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복권(로또복권) 충전 예치금, 당첨금 출금 방법

 

안녕하세요. 심플라이프를 지향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 매거진 '블루라인'입니다. 활기찬 2019년을 맞이하고 계신가요? "로또 복권 1등 당첨"과 같은 행운이 여러분의 삶 속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예치금을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충전 예치금을 환불하는 방법과 복권 당첨금액을 출금 신청하는 방법도 같기 때문에 이 글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들어가기

 

 

먼저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 "다음"이나 "네이버", "줌", "빙" 등을 통해서 "동행복권"이라고 검색하시고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그 전에 동행복권에서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고 또 예치금도 입금이 된 상태여야 하겠죠? 이미 예치금이 있다는 전제 하에 글을 작성하니 양해 부탁 드릴게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복권을 구입하실 때는 예치금을 입금하시고, 충전된 예치금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과도한 복권 구입을 예방하고자 오직 PC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즉, 모바일로는 앱을 통해서나 웹페이지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없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예치금은 최소 2만 원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보이는 '충전'탭에서 여러분의 은행별 가상계좌를 발급받은 후 해당 계좌로 충전금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충전 예치금은 2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단위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들어가기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그 다음에 상단 오른쪽에 보이는 '마이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보시면 '출금신청' 탭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여러분이 환불하고자 하는 예치금에 대한 "환불 받을 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 하신 후 등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전에 2만 원으로 예치금을 만든 후 이 때까지 총 6,000원 금액으로 로또 복권을 구입하고 14,000원이 남아 있습니다.

 

예치금 출금 시 유의사항

출금을 신청할 때 예치금은 본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로 이체가 되기 때문에 이 부분 미리 확인해 주세요. 

 

예치금 출금에 대한 이체는 하루에 1번만 처리 됩니다.

 

예치금 출금 신청 시 이체수수료(300원)에 대한 부분은 본인 부담입니다.  

단, 케이뱅크에 대해서는 이체수수료가 무료라고 하니 이 부분도 기억해 주세요!!!

 

 

맞춤형 은행계좌인 경우에는 계좌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더라도 이체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벤트 입금액이나 샘플게임의 경우 당첨금은 현금으로 이체되지 않는다고 하니 이 점 또한 유념해 주세요.

 

 

확인을 하셨다면 이제 출금 계좌를 등록해 줍니다. 출금 신청 후 순서는 예치금 출금신청 완료 후 관리자 접수완료, 사용 불가 설정(출금 신청액, 수수료) 확인 후 환불을 완료합니다. 위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쉽죠? 이상으로 동행복권(로또복권) 예치금 및 당첨금 출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로또 복권 당첨의 행운이 여러분과 함께 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추천글

2019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간단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에 대해서 알아보기(개설방법)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초간단 정리

경남은행 '부자되세요 아파트카드' 알아보기!!

삼성카드 포인트몰 사용가능한곳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