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논란?? YG 공식입장 들어보니...

비아이 논란?? YG 공식입장 들어보니...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B.I)의 약물 의혹, YG 입장 곧 밝힐 것


오늘도 YG엔터테인먼트의 반갑지 않은 소식입니다. 현재 YG소속의 아티스트와 스탭들이 '약물'류 관련 논란들이 잇달아 일어나자 항간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의 YG를 따서 '약국'이라고 비아냥 거리곤 하는데요, 현재까지 공식적으로 약물과 관련되어서 확인된 아티스트만 5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그와 관련된 인물 중에는 인기그룹 '빅뱅(BIGBANG)'의 멤버들이 둘이나 포함되어 있는데요, 지드래곤과 탑도 포함되어 있어서 약물과 함께 가장 많이 거론되는 그룹으로 불명예 아닌 불명예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번에는 그룹 '아이콘(iKON)'의 리더인 '비아이'가 약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었다는데요, 그에 따라 YG에서는 공식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가수 프라임 YG 폭로글 "잦은 술접대, 건강악화까지"?

내 등록금이 YG로?? YG가수 보이콧 선언한 대학가들!!



12일, 비아이가 지난 2016년 4월 경에 그의 지인으로부터 LSD(Lysergic Acid Diethylamide,리세르그산 디에틸아미드 : 마약류 중 하나) 대리구매를 요청하고 대마초 흡연 사실을 인정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이는 당시 비아이와 그의 지인은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하면서 세상에 알려졌다고 합니다. 비아이와 지인이 주고 받은 카카오톡 내용에는 약물류와 관련된 은어들이 다수 등장했다고 합니다. 비아이는 그의 지인을 통해 LSD를 대량 구매할 수 있는지, 대량 구매할 경우 할인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봐 달라는 대화내용이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그룹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

비아이, 약물류 위반 정황 포착돼


비아이의 지인으로 밝혀진 사람은 지난해 8월에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위반 혐의를 적용해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의 수사 과정에서 비아이와 카카오톡으로 나눈 대화 내용은 거의 사실이라고 시인했으며, 비아이의 요청에 의해 LSD 10장을 숙소 근처에 전달해 주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당시 경찰은 비아이를 따로 조사하지는 않았다고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는 비아이의 지인이 경찰의 3차 조사에서 "비아이에게 LSD를 구해주지 않았다"고 입장을 번복했기 때문입니다. 2016년 당시 비아이가 마약을 구입해 흡입한 정황 및 진술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경찰이 소환조차 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당순한 직무유기일지, 아니면 복잡한 유착관계일지 이 또한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러한 논란이 휩싸운 가운데, 비아이의 소속사인 YG가 입장을 밝힐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해당 아티스트에게 사실을 확인해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합니다. '아이콘' 비아이의 현 소속사인 YG의 한 관계자에 의하면 현재 사실을 확인하고 있는 중이고 확인 후 입장을 곧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아이의 의혹에 대해 YG 입장 표명 있을 듯

비아이의 의혹에 따라 YG 뿐만 아니라 현재 출연 중인 방송도 비상 걸려


현재 비아이가 LSD 의혹에 휩싸이면서 해당 소속사 뿐만이 아니라 출연 중인 프로그램 또한 비상이 걸렸습니다. 오는 15일부터 비아이가 출연할 예정이었던 프로그램으로는 SBS 인기 예능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이 있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의 관계자에 의하면 의혹을 접하고 상황을 주시하고 있으며, 아직 확실한 입장이 나오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방송과 관련해서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비아이 LSD 논란

'그랜드 부다캐스트',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정글' 비아이 관련 입장 정리 중


그리고 현재 비아이는 JTBC2 예능 '그랜드 부다캐스트' 역시 약물과 관련해서 확인하는 중이며 곧 입장을 밝히겠다고 합니다. 





추천글

민경훈 30kg 감량, 극한의 다이어트 비결은 바로 이것!!

지역비하 논란에 휩싸인 홍자 사과, 여론 돌아올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