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방법&최소금액 정리!!!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때 아닌 '한파'가 대한민국을 휩쓸고 있는 이 때에 '미세먼지'까지 가세하니 더더욱 야외노출이 꺼려지는 날입니다. 직장을 출근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외출을 해야한다고 하지만 점심 시간 때는 정말이지 나가기 싫을 때가 많은데요.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밥 해 먹기 귀찮을 때는 가끔씩은 배달음식을 시켜 먹고는 합니다. 



중화요리, 분식, 치킨 등이 많지만 정말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패스트푸드를 이용하는데요, 그 중에서 햄버거가 유독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방법과 그 홈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롯데리아에서 정한 배달 '최소금액'이 있는데 함께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쉬우니까 천천히 따라와 주세요. 꼼꼼히 정독하셔도 10분이면 충분하실 거에요~!!!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방법

'롯데리아 홈서비스'에 직접 전화를 해서 주문하는 방법이 있고요, 스마트폰 앱, 인터넷 으로 주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인 전화를 통한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하기 입니다. 


▼전화를 통한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하기


'롯데리아 홈서비스' 전화번호


▼인터넷 통한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하기

그 다음으로는 인터넷을 통한 홈서비스 이용 방법입니다.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등)를 통해서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입력한 후 검색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이미지가 보이실텐데요,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검색한 후



바로 아래에 보이는 "롯데리아 홈서비스"바로가기로 클릭


그러면 롯데리아 홈서비스로 들어가게 되며,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보이게 됩니다.



'홈서비스(배달주문)' 바로가기나 '리아오더(매장주문)' 두 개의 메뉴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먼저 '홈서비스(배달주문)' 가기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1. 홈서비스(배달주문)이용하기


위의 이미지에서 제가 표시한 부분처럼 여러분의 인터넷 창의 롯데리아 홈서비스 화면에서 마찬가지로 클릭해서 들어가면 되는데요, 그러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홈서비스 주문을 위해서 먼저 배달 주소를 입력해야 한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여러분이 배달해서 드실 주소를 입력해서 주문하면 되겠네요.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해서 배달해 먹을 장소에 가까운 롯데리아가 나옵니다. 현재 시간이 새벽시간이라서 '배달불가'라고 뜨는데요, 오후 9시 이전이라면 언제든 주문해서 롯데리아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2. 퀵오더(매장주문)


그 다음으로는 리아오더(매장주문)방법인데요, 차이라면 매장명검색, 주소검색, 마이매장(최근 3개월간 이용한 매장)등을 직접 검색해서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위의 배달가능한 매장을 알고 계신 곳이 있다면 검색을 통해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롯데리아를 검색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이 아닐 때는 검색내용이 뜨지 않거나 주문을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평소에 즐겨 드시는 장소가 있다면, 예를 들어 대학교 동아리, 직장 사무실 등에서 자주 드신다면 해당 지역의 롯데리아 한 곳을 단골매장으로 정해서 배달하면 배달 기록이 남아서 추후에 주문하기 편합니다. 실제로 영업시간, 배달가능 시간일 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창으로 넘어가는데요, 이제 메뉴를 한번 살펴 볼까요?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통해 배달받을 수 있는 메뉴들

야밤에 보시면 잠 못 이루실 듯 ;)


여러분들은 어떤 햄버거 종류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학창시절 때는 주구장창 불고기버거 세트만 먹었는데요, 그 당시에는 지금처럼 종류가 그리 많지가 않았거든요. 중학생 시절 용돈을 탄 날이면 친구들과 방과 후에 롯데리아 매장으로 달려가던 추억이 새록새록 나서 요즘도 옛추억 때문에 불고기버거 세트를 주로 시켜 먹곤 합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 알아보기

자 이제 마지막으로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할 때 배달을 통해서 먹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배달을 위한 최소금액이 존재하는데요, 함께 알아보고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지역별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최소금액 10,000원부터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보통 점심식사 시간 때 별미로 롯데리아 햄버거를 드시는데 직장 동료들끼리 배달주문해서 먹기 때문에 왠만하면 10,000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그리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말이나 휴무일에 혼자 계실 때 주문해서 드실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주문하기 참 난감합니다. 남자분들이나 10,000원 금액이면 햄버거세트 하나에다가 사이드 메뉴 하나 더 추가해서 먹어도 그리 많지 않은 양이지만 여성분 혼자 배달해 드실 때는 양이 많을 뿐더러 다 먹지 못하는데 그 정도 금액으로 주문해서 먹기 아깝잖아요. 그럴 땐 친구를 부릅시다ㅎㅎㅎㅎ



이상으로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방법 및 최소금액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큰 맥락은 여기에 올려드린 내용과 차이가 없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신나는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스마트한 생활정보/생활의 소소한 팁] - CGV 조조할인 시간 & 조조할인 가격 정리!!!

[심플 리뷰/맛집&먹거리 리뷰] - 서브웨이 메뉴 추천,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세트 리뷰!!

[심플 리뷰/맛집&먹거리 리뷰] - 창원맛집, 서소문족발<반반반 세트>리뷰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공복에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으면 안 좋은 음식리스트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커피 알고 마시자!! 잘못 알려진 상식 알아보기!!

[심플 리뷰/맛집&먹거리 리뷰] - 중국 청도(칭다오) 맛집 추천, 필수에요 필수!!

[스마트한 생활정보] - 빕스 영업시간 초간단 확인방법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우유 효능, 좋은 점 알고 마시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