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해명, 스케줄 강행 요구 논란 입장 밝혀

송가인 해명, 스케줄 강행 요구 논란 입장 밝

소속사 스케줄 강행에 송가인 해명에 나서


TV조선 서바이벌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초대 우승(眞)을 차지한 가수 송가인이 얼마 전에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전했는데요, 이로 인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정밀검사를 받았다고 전해 드렸습니다.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송가인 본인 뿐만이 아니라 그녀를 아끼는 많은 팬들도 놀랬을 텐데요, 사고 후 입원과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 콘서트에 참석해서 또 한번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찌된 일일까요?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내일은 미스트롯' 송가인 교통사고, 병원서 정밀검사중

송가인 정산 받은 후 제일 먼저 한 것은? 송송모녀 나들이



많은 이들은 병원에서 치료에 전념해야 할 송가인에게 소속사에서 무리하게 공연을 강행시킨 게 아닌가 하는 우려섞인 시선이 있습니다. 이에 송가인은 지난 23일(일) 자신의 개인 SNS계정(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러한 소문에 대한 해명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인스타그램에 교통사고 소식에 적잖이 놀란 팬들에게 "여러분과 주변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서 죄송스러운 마음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다"며 말문을 꺼내며,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다"고 전했습니다. 송가인은 이렇게 자신에 대하여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 번 울컥하기도 했다"며 송가인 자신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고자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생각이 깊게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고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염려하는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덧붙여 빠른 완쾌를 위해서 소속사 측에서도 적극적으로 치료에 동참하고 있다며 소속사에 대한 소문(루머)도 많지만 송가인 본인이 만난 대표님은 너무 잘해주시기 때문에 오해가 없길 당부했습니다.  



- 지난 20일 오전 1시쯤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전북 김제 금산사 나들목 인근에서 송가인 및 일행이 탑승한 카니발 차량에 화물 트럭이 들이받는 사고 당해

- 22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얼린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석한 송가인 , 이 때문에 일각에선 소속사 측에서 무리하게 스케줄을 강행 시키는게 아닌가 의구심 드러내



송가인은 지난 20일(목) 새벽 광주에서 촬영을 마무리한 후 서울로 올라오던 중에서 화물트럭에 의해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무리한 차선 변경을 하는 트럭에 송가인이 탑승한 차량이 추돌사고를 당했으며, 송가인과 함께 동승한 일행 4명이 다쳐서 병원에 옮겨졌으며 추돌사고를 당한 차량은 80% 가량이 파손될 정도로 큰 사고였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러한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글 올린 송가인

20일 당시 송가인이 탑승한 카니발의 사고 상태


사고를 당한 송가인은 허리 및 목 통증을 호소해 이에 따른 정밀 검사를 받았으나 다행히 큰 부상은 없다라고 병원 측으로부터 검사결과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송가인은 병원 측의 허락 하에 외출증을 끊고, 22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있었던 '미스트롯 효 콘서트' 참석차 외출했으며 무대에 올랐습니다. 무대에 오른 송가인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자리에 함께 했다고 빨리 완쾌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송가인의 프로페셔날한 모습에 응원이 이어졌지만 한편으로는 송가인의 소속사 측에서 무리하게 소속 아티스트를 강행군 시키는게 아닌가하는 지적도 이어지고 있으며, 이를 인지한 송가인이 23일(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이러한 소문은 오해라며 해명하기에 이릅니다.





추천글

손나은 형사고소, 절대 선처없어, 무슨 일이길레?

소지섭 61억 빌라 매입, 해당 빌라에 사는 유명 연예인은 또 누구?

긴 무명 시절 고백, 홍자 출연료 대신 받은 이것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