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 여행코스 및 입장요금, 주차요금 알아보기

남이섬에 대해서


전형적인 가을 날씨를 보이고 있는 요즘입니다. 여행 다니기에 더 없이 좋은 시기이기도 하고요. 오늘은 남이섬 여행코스와 입장료, 그리고 주차 요금에 대해서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남이섬 당일치기에 대해서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함께 보시면 좋은 콘텐츠

[스마트한 생활정보/지역축제 및 놀이공원 ] - 마산 로봇랜드 개장!! 입장료 및 제휴할인, 이용시간 정리

[스마트한 생활정보/예매관련정보] - 2019 경복궁 별빛야행 인터넷예매 초간단 방법

[스마트한 생활정보/생활의 소소한 Tip] - 김해공항 주차장 및 주차요금 안내(최대 50퍼센트할인)

[스마트한 생활정보/생활의 소소한 Tip] - 부산관광 여행지 베스트7


남이섬은?

남이섬은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하리에 위치한 국내에서도 기분 전환하기 좋기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섬입니다. 남이섬 지명의 유래를 혹시 아시나요? 남이섬 북쪽 언덕의 돌무더기에 남이장군이 묻혀있다는 오래된 민간 전승에 의해서 자연스레 '남이섬'으로 정착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렇듯 남이장군의 묘역이 있는 문화 유적지이면서, 관광휴양지로 개발된 곳으로서 지난 2016년 현재 세계 122개국에서 130만명의 외국인 관광객 포함해 매년 총 330만명이 찾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남이섬 입장요금 안내



- 남이섬은 연중 365일 입장이 가능합니다!

- 보너스티켓 : 일반 입장객 20인 이상일 경우 총 인원의 10%

- 무료입장 요건 : 여행사별 단체 관광객 가이드 / 36개월 미만의 부모동반 유아 / 유아원, 초중고 학교, 복지시설의 단체 인솔자에 한함(최초 20인 이상 1인, 추가 10인당 1인)

남이섬 찾아가는 길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직행셔틀버스 : 인사동, 남대문·명동, 잠실

서울 → 남이섬


셔틀버스 이용 시 참고사항

- 교통혼잡을 피하기 위해서 아래에 해당되는 날짜에는 셔틀버스 운행 시각이 변경되니 참고해 주세요!!


5월 1~6, 11, 18, 25일 / 6월 6~8일 / 7월 27일 / 8월 3, 10, 15~17, 24, 31일 / 9월 7, 12, 14, 21, 28일 / 10월 3~6, 9, 12~13, 19~20, 26~27일 / 11월 2~3일


남이섬 → 서울

- 예약 가능 기간은 버스 출발 2개월 전부터 출발 하루 전 오후 4시까지입니다.

- 남이섬행과 서울행을 서로 다른 노선으로 선택하고자 하시면 각각 편도로 예약하면 됩니다!


버스요금


▶통합요금(버스왕복권 & 남이섬 입장권)


전철 : ITX, 경춘선(가평역 하차)


남이섬 주차요금

(자동차 사진)


- 4,000원(12시간 초과 시 시간당 1,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

- 남이섬 내 호텔정관루 숙박고객은 12시간 초과요금 면제

남이섬 여행코스 


남이섬을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알고 가셔야 합니다. 아무런 정보없이 무턱대고 방문하셨다가 정말 아름다운 곳을 놓칠 수 있거든요. 


남이섬을 방문하실 때 가장 많이 추천 받은 곳이 바로 '메타세콰이어길'일 거에요. 앞섬이라는 의미를 품고 있는 남이섬은 여러가지 다채로운 산책길이 존재합니다. 잣나무길, 갈대숲길, 벗길, 은행나무길 등등.. 그 중에서 최고는 개인적으로 '메타세콰이어길'이 아닐까 합니다. 


'메타세콰이어길'은 남이섬을 방문하시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산책길이기도 합니다. 남이섬을 방문하셨을 때 가장 많은 인증샷 장소도 바로 '메타세콰이어길'인데요, 하늘 높이 쭉쭉 뻗은 나무는 경이롭기 까지 합니다. 메타세콰이어길은 가을 뿐만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가지각색의 매력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KBS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도 유명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갈 곳이 마땅히 없으신가요? 그러면 남이섬 '투개더파크'를 주목해 주세요! 최소한 남이섬 만큼은 우리 귀여운 반려동물도 환영받고 놀 수 있기 때문입니다. 투개더파크는 반려견들이 마음 편히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인데요, 반려견의 모험심에 불을 질러줄 다양한 장애물과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남이섬은 이 뿐만 아니라 짚라인, 트램폴린, 나무터널 등의 다채로운 자연친화적 놀거리가 많습니다. 어린 자녀들 뿐만 아니라 현재 썸타고 계신 예비 연인분들도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곳이 바로 남이섬입니다. 


이상으로 남이섬 입장요금과 주차요금, 찾아가는 방법, 그리고 남이섬의 여행코스를 아주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코스는 개인취향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직접 가서 느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