와칸다의 새로운 리더, 음바쿠


#3. 호크아이의 등장

그 다음 씬입니다. 드디어 호크아이의 등장입니다. 난장판이 된 클린트 바튼(호크아이)의 집에서 나타샤 로마노프(블랙위도우)가 등장하며 여러장의 사진과 위치가 적혀있는 지도를 살피고 있습니다. 그리고 커다랗고 긴 검을 가지고 뉴욕의 골목길을 배회하는 타노스의 모습이 재빠르게 지나간다고 하네요. 그 다음엔 얼굴이 드러나지 않는 후드를 덮어쓰고 눈에 빛을 발하는 누군가에 의해서 활을 조준하며, 쏘아진 활은 곧 카메라를 향하게 됩니다. 이 인물은 예상하자면 호크아이가 아닐까요? 진실은 나중에.  

어벤져스3에서 등장하지 않았던 호크아이는 과연 어떻게 등장할 것인가?


#4. 양자 영역 속에서의 앤트맨

짧은 두 컷의 양자 영역의 영상이 나옵니다. 몇 달 전 개봉했던 <앤트맨과 와스프>의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마지막 장면에서 앤트맨은 양자영역 안에 갇히게 됩니다. 아마 그 후속 장면 같은데요, 앤트맨 슈트를 입지 않은 스캇 랭이 폭발을 피해서 공원으로 달리는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양자영역에서의 앤트맨은 어떻게 되었을까?


#5. 우주 공간에서의 토르

그 다음 장면에서는 우주에서의 토르와 발키리가 크리 종족의 우주비행선으로 들어가는 장면이 나오게 됩니다. <어벤져스3 : 인피니티 워>에서 등장하지 않았던 발키리가 드디어 중요한 역할을 가지게 된 것인지 토르는 발키리에게 "만약에 그 이야기가 진실이라면 너는 우리의 마지막 희망이다. 정말 그런 게 아직까지 존재한다면 말이지."라고 말한다고 하네요. 

#6. 뉴 SHELD HQ 새로운 어벤져스 시설

그 다음 장면에서는 뉴욕 북부에 위치한 새로운 어벤져스 시설인 '쉴드 HQ'에서 나이든 토니 스타크의 비장한 모습이 이어지며, 쉴드 복장을 입고 오렌지색 서류가방을 들고 있는 모습이 지나갑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스판덱스 소재로 만들어진 슈트를 입고 있는 브루스 배너의 모습이 나오며, 겁에 잔뜩 질린 표정으로 무언가에 의해 쫓기는 모습을 담아냅니다. 그리고 앤트맨은 섬광 속에서 나타나서 어디인지 알 수 없는 적막하고 황량한 곳에 떨어지게 되고 앤트맨의 헬멧 속에서 보이는 1인칭 시점으로 화면을 보여주게 됩니다. 왼쪽, 오른쪽, 그리고 다시 왼쪽을 번갈아 돌아보며 "거기에 무언가가..."라며 앤트맨의 중얼거리는 대사가 들린다고 합니다. 


유출된 예고편에 의하면 헐크는 새로운 슈트를 입고 등장할 예정


#7. 가모라의 영혼이 희생되었던 보르미르

보르미르와 별들에 카메라를 비추게 됩니다. 보르미르는 <어벤져스3 : 인피티니 워>에서 타노스에 의해 가모라의 영혼이 바친 곳이며 그 댓가로 소울스톤을 얻게 되는 곳입니다. 그리고 가오겔의 등장인물 들인 로켓(너구리)과 네뷸라(가모라의 동생)는 신 무기를 수리하고 있는데요, 이 둘은 제법 친해졌는지 서로 웃음을 주고 받으며 주먹인사를 하는 모습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8. 아이언맨의 새로운 슈트

붉은 색, 황금색의 새로운 조합의 아이언맨의 나노 슈트도 잠시나마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헐크와 타노스가 드디어 재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하고 기다리는 장면입니다. 완전 무장을 한 타노스가 헐크를 보며 씨익하며 웃음을 짓고 그에 헐크도 웃음으로 답한다고 합니다. 



#9. 일본에서 야쿠자와의 조우, 그리고 로닌의 등장?

일본에서 워 머신, 스티비 로저스, 블랙 위도우가 야쿠자에 의해서 둘러싸여 있다고 합니다. 그러한 야쿠자들 사이로 새로운 슈트를 입은 호크아이가 등장하며 블랙위도우와 강렬한 눈빛 교환을 하는 장면도 나온다고 합니다. 원래 코믹스에서와 같이 드디어 '로닌'으로 활동하게 되는 것일까요? 


