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최소가격 및 메뉴 정리

맥도날드 제품 배달은 '맥딜리버리'를 통해서!!


심플라이프를 지향하는 블루라인입니다. 직장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을 때 제한된 메뉴들로 인해 살짝 스트레스를 받으신 분들이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점심 시간에 뭐 먹을까로 팀원들과 고민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별 것 아닌 거 처럼 보이지만 점심메뉴 선택에 대한 결정이 은근히 쉽지가 않아요. 더불어 한 겨울의 추운 날씨나 한 여름의 무더위에 식당 찾아 삼만리에 지칠 때 쯤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배달음식" 입니다. 요즘은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 등의 앱으로 음식 배달에 대한 고민을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배달 서비스 앱 뿐만이 아니라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에서도 자체 앱이나 인터넷 웹을 통해서도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얼만 전에는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방법 & 최소금액에 대해서 올린 글이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집에서 햄버거를 배달시키고 싶으실 때 참고하시면 좋은 글 


맥딜리버리 서비스


오늘은 맥도날드를 통한 맥딜리버스 서비스에 알아보겠습니다.

맥도날드의 '맥딜리버리' 서비스의 장점이라면 직장이나 학교, 집에서 외출하지 않고도 맥도날드 매장의 메뉴에 있는 동일 제품을 집에서 간편하게 주문해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희 팀원들도 함께 작업하면서 일의 연속성을 이어가기 위해서 나가지 않고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서 끼니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알아두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최소 가격이 있다고 하니 이 부분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이용방법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려면 방법이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맥도날드 '맥딜리버리'를 통해서 이용하는 방법과 대표 전화로 주문하는 방법, 그리고 스마트폰 앱으로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방법

인터넷 온라인 상으로 주문하기 위해서는 먼저 맥도날드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맥도날드 '맥딜리버리'를 클릭해서 접속



그 첫 번째, 맥딜리버리 인터넷을 통한 주문 시에는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딜리버리 메뉴를 둘러 보실 때 몇 가지 생각이 드실텐데요, 그 중에 하나가 매장에 직접 가서 드시는 가격보다 더 비싸지 하는 생각입니다. 해당 메뉴마다 "주문 가격 + 몇 백 원"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배달 비용도 고려된 가격인 것 같은데요, 주문할 때 이왕이면 세트나 스페셜 메뉴로 주문하는 것이 비용 측면에서 유리하겠습니다.


맥딜리버리 주문순서


주문 순서는 이렇습니다.

  1. 해당 주소 입력
  2. 메뉴 선택
  3. 결제 방식 선택
  4. 맥딜리버리 기다리기
간단하죠?

그럼 메뉴를 살짝 보시겠습니다.



실제 맥딜리버리 메뉴를 통한 주문할 수 있는 음식들이 다양했습니다. 주문해서 드시고자 하는 제품들의 가격들을 미리 알고 계시면 주문 시 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 함께 올려 드립니다. 골든 에그 치즈버거는 9,800원에, 그릴드 머쉬룸 버거는 9,800원에 주문할 수 있네요. 



참고로 단품, 세트 메뉴 중에서도 택일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품을 세트로 착각해서 주문하지 않도록 미리 둘러 보시면 좋겠네요. 



예를 들어 불고기버거는 단품이 2,600원이면 세트는 5,400원입니다. 실제 맥도날드 매장에서 주문했을 때 가격보다 좀 더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도 언급 드린 것처럼 기존 매장 가격보다 몇 백원 더 플러스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드 단품 등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 선택도 가능함


'맥딜리버리' 중에서 24시간 영업하는 곳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거주하고 계신 곳에서 새벽에도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잘 찾아보세요. 
맥모닝 제품은 오전에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시간은 새벽 3시50분 ~ 오전 10시 20분입니다.(맥모닝 타임)
참고로 맥모닝 타임 때는 일반 맥도날드 매장처럼 햄버거 종류는 주문이 불가 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해서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메뉴에서 제품명과 가격을 미리 숙지하신 다음에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맥딜리버리 전화번호


세 번째 방법은 스마트폰의 앱을 통한 주문입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 등에서 '맥딜리버리'를 검색하겠습니다.

앱을 통한 맥딜리버리 주문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직접 주문하든, 앱을 통한 주문을 하든 방법은 인터넷으로 맥딜리버리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주문 시 최소가격 

지역 상황에 따라 딜리버리 이용 시 최소가격이 다른 곳도 있기 때문에 주문 시에 반드시 해당 지역의 최소가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맥딜리버리 주문 시 최소가격이 존재합니다. 금액제도에 따라서 최소 10,000원부터 딜리버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금액 변동은 있을 수 있음

예를 들어 저 같은 경우는 혼자서 주문해 먹을 때는 10,000원 정도의 금액으로 맞춰서 주문하고 팀원들과 함께 먹을 때 몇 만원 단위로 먹어서 맥딜리버리에서 요구하는 최소가격을 충족시키는 것 같습니다. 

팁이라면 최소가격을 맞추기가 애매할 때는 햄버거를 하나 더 추가해서 다음 끼니 시간 때 먹는 다든지, 맥너겟이나 칠리소스 등의 사이드 메뉴를 더 주문해서 최소 10,000원은 맞출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배달시간은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가 되니 여유있게 기다리시면 되겠네요.


이상으로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이용방법과 메뉴 및 최소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햄버거도 드시고 해피한 시간도 즐기시길 바랍니다 :)





추천글

[심플 리뷰/맛집&먹거리 리뷰] - 서브웨이 메뉴 추천,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세트 리뷰!!

[스마트한 생활정보/생활의 소소한 팁] - CGV 조조할인 시간 & 조조할인 가격 정리!!!

[심플 문화라이프/영화 나들이] - 2019년 개봉 예정 영화 살펴보기 #1

[심플 문화라이프/영화 나들이] - 2018년 영화 관객 순위 TOP10 살펴보기

[심플 문화라이프/영화 나들이] - T멤버십으로 영화예매, 초간단 방법!!!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고혈압에 좋은 음식 총정리에요!!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유자차의 효능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