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굿모닝 아메리카 썸머콘서트'의 첫 주인공 쾌거

방탄소년단(BTS),'굿모닝 아메리카 썸머콘서트'의 첫 주인공 쾌거

방탄소년단(BTS),'굿모닝 아메리카 썸머콘서트'에서 첫 공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자랑인 '방탄소년단(BTS)'에 대한 소식입니다. 현재 방탄소년단(BTS) 미국 투어중에 있습니다. 그러한 미국이 현재 '방탄소년단(BTS)'로 행복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美 뉴욕이 들썩 거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멋진 공연 때문이었을까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ABC방송사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는 매년 여름 콘서트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5월 15일부터 같은 해 8월 30일까지 공연이 열리게 되는 나름 인지도가 놓은 행사입니다.


방탄소년단(BTS)의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미국 현지시간으로 15일에 美 뉴욕 맨해튼 센트럴파크(Central Park)의 야외 공연장인 험지 플레이필드에서 열린 '2019 굿모닝 아메리카 썸머(Good Morning America)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BTS)은 해당 콘서트 시리즈의 첫 주인공을 맡아서 단독 공연을 가졌다고 합니다.   


'굿모닝 아메리카 썸머콘서트'에서 인사 중인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BTS)이 첫 주인공을 맡았던 이 공연에서 콘서트 티켓은 판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단 몇 초만에 매진되었다고 하니 미국에서의 방탄소년단(BTS)의 인기는 정말 진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히 엄청난 것이죠.


이 날 굿모닝 아메리카 썸머 콘서트의 첫 공연을 즐기러 온 팬들 수만 5,000여 명이었다고 하는데요. 팬 들의 함성 속에서 방탄소년단(BTS)은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와 인기곡 <불타오르네>등 2곡의 공연을 펼쳤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의 소속사인 빅히트는 방탄소년단의 라이브가 가미된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에 현지 팬들은 노래를 합창하며 응원법을 외치는 등 방탄소년단(BTS)의 공연 내내 열광적인 환호를 보냈다며 뿌듯해 했습니다. 



굿모닝 아메리카 썸머 콘서트의 주관 방송사인 ABC는 자사의 홈페이지에 공연 실황 영상을 업로드하며 공연 전후 방탄소년단(BTS) 관련 기사를 쏟아내기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ABC는 방탄소년단을 英 밴드 '비틀즈' 이후 '빌도드200'차트에서도 일 년 사이에 세 차례가 1위를 달성한 최초의 밴드라고 극찬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의 RM은 공연이 열리는 도중에 사회자와 인터뷰를 했는데요, "우리는 비틀즈의 팬이며, 함께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 만으로도 영광"이라고 겸손해 마지 않았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의 새 앨범인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의 타이틀 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방탄소년단(BTS)이 팬클럽 '아미'에게 보내는 팬레터와 같은 노래라고 화제가 되었던 곡입니다. 이어 "우리의 팬 아미는 최고이자, 우리의 원동력이다. 우리는 아미를 사랑한다."며 아미에 대한 방탄소년단(BTS)의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습니다.


15일 방탄소년단(BTS)의 첫 공연으로 포문을 열었던 '굿모닝 아메리카'의 트위터의 해시태그(#BTSonGMA)는 실시간으로 전세계 트렌트 1위를 달성 하기도 했습니다.



끝으로, 방탄소년단(BTS)은 CBS의 심야토크쇼인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트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 이날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향후 18, 19일에 뉴저지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월드 스타디움 투어인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추천글

허지웅 근황, 암 완치!! "좋은 어른이 되겠다"

박해미, 남편 황민과 이혼 결정, 양육권은 어떻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