어벤져스4에서 호크아이가 로닌으로??

#10. 닥터스트레인지의 영혼과 대화 중인 웡

다음 장면으로는 생텀을 비추게 되고 웡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웡은 포털을 통해서 소멸되었던 닥터 스트레인지의 영혼과 대화중이라고 합니다. 전작에서 타노스의 건틀렛의 손가락을 튕김으로써 소멸된 이들은 완전히 소멸된 것이 아닌 듯 하네요. 닥터스트레인지가 영혼의 형태로 웡과 대화를 나누는 것으로 보아 타노스에 의해 사라진 이들을 되돌릴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것일까요? 

#11. 남겨진 히어로들, 뉴욕에서 만남

이제는 나이가 들어버린 토니 스타크와 앤트맨 슈트를 갖춰 입은 스캇 랭이 뉴욕에서 만나고 있는 장면을 보여주는데요, 황폐해진 뉴욕을 카메라는 보여주며 이내 깜빡 깜빡거리는 연출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벤져스4>에서 등장할 마블 최강의 캐릭터라는 설정의 '캡틴마블'이 등장하며, 그녀의 불끈 쥔 두 주먹에 불과 같은 에너지를 머금으며 눈에서 빛을 내며 날아가는 모습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마블 최강의 캐릭터라는 설정답게 타노스와 1대1 대결하는 모습은 반드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마블 세계관에서 최강의 캐릭인 캡틴마블과 타노스의 일기토를 기대하며


#12. 소울스톤 속의 어린 가모라의 등장

소울스톤 속에 어린 가모라는 타노스에게 소리친다고 하는데요, 정확하게 어떤 말인지는 알 수 없다고 합니다. 

#13. 치타우리 족종과의 전투

토르, 로키가 치타우리 종족과 싸우는 씬이 나오게 되며, 토니 스타크는 와칸다의 왕좌에서 캡틴 아메리카에게 새로운 방패를 건네 주는 장면도 등장 한다고 합니다. 뒤이어 등장하는 장면은 토니 스타크와 스캇 랭이 함께 양자 영역 속으로 들어가며 뭔가를 조사하는 모습과 함께, "어떻게 이런 게 가능한 거지?"라며 되뇌이는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14. 사라지는 인피티니 스톤들

그리고 토니와 스캇 랭은 2012년의 뉴욕 전투 현장으로 이동하게 되며, 타노스의 손상된 인피니티 건틀렛으로부터 인피니티 스톤들이 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이에 타노스는 이 모습을 보며 갑자기 일어나 갑옷을 챙겨입게 되며, 극도로 분노한 표정을 보여주다가 곧 위협적인 미소를 짓게 됩니다. 그리고 등장하는 어벤져스4의 타이틀인 <AVENGERS4 : ANNIHILATION>이라는 타이틀이 올라오게 된다고 합니다. 

AVENGERS4 : ANNIHILATION의 로고

#15. SHELD 시설에서 훈련중인 헐크

그 후 헐크는 블랙위도우, 캡틴아메리카와 함께 새로운 쉴드 시설에서 맹훈련 중이라고 하는데요, 헐크는 잠시도 쉬지 않고 훈련을 거듭하며 스티브 로저스를 그를 돌아보며 왜 그렇게 열심히 하냐고 묻게 됩니다. 헐크는 헐크의 목소리가 아닌 브루스 배너의 목소리로 대답하는데요, "나의 재대결이 이제 곧 다가올거야. 느낄 수 있어."라고 말하며 끝이 나게 됩니다. 

어벤져스4의 정식 예고편을 기대하며...


유출된 '어벤져스4'를 마치며...

美 레딧에서 시작된 이 어벤져스4의 유출본의 내용들이 정확한 정보인지는 사실 알 수는 없지만 내용들이 너무나 그럴 듯해서 그동안 어벤져스3까지 추측한 내용들이 어느 정도 맞아떨어진 부분도 많았기에 이번 유출도 재미로 그냥 넘기기엔 아쉬워서 오늘 함께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내용들이 진짜인지 의심하기 보다는 흥미로 봐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글

[심플 문화라이프/북&Book] - 팬심 특집<나는 즐라탄이다>도서 리뷰

[스마트한 생활정보] -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및 사이버먼데이 알아보기!!

[스마트한 생활정보] - 남성 환절기 피부관리 맨즈 머스트템(ft. 올리브영)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