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3월 할인방법? 최대 50%도 가능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고 신나게 즐기기!!


안녕하세요. 야외로 나들이 가기 좋은 따뜻한 계절입니다. 놀이공원에서 추억 쌓기에도 딱 좋은 날씨이지요. 서울랜드와 더불어 우리나라 놀이공원계의 양대산맥, 거목인 <롯데월드>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죠!! 롯데월드와 같은 놀이공원을 이용하실 때 일반적으로 자유이용권을 통해서 즐기잖아요.  




요즘 롯데월드의 자유이용권 가격이 얼마인지 혹시 아세요? 자그만치 성인은 57,000원, 청소년 50,000원, 어린이는 46,000원이나 한답니다. 성인이 57,000원...흠...결코 적지 않은 금액이죠;; 사실 이 금액 그대로 주고 자유이용권을 통해 롯데월드를 즐기시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놀이공원을 자주 즐기시는 분들은 할인 혜택을 통해서 비교적 저렴하게, 또는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럼 이 때까지 이 금액대로 이용한 나는 뭔가?" ,"나는 호갱 되기 싫어!!"생각이 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은 롯데월드를 최대 50% 할인받고 이용할 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서울랜드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한 글도 있으니 서울랜드를 즐기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놀이공원 할인 받는 방법 참고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받는 초간단 방법!!



롯데월드 할인혜택 개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부담 없이 즐기자!!


요점부터 말씀 드리면 롯데월드를 이용하시기 위해서 자유이용권이나 연간회원권을 통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매달 롯데월에서 제공하는 '이달의 혜택'이란 것이 있는데요, 크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일반혜택
  • 카드혜택
  • 멤버십혜택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매 달마다 제공되는 혜택은 달마다 차이가 조금씩 있기 때문에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매월 말이나 초에 들어가셔서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좋구요. 카드사 마다 제공되는 제휴 혜택은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카드사가 있을텐데요, 각 카드사가 제공하는 포인트 차감으로 할인받는 방법부터 카드 자체 할인 등 카드사의 종류가 다양한 것처럼 혜택도 다양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가장 확실한 방법은 내가 사용하는 카드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일일이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해서 알아보는 것 등이 있습니다. 


3월 기준으로 진행 중에 있는 할인혜택들


그리고 세 번째 방법은 통신사를 통해서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SKT, KT, LG U+ 등의 우리나라의 메이저 통신사 멤버십을 통해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지금 제가 작성하는 글이 3월 중순이기 때문에 순수하게 3월 기준으로 작성을 하기 때문에 추후에 이 글을 보실 땐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필히 확인해 보셔요. 참고로 알뜰 통신사는 통신 요금제 자체로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멤버십 혜택이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뭐니 뭐니해도 '제휴카드할인' 가장 혜택 높아!!

제휴카드할인이 가장 높아!!


할인혜택을 가장 높게 받을 수 있는 바로 제휴카드 할인입니다. 예를 들어서 '제휴카드할인'으로 50% 할인된 금액으로 57,000원을 28,500원으로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 달 제휴실적을 충족했을 시 현장 매표소에서 50% 할인된 26,000원으로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구입하면 더 저렴한 가격인 24,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름 괜찮죠?


역시 어딜가나 제휴카드 할인이 최고네요!!! 물론 제휴카드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각 카드사가 정한 실적을 충족시켜야 한다는 조건이 붙는데요,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카드할인을 적용이 어떻게 되나 알아보려면 먼저 여러분의 카드로 여러분이 직접 조회하셔야 알 수 있답니다. 


만약 그 달에 사용해야 할 실적에 미달 되면 '결제실패'로 나오실거에요. 꼭 본인 카드가 아니더라도 함께 롯데월드에 가시는 분 카드로 한 번 시도해 보시고 성공하면 금액은 반반 부담하셔도 좋구요. 제휴카드를 통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을 위해서 바로 아래에 링크 걸어 놓을게요.


▷이 달의 혜택 - 제휴카드 조회하기


제휴카드 조회를 통해서 본인의 카드가 얼마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지 확인가능



제휴실적과 온라인 구입이 결합된 최대 50% 이상 할인된 금액인 24,000원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니 롯데월드를 가시는 분들은 반드시 해보세요.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삼성카드부터 BC, 농협, 하나, KB국민, 신한카드 등 종류가 너무 너무 많아서 하나씩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라서 이 중에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카드가 제휴카드로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멤버십 할인혜택 중에는 어떤 혜택이 큰가?

KT 멤버십 1+1 50% 우대 혜택

KT 멤버십 1+1 50% 우대 혜택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KT VIP 야간권과 1일권 확인하세요!!

  • 대상 : KT멤버십 회원 본인 + 동반 1인까지
  • 구매방법 : 롯데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KT멤버십 회원 인증 후 포인트에서 차감
  • 주의사항 : 일 1회만 사용가능


통신사 멤버십 할인혜택 중에서 가장 많이 할인 받을 수 있는 건 바로 'KT멤버십 1+1 50% 우대 혜택'이었습니다. VIP 야간권 어른 기준 1일 우대권이 23,000원이며 동반인 1인 한정해서도 마찬가지 금액이었습니다. 


그 외 각종 멤버십 할인 혜택들


그 외 SKT멤버십 VIP, 골드 혜택은 어른 기준 1일권 34,200원에 동반인 1인 한정 30% 할인으로 39,900원으로 자유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은 어른 기준 1일권은 28,500원이었으며 동반인 우대 3인 한정으로 39,900원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OK캐쉬백 포인트 우대 할인도 있었는데요, 본인 우대가 34,200원에 동반인 3인 한정 45,6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카드혜택

카드혜택으로 롯데월드 저렴하게 즐겨봅시당 :)


제휴실적을 충족하지 못해도 할인혜택이 적지는 않습니다. 미실적 및 비제휴 회원인 경우 본문에서 보신 것처럼 삼성카드 회원 누구나 어른 기준 1인 24,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매월마다 할인 적용 이벤트가 갱신되기 때문에 조금만 관심 가지기고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찾아 보시면 본인에게 해당되는 할인 이벤트가 반드시 있을 거에요. 예를 들어 3월 기준으로 '폐휴대폰 우대' 할인이라는 행사를 진행 중에 있거든요. 폐휴대폰을 수거함과 동시에 동반 1인까지도 할인된 금액인 30,000원에 자유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프로모션 사정에 의해 다음달에는 변경될 수도 있기 때문에 롯데월드 방문전에 필히 혜택이 그대로 적용이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하시면 좋아요!!

롯데월드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마무리하며..

청소년 때 롯데월드 같은 멋드러진 놀이공원 가보는 것이 하나의 소원이었으며, 대학생 때는 놀이공원에서 아름다운 애인과 놀이공원 데이트가 하나의 로망일 때가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주말에 나들이 하기에도 놀이공원 만큼 신나는 곳도 없구요. 이렇게 신나는 놀이공원, 그 중에서 롯데월드를 좀 더 저렴하게 즐기는 것 만큼 설레는 것도 없구요ㅎㅎㅎ 제 글이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가계경제에 도움이 되길 원하며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롯데월드도 즐겁게 즐기시길 바라며...





추천글

T멤버십 종류 및 혜택 알아보기

메가박스 할인방법 "저렴하게 영화보자"

주말에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CGV 조조할인 시간 & 조조할인 가격 정리!!!

T멤버십으로 영화예매, 초간단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