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할인받는 방법, 초간단 정리

도미노피자 할인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봄 특유의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네요. 겨울이 완전히 지난 완연한 봄 날씨
입니다. 하지만 지난 며칠 동안 대한민국의 하늘은 미세먼지로 인해 최악의 상태를 보였습니다. 이렇게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때에는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실내에 가만히(?) 있는 게 상책입니다. 외만하면 음식도 외식보다는 가정에서, 아니면 주문 음식으로 대신 하는 것이 낫겠죠?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금 청명한 하늘을 보았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매월 초가 되면 많은 분들이 검색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OO월의 할인쿠폰"입니다. 요즘에는 피자 브랜드도 정말 다양해져서 고객(소비자)유치를 위해서 많은 피자브랜드들이 매월 맞춤형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제 값을 주고 사 먹는 것보다 이러한 이벤트를 이용해서 먹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참고로 할인 혜택을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현 시간 기준으로 작성한 내용이지만 해당 업체의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 주세요 :)

3월 기준 할인혜택, 그 외 달마다 혜택이 새롭게 등장하기 때문에 예의주시하세요.


3월로 접어 든지 얼마 되지 않는데요, 오늘은 많은 피자 프렌차이즈 업체중에서 도미노피자에서 주문해서 먹을 때 피자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사실 저는 집에서 배달로 시켜 먹을 때는 도미노 피자를 주로 먹습니다. 도미노 피자만 배달로 시켜 드시는 분들이 생각 외로 너무 많으시더라구요. 충성도를 가지고 고객들을 유지할 수 있는 건 매번 나오는 맛있는 신메뉴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어떤 할인 이벤트가 있는지 이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멤버십 고객 "더블할인" 혜택!!


먼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는 매달 큰 폭의 할인혜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월, 매달 새로운 할인혜택으로 우리의 지갑을 부담없게 해주기 때문에 도미노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달에 몇 번은 홈페이지를 들러 보시면 눈에 띄는 할인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3월은 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멤버십'을 통해서 일명 "더블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이 되며 적립된 포인트를 통해서 VIP고객에 한해서는 40% 차감, 일반 고객에 한해서는 30% 포인트 차감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건 사진을 참고해 주시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하실 수 있다네요.


도미노피자 메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도미노피자 - 멤버십 제휴할인 혜택


여러 피자브랜드 중에서도 도미노피자의 경우에 각종 멤버십 제휴의 종류가 참 다양한 편에 속합니다. 우리나라의 메이저 대표적인 통신 3사인 STK, KT, LG U+ 등은 물론이며, OK캐쉬백, 기아 레드멤버스, 현대 블루 멤버스, 오 포인트 카드 등으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의 사이드디시 50%할인혜택


그리고 멤버십 제휴에 해당하는 '멤버십'을 클릭하게 되시면 구체적인 할인혜택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데요. 예를들어서 설명 드릴게요. KT멤버십 카드로 설명을 드리자면, 온라인 주문 시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전체 구매 금액에 대해 더블할인 일반 30%, VIP 40% 포인트가 차감이 되면서 피자 구입 비용에 적용이 되는 것이죠. 더블할인 멤버십 내에서 통합 월 1회만 이용 가능하면 타 제휴카드, 쿠폰, 세트메뉴, 할인 프로모션 제품과는 중복적용이 되지 않는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일반적으로 통신사 멤버십 카드는 플라스틱 카드든, 스마트폰 앱으로든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데요, 카드사와 비교 후에 어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와 어느 혜택, 할인이 더 큰 지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도미노피자 - 신용카드 제휴할인 혜택

멤버십 제휴 아래에 보시면 신용카드 제휴가 보이실텐데요. 신용카드사의 종류라든지, 오프라인 결제와 온라인 결제에 따라서든지 그 카드 할인폭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청구 할인되는 곳도 있겠지만 포인트 차감 등을 통해서 할인이 되는 곳도 있어서 아래 사진을 보고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예로 보여드린 KT멤버십 할인 혜택처럼 "내가 소지하고 있는 신용카드"에 해당하는 부분을 직접 클릭하셔서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신용카드 제휴를 통한 도미노피자 할인혜택



단, 주의하실 점은 모바일(웹/어플)에서 일부 신용카드는 "도미노피자 제휴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 - 온라인 회원 할인 30%

그리고 도미노피자는 위의 통신사 멤버십 할인이나 신용카드 제휴사 할인 외에도 도미노피자 자체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 포장 시 30%의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도미노피자를 자주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은 아마 아실거에요. 30%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회원에 한해서 가능한데요. 온라인 회원 가입만 해도 최대 40%에 해당하는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를 주문해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하실 부분은 방문포장 주문 시에 할인되는 혜택의 경우 매장의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에 한번 쯤은 확인 문의전화를 해보시거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온라인 회원대상 할인혜택


그 외에도 '특정날짜'에 '특정제품'에 대한 세트메뉴 주문 시에 20%상당의 할인 혜택이나 페이스북 등을 통한 '해피아워' 등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때가 있으므로 본인에게 맞는 정보를 찾아보신 후 이용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한가지 Tip이라면 페이스북 도미노피자 공식계정을 통해서 확인 가능한 '해피아워' 같은 경우에는 페이스북 계정이 있는 분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유의해 주세요. 매일 2시에서 4시사이에 방문 포장을 이용할 경우 40%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하실 점은 중복할인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얼마전까지 있었던 '화목한데이' 이벤트에서 하루종일 40%할인이나 1 + 1 이벤트가 진행되는 날이 있었는데 해피아워 서비스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아마 앞으로도 이와 유사한 한시적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중복 적용이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또 페이스북 해피아워의 경우에는 페이스북에 있는 '주문하기' 기능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모바일 아닌 PC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니 반드시 이 점도 기억해 주세요~!!!


페이스북 공식계정을 통한 할인혜택 적용!!


지금까지 초초초간단하게 도미노피자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기간이 정해져 있는 한시적인 할인 이벤트 보다는 조금이라도 연중에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회원할인, 멤버십 제휴할인, 카드사 제휴할인에 집중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피자를 즐겨 먹는 저로써는 이러한 혜택을 골고루 누리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러한 할인혜택 등을 이용하셔서 이왕이면 저렴하고 도미노피자를 즐기셨으면 합니다. 다음 번에는 도미노피자 외에도 다른 브랜드의 피자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피한 한 주 보내세요 :)





추천글

메가박스 할인방법 "저렴하게 영화보자"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방법&최소금액 정리!!!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최소가격 및 메뉴 정리

CGV 조조할인 시간 & 조조할인 가격 정리!!!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완벽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