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알선 및 횡령, 승리 구속여부는 결정은??

매매 알선 및 횡령, 승리 구속여부는 결정은??

가수 승리의 몰락, 성매매 알선 및 횡령 여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닝썬 사건으로 얼룩진 가수 승리 관련 소식입니다. 前 빅뱅의 멤버 가수 승리는 오늘(14일) 오후 구속 전 피의자 입장에서 심문을 마무리하고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승리와 함께 前 유리홀딩스 대표인 유인석 역시 구속 여부가 곧 결정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가수 승리와 유리홀딩스 유인석 씨는 오늘(14일) 1시쯤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마치고 중랑경찰서로 이동한 후 영장심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가수 승리는 성매매(성접대)와 성 매수, 횡령 혐의에 대해 구속영장 실질심사를 받았습니다. 영장 심사를 약 2시간 30분 정도 진행되었으며, 법정에서 가수 승리는 해당 혐의에 대해서 완강히 부인했다고 전해집니다. 


가수 승리 구속여부는 오늘밤(14일)에 결정


당시 법원을 나선 가수 승리는 해당 사건에 대한 혐의에 대해 인정하느냐는 취재진들의 질문에 묵묵부담, 일절 답을 하지 않았다고 전해졌습니다. 여기서 혐의는 가수 승리와 동업자 신분인 前 유리홀딩스 대표인 유인석씨에 대해 '대가성 성매매 알선' 및 '횡령'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를 지난 2015년 25일 전후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모 일본인 투자자들에게 성매매를 알선했느냐를 따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2017년 필리핀 원정 생일파티 때 한 차례를 비롯해 총 네 차례 넘게 댓가성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덧붙여 가수 승리와 유인석 씨가 동업으로 차린 '몽키뮤지엄(술집)'의 브랜드 사용료 명목으로 '버닝썬(클럽)'의 회삿돈 약 5억 원을 횡령했는지에 대한 혐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수 승리 혐의 완강히 부인


이외에도 경찰의 영장에는 승리의 해당 혐의를 입증될만한 정황도 포착되었으며, 사건 조사 과정에서 증거 인멸을 시도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어 승리의 구속까지도 보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하지만 사건의 당사자인 가수 승리는 변호인을 통해서 버닝썬 사건 초기부터 현재까지 모두 18차례에 걸쳐서 성실히 수사를 받아왔다는 점을 미루어볼 때 구속까지는 갈 필요와 이유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구속 여부는 오늘밤에 결정


길고 길었던 가수 승리의 클럽 버닝썬 사건에 대한 수사도 이제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경찰 측에 의하면 버닝썬 사건의 시발점이 되었던 '김상교'씨 폭행사건 및 연예인과의 유착 의혹을 받아왔던 윤OO 총경에 대한 수사를 끝마친 후에 이르면 내일(15일)에 수사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성매매 알선 및 횡령 혐의에 대한 승리 구속 여부 결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추천글

선처 없이 강경대응, 정준영 카톡 논란에 칼 빼든 연예인들

박해미, 남편 황민과 이혼 결정, 양육권은 어떻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