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형사고소, 절대 선처없어, 무슨 일이길레?

손나은 형사고소, 절대 선처없어, 무슨 일이길레?

손나은 형사고소, 악플러에 대한 강한경고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인 손나은이 자신을 괴롭히는 악플러들에게 형소고소를 하며 경고했습니다. 그리고 선처는 없을 거라며 형사고소를 한 악플러에 대해 강경 대응 또한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손나은은 그녀의 기사마다 악플를 다는 사람들로 인해 적잖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드디어 소속사 차원에서 칼을 빼든 건데요,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박해미, 남편 황민과 이혼 결정, 양육권은 어떻게??

선처 없이 강경대응, 정준영 카톡 논란에 칼 빼든 연예인들



지난 21일 손나은의 소속사인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Play M Entertainment)은 다음과 같이 "'법무법인우리'를 통해서 인터넷상에 소속 아티스트인 손나은과 관련된 인신공격성 멘트와 성적 회롱, 허위사실 유포 등 악성 게시물을 업로드한 자에 대한 형사 고소장을 강남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1차 접수를 완료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손나은, 악플러에 대해 "이젠 못참아"


그리고 해당 악성글을 작성하고 유포한 일명 '악플러'의 행위 때문에 소속사와 소속 아티스트인 손나은의 피해가 막심한 만큼 선처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단호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손나은 외에도 에이핑크의 다른 멤버들에 대해서 온라인 상에 악성 게시글에 대해서도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며, 강력한 후속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덧붙여 악플러와 악플러에 의해 게시된 글과 명예훼손, 허위 사실 유포 등의 행위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강경대응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나은, 선처無 강경대응 예고


그동안 연예인들을 비롯해 이름이 알려진 유명인들은 그들에게 지속적으로 악플을 올리며 괴롭히는 '악플러'에 대해 소극적으로 대응해 왔던 건 사실입니다. 공인으로서 쌓아 올린 이미지를 생각해서 "좋은 게 좋은 거"라는 생각으로 그냥 당사자만 참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들도 유야무야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근래에 구하라를 비롯해 악플러에 대한 연예인들의 강경대응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소속사 입장에서도 소속 연예인들,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형사고소를 하는 등 행동을 취했으면 좋겠습니다. 

 




추천글

소지섭 61억 빌라 매입, 해당 빌라에 사는 유명 연예인은 또 누구?

수지 결심공판, 원스픽처 1억 손배소 무슨일?

민경훈 30kg 감량, 극한의 다이어트 비결은 바로 이것!!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