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완전체로 앨범 발표? 탈퇴'하니'?

EXID 하니, 완전체로 앨범 발표? 탈퇴'하니'?

완전체로 마지막 무대를 가질 EXID


지난 15일(수) 그룹 EXID의 새 미니앨범 <위(WE)>가 오후 6시를 기점으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표가 되었습니다. EXID의 새로운 앨범인 '위(WE)'는 "개인보다는 우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이 앨범은 지난 2017년 11월에 발매되었던 앨범인 <풀 문(FULL MOON)>에서 보여주었던 멤버 각각의 솔로곡의 연장선으로 기획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여기서 말하는 '우리'는 그들의 팬클럽인 '레고'을 의미)"라는 테마를 통해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위해서 솔로가 아닌 단체곡으로 새롭게 태어났다고 EXID측은 밝혔습니다. 




이 앨범 발표와 맞물려 EXID의 멤버인 하니와 정화의 재계약 난항설(說)이 나왔고, 급기야 하니와 정화가 이번 앨범을 끝으로 팀과는 이별을 한다는 기사도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번에 발매된 <위(WE)> 앨범은 5월 말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공식적으로 종료가 되고 팀을 떠나는 하니와 정화에게 있어서는 EXID라는 팀명을 걸고 활동하는 마지막 앨범이라는 합니다. 그래서 이번 앨범이 하니, 정화에게는 더 없이 의미 있는 활동이 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EXID는 <위(WE)>앨범을 통해서 이전까지의 EXID 특유의 홍행 공식으로 연결되어지던 멜로디 구성 등을 과감히 벗어나 참신한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솔지와 혜린 등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바탕이 되던 곡의 흐름에서 탈피해 한층 세련된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라 그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고 하네요.



사실 앨범에 대한 기대와 반가움보다는 EXID의 기존 멤버인 하니가 탈퇴한다는 사실이 참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지난 3일 EXID 소속사인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측에 의하면 멤버인 솔지, LE, 혜린은 소속사와 함께 하고 싶어하며, 그러한 서로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지만, 하니와 정화는 여러가지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서로 간의 합의 하에 2019년 5월 말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각자의 목표를 위해 새로운 소속사를 찾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EXID를 탈퇴하는 하니


EXID의 소속사인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측은 재계약을 체결한 기존 멤버인 솔지, LE, 혜린은 당분간 개인활동 위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솔지는 뛰어난 보컬 실력이, LE는 뛰어난 랩실력 및 프로듀싱 능력을 바탕으로 향후 솔로 가수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혜린은 다재다능한 호감도와 매력으로 다양한 방송(예능)과 음악 활동을 이어갈 생각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측에 의하면 EXID는 그룹 자체의 해체가 아니라 일종의 '전환기'를 맞이한 것이라며, 트렌드의 변화에 맞게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추후 또 다시 활동을 하기 위한 방법을 여러모로 강구 중이라고 하니 EXID의 새로운 활동을 다시 기대해 봄직도 하네요. 



EXID의 하니와 정화의 탈퇴로 기존의 5인 체제에서 3인 체제로 갈 예정이며 완전체를 당분간 못 본다고 해도 아직은 실망할 필요가 없는 건, EXID가 일단 서로가 친하며 신뢰가 어느 정도 쌓여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공식적으로 EXID가 해체를 하더라도 'H.O.T' ,'god', '젝스키스' 처럼 어느 계기를 통해서 언젠가 다시 완전체로 모여 그들의 매력적인 무대를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되거든요. 그리고 그러한 EXID의 모습을 기대하며 이번 앨범을 끝으로 하니, 정화가 탈퇴하고 EXID 3인 체제로 재편성 되더라도 팬들은 응원할 걸로 예상됩니다. 


EIXD의 멋진 무대

재기 발랄했던 EXID


이제 또 다른 전환기를 맞은 EXID는 남은 멤버들로 다시 팀을 꾸려 나갈 것이고 하니, 정화는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할 것입니다. 계약 만료는 서로 합의 하에 매끄럽게 마무리가 되었기 때문에 정말 다행이라 생각이 되며 언젠가 다시 무대에서 EXID 5인 완전체로 활동을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며, 응원하는 마음입니다. 


다시금 완전체로 볼 수 있길 기대하며, EXID


이상으로 EXID 하니, 완전체로 앨범 발표와 하니, 정화의 탈퇴 소식이었습니다. 


즐겨찾기구독하기로 여러분의 삶에 풍요로움을 더 하세요 :)





추천글

방탄소년단(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3억뷰 돌파

방탄소년단(BTS), 미국 '더 레이트 쇼' 유튜브 트렌딩 1위 달성!!

박해미, 남편 황민과 이혼 결정, 양육권은 어떻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