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로봇랜드 개장!! 입장료 및 제휴할인, 이용시간 정리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개장된 '마산 로봇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의 랜드마크가 될 만한 테마파크가 생겨서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데요, 바로 '마산 로봇랜드'입니다. 마산 로봇랜드는 지난 9월 6일에 개장식을 갖고 7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는데요, 2008년 정부는 본격적으로 로봇산업을 육성해 보려는 취지에서 인천 및 창원을 로봇랜드 단지로 지정하고 테마파크와 로봇연구, 개발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로봇테마로서 지역 시민들 뿐만이 아니라 가까운 부산, 대구 및 전국에서도 많은 이들이 찾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마산 로봇랜드 개장에 맞춰 입장료 및 이용시간, 휴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스마트한 생활정보/지역축제 및 놀이공원 ] -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받는 초간단 방법!!

[스마트한 생활정보/혜택&할인정보] - KT 멤버쉽 더블할인 혜택 초간단 정리

[스마트한 생활정보/생활의 소소한 Tip] - 메가박스 할인방법 "저렴하게 영화보자"

마산 로봇랜드 입장료 안내

입장료(티켓)이용 시 주의사항


가장 관심을 가는 입장료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로봇랜드의 입장권을 구입하실 때 '주간권' 및 '야간권'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만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입장권이 전면 무료입니다. 다만 36개월 미만 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는 지참해야 하기 때문에 로봇랜드에 가실 때 꼭 챙겨 두세요. 

개인요금


개인요금을 보시면 주간권은 쉽게 말씀 드려서 '자유이용권'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어른은 42,000원이며 청소년은 34,000원, 어린이는 34,000원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간권과 오후권의 가격이 상이합니다. 오후권은 오후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니 이 점도 유의해 주세요.

일반단체요금(15인 이상)


15인 등의 단체로 움직이실 경우에는 '일반단체요금' 파크이용권을 끊으셔서 입장하시는 것이 훨씬 저렴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개인요금 중 오후권 보다 더 저렴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인 이상 단체일 경우 어른은 25,000원 청소년은 23,000원 어린이는 20,000원에 입장하실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장애인 국가유공자 요금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분에 한해서 특별 요금제가 적용이 됩니다. 1일권인 '주간권'을 예를 들어보면 어른은 21,000원 청소년은 19,000원 어린이는 17,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중요한 점 하나 말씀 드리면 장애인 및 보호자 1인까지는 '장애인 요금'제로 적용해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애인 분은 시설 이용 시 만 18세 이상의 성인보호자와 동반 탑승하셔야 합니다. 또한 국가유공자 본인 외 동반 1인이 파크이용권을 구매하실 경우 확인이 가능한 증빙 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간이용권 안내


만약 일회성이 아닌 자주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연간이용권도 괜찮겠네요. 연간 이용권 가입 후 1년 동안 방문 횟수에 관계없이 로봇랜드 입장부터 시설 이용까지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연간이용권은 로봇랜드 정문 및 연간이용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연간이용센터는 로봇랜드 개장 10분 전에서 파크 마감까지 운영합니다. 유의하실 점은 연간 이용 혜택 및 시설 운영은 파크 사정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입장권 구입 시 제휴할인 받는 법

BNK경남은행으로 제휴할인 받고 입장하기

  • 기간 : 2019년 9월 7일 ~ 2019년 10월 31일

  • 대상 : 경남은행 BC 신용카드 사용자(동반 1인까지 제휴할인 혜택)

  • 비고 : 법인, 체크, 기프트 카드 적용 불가

BNK경남은행 BC신용카드 이용자 분들은 기간별로 제휴할인을 적용받고 로봇랜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 기프트카드 뿐만이 아니라 체크카드도 안 된다고 하니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확인해 보세요. 


30% 현장 할인 및 10% 추가 할인 안내


카드 명의자 본인에 한하여 적용받을 수 있으며 1일 1회, 월 2회, 연 12회로 제한됩니다. 제휴카드 할인 적용 시 성인 요금으로 적용이 됩니다. 현장 구매 티켓은 구매 당일에 한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 쿠폰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고 하니 이 점도 유의해 주세요.


추가할인 대상은 전월 국내 신판 이용액 20만원 이상 충족 시 할인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현금서비스, 해외이용액, 아파트 관리비, 제세공과금 등은 제외됩니다. 신규발급 시에는 발급월 포함 익월말까지 할인 제공됩니다.

로봇랜드 이용시간 안내

2019년 9월 운영시간


마산 로봇랜드의 운영시간을 훑어 보았을 때 평일 오전 10시~오후 9시, 주말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은 금요일과 토요일만 적용이 되고 일요일은 오후 9시까지만 운영하니 이 점도 유의해 주세요! 


2019년 10월 운영시간


로봇랜드 휴장일 같은 경우는 운영시간이 현재 9월, 10월만 나와 있어서 그 외 캘린더가 나와 있지 않기 때문에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현재까지는 로봇랜드가 개장 초기라 그런지 아직은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는 것 같습니다만 추후에 별도의 공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도 나중에 로봇랜드 홈페이지 공지를 보시길 바랍니다.


로봇랜드 이기구(즐길거리)

로봇을 테마로 건설되었기 때문에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즐길거리(탈 것)들이겠죠? 정말 다양한 어트랙션들이 있습니다. 아래에 사진으로 살짝 보실까요?



보시는 바와 같이 마산 로봇랜드는 어린이, 청소년 뿐만이 아니라 어른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들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넘어 아시아 최초로 도입되었다고 하는 '썬더볼트 쾌속열차'는 90˚의 수직 낙하를 즐길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스카이타워'는 높이 65m에서 낙하하는 등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경남에 계신 분들은 이제 가까운 곳에서 신나는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 매니아로서 대환영입니다!

이러한 어트랙션 외에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어린이범퍼카, 회전기어, 별자리여행, 날으는로봇, 로코선장해적선, 로샤와 친구들, 어린이관람차, 숲속열차, 어린이제트, 어린이타워, 점핑봇, 정글목마, 증기범퍼카, 콘보이, 새로운항해, 티파티, 우중항공로봇관 등 하루만에 다 즐길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놀이기설 등이 많습니다. 

놀이시설 외에도 체험시설들도 있기 때문에 우주항공로봇관, 로봇산업관, 로봇사피언스관, 미래로봇관, 로봇스쿨 등 아이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을 수 있는 다양한 시설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부모님들은 놓치지 마세요!

산 로봇랜드 찾아가는 길(위치)

  • 위치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로봇랜드로 250

대중교통 이용 시

주차장 안내


이상으로 마산 로봇랜드 개장 기념으로 입장료 및 입장 시 제휴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과 이용시간, 찾아가는 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그러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즐겨찾기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