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61억 빌라 매입, 해당 빌라에 사는 유명 연예인은 또 누구?

소지섭 61억 빌라 매입, 해당 빌라에 사는 유명 연예인은 또 누구?

빌라 '한남 더 힐' 61억에 매입한 배우 소지섭


오늘은 '소간지'로 유명한 배우 소지섭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배우 소지섭이 어느 빌라를 매입하고 공개를 했는데요, 해당 빌라의 매입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빌라에는 소지섭 외에도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거주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소지섭이 매입한 빌라의 가격은 얼마인지, 그리고 빌라에 소지섭 외에 어떤 유명인들이 사는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함께 보시면 좋은 글

호날두 12년 만에 내한, 유벤투스 대 팀K리그 경기 일정 안내

특혜 논란 임시완 공식입장, 과연 그 전말은??



지난 20일(목)에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서 배우 소지섭의 고급 빌라 매입 관련 소식이 전파를 타며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소지섭은 최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빌라 구입을 위해 현금 61억 원 전액을 주고 매입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 소지섭이 구입한 해당 빌라는 대형 평수로서 90평대이며 주방 인테리어에 최소 3억 원 이상의 비용이 들어갔다는 후문입니다. 



소지섭의 소속사인 '51K(피프티원케이)' 측에 의하면 최근 서울 용산구 인근 빌라인 '한남 더 힐'을 매입해 이사한 것이 맞으며 일부 매체가 보도한 결혼을 위한 준비는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소지섭이 순수 주거를 목적으로 구입한 것이지 결혼을 전제로 구입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잘못된 확대 해석에 대해 경계를 했습니다. 소지섭의 빌라 구입이 결혼설로 연결된 것은 현재 소지섭이 교제중에 있는 '조은정'씨 때문인데요, 현재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결혼에 대해 이야기가 오간건 아니라고 하네요.



지난 5월 소지섭은 열애설이 나온 가운데 前 OGN 아나운서 조은정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며 현재 열애 중에 있습니다. 소지섭이 당시 언론에 공개된 것처럼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며 이 둘은 약 1년 전에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만나게 되었으며 지인과의 모임 자리를 통해서 친분을 나누다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소지섭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 두사람은 현재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조은정은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非연예인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前 아나운서 조은정은 OGN 아나운서 뿐만이 아니라 SBS 리포터, KBS TV2 <해피선데이 1박2일> '이대'편에 출연 경력이 있지만 대중들에게 화제의 인물로 알려진 것은 배우 소지섭의 연인으로 알려지면서입니다.


배우 소지섭과 前 아나운서 조은정, 현재 아름다운 사랑 이어가


한편, 소지섭이 구입한 빌라는 커뮤니티 시설이 활성화되어 있으며 철저한 보안 시스템도 갖추고 있는 서울에서도 손 꼽히는 고급 빌라인데요, 세대수도 적다고 합니다. 그 적은 세대수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유명인들도 포함되어 있어서 또 다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이승철, 개그우먼 이영자, 배우 안성기, 추자현 등의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국내 대기업 가족들도 해당 빌라에 거주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게 마지막이 아닙니다. 요즘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활동 하나 하나가 대한민국 보이 그룹의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방탄소년단(BTS)'도 팀 숙소로 사용하고 있다고 전해진 곳이기 때문입니다. 이쯤 되면 왜 이곳이 보안이 철저해야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추천글

수지 결심공판, 원스픽처 1억 손배소 무슨일?

민경훈 30kg 감량, 극한의 다이어트 비결은 바로 이것!!

긴 무명 시절 고백, 홍자 출연료 대신 받은 이것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