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영업시간 및 메뉴 알아보기

몸살이 나거나 체한 날이거나 병원에 퇴원을 했을 때, 다이어트를 할 때 먹어야 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죽'입니다. 이러한 이유 외에도 갑자기 죽이 땡길 때가 있죠. 건강을 위해서 죽을 먹는 경우 외에도 별미로 죽을 즐길 때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죽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다보니 전문적으로 죽 음식을 제공하는 매장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로 '본죽'을 들 수 있습니다.

 

본죽

 

 

오늘은 본죽 영업시간 및 요즘 판매되는 본죽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전국의 본죽 매장의 영업시간도 확인해 보고 전화 외에 온라인으로도 본죽을 배달시킬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딱 5분만 집중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피자스쿨 영업시간 한 눈에 정리

도미노피자 할인받는 방법, 초간단 정리

스타벅스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총정리

죽 전국 매장 영업시간 한 눈에 찾기(방법)

검색창에 '본죽'이나 '본아이에프'로 검색해서 클릭

 

먼저 본죽 영업시간 뿐만이 아니라 메뉴들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본죽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야 하는데요, 포털사이트에서 '본죽'이나 '본아이에프'로 검색해 봅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클릭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본죽 공식 홈페이지

 

 

<data-language="ko"></data-language="ko">

 

 

이처럼 본죽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했습니다. 탤런트 공유가 반겨 주니 기분이 좋네요. 자 이제 공유 얼굴은 그만 감상하고 본죽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측 상단에 표기한 '매장찾기' 메뉴를 클릭해서 순차적으로 클릭해 여러분이 알기 원하시는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 상단의 '본설'에 커서를 맞춘 후 뜨는 '매장찾기'를 클릭!!

그 다음으로는 여러분이 알고자 하는 지역의 본죽 매장을 찾아봅니다. 찾고자 하는 본죽 매장의 지역을 검색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알 수 있는데요, 해당 매장의 간단한 정보만 알 수 있습니다. 본죽 매장의 주소와 영업시간, 매장서비스, 그리고 전화번호까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세정보를 더 알고자 하시면 '상세보기'를 클릭해 줍니다.

 

 

이렇게 여러분이 알기 원하시는 본죽 매장의 영업시간을 파악하시면 되겠습니다. 참 쉽죠?

 

<data-language="ko"></data-language="ko">

라인으로 본죽 음식 배달시키기(주문)

이제 본죽 음식을 배달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검색하신 지역의 본죽 매장에서 '포장주문'을 클릭하신 후 '회원로그인' 및 '비회원로그인' 둘 중에서 선택하신 다음에 주문에 대한 결제를 하고 난 후 배달을 시켜서 즐기시면 되는 것이죠.

 

만약에 주문받고자 하는 본죽 음식이 sold out(재료소진)이나 영업시간이 아닌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경우엔 '주문불가'로 표기가 되니 참고해 주세요.

 

영업시간이 아닌 경우나 재료소진일 경우 '주문불가'로 표기됨

본죽 메뉴 & 가격 한 눈에 보기

영업시간을 찾는 방법처럼 '본죽'에서 커서를 맞춘 후 '메뉴소개'를 클릭하면 본죽에서 시판되고 있는 다양한 죽 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본죽의 메뉴들로는 시그니처죽, 보양죽, 영양죽, 별미죽, 전통죽, 반찬 등이 있습니다. 

그니처죽

 

본죽의 대표 메뉴입니다. 그래서 해당 메뉴를 시그니처죽이라고 하는가 봅니다. 메뉴 종류로는 트러플전복죽, 홍게 올린 죽, 홍게 품은 죽,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 죽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보양

 

다음 메뉴는 보양죽입니다. 오랜 병원 생활을 하고 퇴원했을 때 몸에 기력이 필요할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엔 전날 체했을 때나 몸살이 났을 때 보양죽 메뉴들을 가끔 이용하는데요, 나름 좋더라구요. 본죽을 한 때 대표했던 메뉴인 전복죽, 삼계죽 등이 보이네요. 메뉴 가격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본죽의 일반적인 영양죽 메뉴입니다. '일반적'이라고 해서 절대 영양 성분이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영양가 많은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는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메뉴 종류로는 쇠고기야채죽, 쇠고기버섯죽, 한우사골야채죽, 참치야채죽, 야채죽, 해물죽, 새우죽, 버섯굴죽 등 영양소 높은 죽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data-language="ko"></data-language="ko">

미죽

 

죽은 먹어야 하겠으나 위의 죽 종류들이 살짝 질린다 했을 때 뭔가 색다른 죽이 땡길 때 눈 여겨 볼만한 메뉴입니다. 죽이라고 하면 담백하고 부담없는 음식의 이미지가 강할텐데, 별미죽 메뉴를 보시면 치즈불닭죽, 심짬뽕죽, 낙지김치죽, 양구 시래기바지락죽, 불낙죽 등 평소에 죽과 조합을 이루지 않았던 색다른 풍미를 제공해주는 별미들의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통

 

다음 메뉴는 이름 그대로 전통죽입니다. 예전에 우리가 맛보던 전통죽들이 메뉴에 보여서 반갑기까지 합니다. 잣죽, 단호박죽, 동지팥죽, 흑임자죽, 녹두죽 등 연세 높으신 어르신들이 드시기에도 부담 없는 메뉴들의 죽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볼 메뉴는 죽 종류는 아니고요, 위의 메뉴에서 죽을 고르신 후 사이드(반찬)로 함께 선택할 수 있는 일종의 옵션입니다. 죽하면 역시 짭쪼름한 장조림이겠죠? 이름하여 '든든한끼 장조림'으로 메뉴 가격은 2900원이네요.

 

이상으로 본죽 영업시간, 배달시키는 방법, 그리고 본죽의 다양한 메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즐겨찾기공감하기로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data-language="ko">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