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로또 판매점 조회 초간단 방법

나눔 로또 판매점 찾기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심플라이프를 지향하는 블루라인
입니다. 매주 우리를 설레게 하는 것이 있습니다. 택배 기사님들? 애인과의 데이트? 물론 이 모든 것들이 우리를 설레게 하지만 머니 머니해도 바로 로또 당첨식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로또를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이 포스팅이 의미가 없지만 재미로 매주 한 장 정도야 요즘 같은 지친 일상에 삶의 활력소가 아닐까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30분부터 "혹시 나에게 이번 주 행운의 축복이...???"라고 생각하시면서 두근두근 되는 마음으로 SBS방송을 시청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로또에 대한 궁금증도 있지만 어떻게 구매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우리집 근처에 로또복권을 파는 곳이 어디야?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국에 있는 나눔로또 판매점을 간단하게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간단하니 조금만 시간을 투자해서 끝까지 읽어주세요.


'다음'에서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을 검색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등)에서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이라고 검색하시면 나눔로또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는 메뉴가 보입니다. 들어가시면 전국에 위치하고 있는 나눔로또의 모든 지점들을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의를 위해서 제가 직접 주소를 링크해 드릴게요.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바로가기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판매점'을 클릭


나눔로또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첫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상단에 보시면 '판매점'이라고 보이실 거에요. 거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판매점' 하단에 '로또 판매점 조회' 메뉴를 클릭해서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나눔로또 판매점에 대해서 조회를 할 수 있게 되는 창이 새로 생성 되는데요, 여기서 '지역'이나 '상호'등으로 내가 원하는 지역을 검색해서 조회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예를 들어 보여드리기 위해서 저는 부산의 서면으로 조회를 해보겠습니다. 보이시는 것처럼 다양한 나눔로또 판매점들이 조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화면에 보이는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서 조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Θ표시는 나눔로또 매장의 '폐점'된 상태를 말해 주기 때문에 가시면 안되겠습니다. 



그러면 해당 지역의 나눔로또 판매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판매점이 어디에 있는지, 전화번호는 무엇인지, 어느 소재지인지, 취급하는 복권은 나눔로또인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이상으로 나눔로또 판매점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말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참 쉽죠? 복권도 하나의 레저나 재미로 하셔야지 사행성으로 하시면 그 때 부터는 재미가 아닌게 되지요. 언젠가는 우리들에게도 행운이 오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나눔로또 판매점 찾아보실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행복한 한 주 되셔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