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휴무일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블루라인"
입니다. 2018년이 시작된 지 엊그제 같은데 단풍이 아름다운 10월의 어느 날입니다. 오늘은 전국의 롯데백화점 휴무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위해서 아래에 있는 글들을 천천히 읽어 주세요~!

뉴스를 보니 다음 주부터는 본격적인 가을 단풍놀이 행락철이 될 거 같다고 하네요. 운전하면서 신호 대기 중에 창문 밖으로 보이는 풍경들이 알록달록 여기저기 단풍들이 시선을 끌더라구요. But!! 미세먼지 때문에 마음 편히 숨 쉬면서 바깥 나들이 조차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봄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황사마저 덩달아 활약을 해주시니 대기의 공기질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주위에 호흡기가 예민하신 분들은 숨쉬기도 힘들다고 호소 하기도 합니다. 이럴 때는 아무리 날씨가 좋고, 단풍이 아름답다 해도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미세 먼지로 인해 실외 활동이 애매할 때는 쾌적한 실내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되는데요, 그럴 때 가장 많이 찾는 곳이 대형마트나 백화점이지 않을까 합니다. 별도로 비용을 지불하지 않더라도 이곳 저곳 다니면서 아이쇼핑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백화점의 경우에는 백화점 특유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면서 곳곳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 또한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볍게 돌아보기 참 좋은 거 같습니다. 백화점 중에서도 "롯데백화점"을 특히 선호합니다.


특히 '롯데백화점'의 경우 백화점 내의 '롯데시네마'라는 문화시설도 갖추고 있어서 영화가 상영하기 전에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쇼핑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는데요, '롯데시네마'와 다르게 '롯데백화점'의 경우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곳이 아니라는 점, 혹시 알고 계신가요? 대개는 월1회 정도 휴무일을 지키고 있는데,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보실 것은 롯데백화점 휴무일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입니다. 자~이제 '롯데백화점 휴무일 확인 방법 총정리' 시작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휴무일 찾는 방법 정리

평소에 자주 들어가시는 포털사이트에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이라고 검색하시면 아래의 사진처럼 백화점의 영업 시간과 휴무일 등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Daum의 경우 롯데백화점 본점 등을 중심으로 안내가 되기 때문에 실제 찾는 지점의 휴무일을 확인하기가 애매하죠. 그렇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um에서 롯데백화점을 검색하신 뒤 홈페이지로 접속해 들어갑니다. 롯데백화점을 검색해서 확인하면 '엘롯데'등의 쇼핑몰 사이트가 먼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롯데백화점 휴무이기 때문에 아래의 사진과 같이 롯데백화점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휴무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왼쪽에 아래의 사진처럼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본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은 나와 있지만 휴무일은 바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휴무일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사진에 표시한 부분에 클릭해야 알 수 있습니다.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캘린더 그림이 나타납니다. 이 캘린더를 통해 휴무일, 30분 연장일, 그리고 정상 영업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이 위에 표시한 부분을 (v)체크했을 때 나오는 모습입니다. 전국의 롯데백화점 지점에 대한 목록이 나오는데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지점을 마우스로 클릭해도 됩니다만, 지역 선택 후 지점 선택을 통해 지점을 설정해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확인할 경우 롯데백화점 이외의 아울렛의 영업시간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무일이나 영업시간 등 궁금한 지점을 클릭하시면 위에서 안내해 드린 것처럼 영업시간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됩니다. 이 때 동일한 방법으로 롯데백화점 휴무일과 영업시간 등을 확인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휴무일에 대해 간편하게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 드렸습니다. 휴무일을 알아보는 방법이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롯데백화점 휴무일 알아보기 끝!!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제가 직접 찾아보니 휴무일 확인에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가서 확인하는 것이 그나마 가장 편리한 방법이어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롯데백화점 휴무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