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달무료 간단하게 하는 방법 공유

넷플릭스 한달무료 간단하게 하는 방법 공유

안녕하세요. 심플라이프를 지향하는 이들을 위한 알찬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블루라인입니다. 여러분들은 가정이나 지하철, 그리고 버스 등의 이동 수단에서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싶으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예를들어 주말에 고속버스로 장거리 여행이나 고향을 다녀오실 때 3~4시간 이상 소요가 될 때 시간이 유독 더디가는데요, 그럴 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좋아하는 영화나 드라마를 넣고 가면 이동하는 시간동안 지루하지도 않고 나름 재밌게 갈 수 있잖아요.




그런데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좋아하는 영상을 번거롭게 따로 담아가지 않아도 그 자리에서 스트리밍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있습니다. 여러가지 수 많은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가 있지만 오늘 제가 리뷰 하고자 하는 것은 바로 요즘 가장 핫한 플랫폼인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가 아직은 국내에서 생소하게 다가 올 수도 있지만,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이용자를 늘리고 있다고 해요. 저는 처음에 넷플릭스를 이용할 때 한 달 '무료'서비스만 이용하고 해지하려 했으나, 지금은 이미 그 맛을 보았기 때문에 쭉 이용하고 있답니다ㅎㅎㅎ


넷플릭스 '빨간머리 앤'넷플릭스의 무료서비스로 '셜록'시리즈를 이용해 보자


'넷플릭스(Netflix)'란 바로 이런 거에요

넷플릭스(Netflix)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입니다. 넷플릭스(Netflix)의 의미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인터넷'(Net)과 영화를 뜻하는 '플릭스(flix)'의 합성어입니다. 즉, "인터넷이라는 매개체를 이용해서 영화를 나른다"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2015년 기준으로 세계 50여개 나라에 진출했으며 6만 5백만 여명에 달하는 가입자가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2016년 1월부터 진출을 해서 현재까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어디서나 자유롭게 한달 동안 무료로 넷플릭스를 즐겨볼까나~?


'넷플릭스(Netflix)'서비스 한 달 무료 이용하는 방법

넷플릭스(Netflix)에서는 회원가입을 하고 처음 한달 무료 이용이 가능해요. 처음에 저도 이렇게 가입해서 현재까지 쭉 이용하고 있거든요.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신 후 '한 달 무료 이용 신청'이 보이실텐데요, 신청탭을 클릭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 달 동안 마음껏 무료로 이용하고 한 달 후 해지해도 추가 비용이 든다든지, 해지가 안 되게 한다든지하는 문제들은 없었어요. 가입은 당일에, 해지는 원할 때, 무 약정 무 위약금, 해지도 쿨하게 클릭 한번으로 끝이랍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선택

넷플릭스(Netflix) 요금제는 이렇게

요금제는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 크게 세가지 입니다. 간단하게만 요약해서 말씀 드릴게요. 

베이식

이용요금 - 9,500

동시접속 가능 인원 - 1명(나 홀로 감상 시 추천)

노트북, TV, 스마트폰, 태블릿으로도 이용가능, HD화질 지원(X)

스탠다드

이용요금 - 12,000원

동시접속 가능 인원 - 2명(부부나 연인에게 추천)

노트북, TV, 스마트폰, 태블릿으로도 이용가능, HD화질 지원(O)



프리미엄

이용요금 - 14,500원

동시접속 가능 인원 - 4명(가족단위에 감상 시 추천)

노트북, TV, 스마트폰, 태블릿으로도 이용가능, UHD화질 지원(O)

세 가지 요금제 공통부분

언제든 해지 가능, 첫 달 무료, 영화와 TV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가능(넷플릭스 서비스된 컨텐츠만)


유지나 해지냐? 한달 무료 맛보기 후 결정하세요

'넷플릭스(Netflix)'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장,단점

제가 두 달 동안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느낀 점입니다. 일단 출퇴근 시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해야 할 때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 예능이 있다면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밤에 잠들기 전에 침대에 누워서 불 꺼놓고 이어폰 귀에 꼽고 드라만 한편은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일정 금액(유료)을 지불하면 넷플릭스 상에서 서비스중인 영화와 tv를 마음대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Netflix)'만의 오리지널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즉,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도 다수 존재하며 국내 지상파나 케이블을 통해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컨텐츠도 제법 많았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옥자'와 유재석의 '범인은 바로 너!' 바로 넷플릭스를 통해서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한달 무료이용을 이용할 수 있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위약금 없이 즉시 해지가 가능한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국내 방송사들과 로열티 협상이 지지부진해서 아직은 국내의 모든 드라마, 예능 등을 다 볼 수는 없다는 단점이 있긴 해요. 그래서 국내의 여러가지 토종 스트리밍(옥수수tv, pooq 등)서비스보다는 컨텐츠가 아직은 부족합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한달무료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서비스이긴 분명합니다. 한달에 13,000정도에 매일, 때로는 주말에 몰아서 내가 원하는 재밌는 미드, 영화, 토크쇼, 그리고 오리지널 넷플릭스 프로그램을 본다는 건 정말 흥미있는 일입니다. 넷플릭스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추천글

[심플라이프 콘텐츠] - 삼성카드 포인트몰 사용가능한곳 알아보기

[스마트한 생활정보]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알아보기

[스마트한 생활정보] - skt T플랜 요금제로 온가족 통신비 절약하자

[스마트한 생활정보] - 티스토리에 네이버지도 첨부하는 방법~!!!

[스마트한 생활정보] - 윈도우10 화면캡쳐 방법, 5분이면 마스터한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