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McDonal's) 공식 모바일 앱 출시 기념 '빅맥 1000원' 행사 이용 방법 정리!!

맥도날드(McDonal's) 공식 모바일 앱 출시 기념 '빅맥 1000원' 행사 이용 방법 정리!!

모바일 공식 앱을 출시한 맥도날드(McDonal's)

맥도날드(McDonal's)에서 드디어 공식 모바일 앱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맥도날드를 모바일에서 이용하려면 '맥딜리버리 앱'을 통해서 배달만 이용 가능했습니다. 이제 맥도날드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할인 혜택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공식 모바일 앱이 없어서 사실 좀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7월 1일(월) 공식 '맥도날드 앱'이 출시가 되었으며, 이로서 치킨 브랜드 BBQ, 교촌치킨에 이어서 프랜차이즈 업계 '공식 앱 출시' 행렬에 맥도날드도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공식 맥도날드 앱 이용 방법과 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5분만 쭉 훑어봐 주세요.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최소가격 및 메뉴 정리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방법&최소금액 정리!!!

KFC 닭껍질튀김 한정 판매개시, 판매 매장 알아보기


맥도날드(McDonal's) 공식 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들

이번 공식 출시된 맥도날드 앱을 통해서 '할인 프로모션' 및 '고객행사', '모바일 쿠폰', '신제품', '메뉴', '레스토랑 관련 소식' 등등 맥도날드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기간별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쿠폰 혜택이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에 공식 맥도날드 앱 출시 기념으로 출시일인 1일(월)부터 7일(일)까지 맥도날드 공식 앱을 통해서 자사 인기 메뉴인 '빅맥'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식 앱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 후 최초 가입이라면 2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에그불고기' 역시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으니 아직 회원가입이 안 되신 분들이라면 가입 후 로그인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맥도날드(McDonal's) 공식 설치 방법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폰이 스마트폰이라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App Store), 갤럭시나 G시리즈, V시리즈, 샤오미 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 등에서 설치(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맥도날드'를 검색해 봅니다.

이번(1일)에 출시한 공식 앱은 '맥딜리버리' 앱이 아니라 '맥도날드' 앱이에요

아래의 사진 순서대로 따라 해보시면 쉬우실 거에요.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 아이폰X이기 때문에 오늘은 '앱스토어'를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OS 이용자도 방법은 동일 합니다.



맥도날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그대로 설치까지 해주세요. 처음 설치를 하게 되면 맥도날드 이용 국가에 맞는 국가와 언어를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대한민국'과 '한국어'로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다른나라 국가와 언어로 지정하면 해당 국가의 맥도날드로 연결이 됩니다. 

이제 설정이 끝났습니다. "환영합니다!"라는 맥도날드의 인사를 받으신 후에 다음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여러분이 현재 있는 위치에 따라 가까운 매장 정보와 해당되는 맞춤 혜택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위치서비스를 켜주셔야 합니다.  

이제 어느 정도 끝이 났습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다음과 화면으로 전환이 됩니다. 



맥도날드 측에 의하면 이번에 출시된 맥도날드 공식 모바일 앱은 여러분(고객)이 맥도날드를 이용 시 보다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래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맥도날드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들이 있습니다. 단, 주문 당 한 개의 쿠폰만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유의해 주세요.


받은 쿠폰들은 제한 기간 등이 존재하는데요,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가 된다고 하니 기한이 완료되기 전에 얼른 사용하셔야 하겠네요.


어느 정도 숙지가 되셨다면 이제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로그인을 통해서 이용을 해보겠습니다. 여타 배달앱과 회원가입이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이용자의 성, 이름, 아이디로 사용하실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패스워드),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5분도 안되어서 회원가입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차이점이라면 본인인증을 위한 문자 인증 같은 번거로운 절차가 없어서 훨씬 편했습니다.


이렇게 회원가입도 아주 간단하게 끝!!



맥도날드 공식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서 회원가입을 마친 후 로그인을 해보니 맥도날드 측에서 다양한 쿠폰을 발급해 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정리하자면 맥도날드 세트나 단품을 구매할 때 사이드 메뉴 무료 제공을 받을 수 있다거나, 세트 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든지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쿠폰 9종을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정리해 드릴게요.

  • 사용기한 : 7월1일~7월14 (2주 간)
  • 빅맥이나 에그 불고기 버거 단폼은 1,000원
  • 빅맥셋트와 맥너겟 4조각을 4,900원
  • 슈슈버거 세트나 치즈스틱 2조각을 4,900원
  • 상하이버거셋트와 치즈스틱 2조각을 4,900원
  •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버거 셋트를 5,500원
  • 메가맥셋트를 5,900원
  • 시그니처버거와 탄산음료를 7,000원
  • 상하이버거, 후렌치후라이, 치즈스틱 4조각, 탄산음료 2잔을 10,000원
  • 베이컨에그맥 머핀 셋트 3,000원
  • 후렌치 후라이와 선데이 1,600원



빅맥을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은 7월1일부터 7월 7일까지 딱 일주일이기 때문에 사용하실 대 서두르셔야 할 것 같네요. 


본문에서도 언급해 드렸다시피 로그인이 이미 되어 있어야 하고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4시까지 시간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 드리자면 버거 판매는 점심 시간 때까지만 사용가능하며 저녁 시간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키오스크나 맥딜리버에서는 쿠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매장 내 카운터나 맥드라이브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불편함이 다소 존재하네요. 그리고 '직원 확인' 버튼을 클릭한 후 반드시 직원(스텝)에게 제시해 주셔야 혜택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쿠폰은 반드시 로그인 상태에서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주문전에 미리 로그인 하시면 좋겠네요. 



'요기요', '배달의 민족, '배달통' 등 최근 몇 년 사이 배달 앱으로 음식을 사먹는 사람이 급증한 데다가, '스타벅스' 등 커피 프랜차이즈 점을 중심으로 공식 앱을 활용해 충성 고객을 관리하는 브랜드가 증가함녀서 '맥도날드' 역시 고객 관리 차원에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담은 앱을 내놓은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러한 혜택을 적극 활용하셔서 값싸고 맛있는 제품들을 부담없이 구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