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메뉴 추천,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세트 리뷰!!

서브웨이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블루라인' 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밖에서 볼일을 보려 나왔다가 점심 식사 시간을 놓쳐서 힘없이 시내를 걷다가 서브웨이 매장을 지나는 순간 "오늘은 서브웨이 샌드위치나 먹어 볼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사실 혼자 들어가서 이런 저런 메뉴를 조합해서 먹는게 아직은 서툴러서 "그냥 눈에 띄는거 아무거나 먹자"라는 마음으로 눈에 띄는 걸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신(新)메뉴들이 많았지만, 그 당시 눈에 들어 왔던 게 예전에 '박재범'이 광고했던, 일명 박재범 샌드위치라고 불리어졌던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세트'였습니다. 그래서 눈에 띈 대로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 먹기로 결정 했습니다. 샌드위치 안에 들어간 치킨들을 보니 손으로 한올 한올 정성스럽게 찢어서 넣은 것 같더라구요. 매장 안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손질이 꽤 힘들었겠다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허기도 지고 맛이 너무 궁금해서 샌드위치를 조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빵은 '플랫 브래드'를 고르고, 야채는 할라피뇨랑 피망을 제외했습니다. 제가 할라피뇨를 잘 못 먹거든요. 야채는 주문 받으시는 분이 추천하는 걸로 하는데 기억이 잘 안 납니다;; 그리고 소스는 로티세리 바비큐 세트 추천 소스가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허니머스타드'였습니다. 


서브웨이 로티세리 치킨 샌드위치


사실 허니머스타드는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로티세리 바비큐' 본연의 맛을 위해서 이 소스를 골라야 한다는 매장 아르바이트 분의 친절한 설명이 있으셔서 바로 선택을 했습니다. 그리고 살짝 데워 주셨네요. 로티세리 바비큐와는 어울리는 음료로는 '루트비어'를 제격이라고 본 기억이 있어서 주문을 같이 했어요. 아마 판매하는 매장이 있고 판매하지 않는 매장도 있을 거에요. 참고로 '루트비어'는 무알콜 입니다. 선택은 주문하시는 본인의 취향에 맞게 주문하세요~~개인적으로는 그냥 콜라를 주문하시길!!


로티세리 치킨 세트, 현재는 루트비어가 없을 수도


무알콜이지만 그래도 명칭이 '비어(맥주)'라고 해서 조금이라도 맥주 본연의 맛을 기대했지만, 막상 한모금 마셔보니 술인지 물파스에 물을 섞은건지...음..긍정적으로 말씀 드리면 '박하향에 탄산을 섞은 코크맛'이라서 다시 주문하라고 하면 글쎄요;; 저는 다음번에는 일반 콜라나 스프라이트를 먹으렵니다.



주문한 전체적인 '로티세리 바비큐 세트'입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제품은 맥도날드, 버거킹같은 햄버거세트와 사뭇 다른 분위기입니다. 감자튀김 대신에 기호에 맞는 쿠키가 자리를 대신한 구성이라고 할까요? 그래도 이런 구성도 좋아요. 맛있습니다. 포장을 벗겨 한 입 베어 먹어 보았습니다.


한 입 베어 먹은 로티세리 치킨 샌드위치

로티세리 치킨 샌드위치의 맛은(극히 주관적)

한 입 베어 먹은 사진입니다. 부드러운 치킨살이 듬뿍 느껴지네요. 식감은 닭가슴살이긴 한데 그리 뻑뻑하지 않아요. 두툼하고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치킨에는 역시 허니머스타드가 조합이 어울렸습니다. 괜히 추천 소스가 아닌 듯 합니다.  그리고 플랫브래드와 치킨이 제법 잘 어우러져 먹는 내내 지루하지가 않았습니다. 사실 한국인들 입맛에 치킨은 왠만하면 진리 아니겠니까. 그리고 생각보다 양도 적당해서 다 먹고 나니 배가 살짝 불렀습니다. 남자인 제가 먹어도 전혀 모자르다는 느낌이 들지 않은 양이었습니다. 패스트푸드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가끔은 이런 샌드위치도 별미인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서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세드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글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유자차의 효능 총정리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계삼탕) 알고 먹자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매실의 효능 알고 계신가요?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글루텐 불내증 증상과 원인은 무엇일까?

[심플 리뷰/영양제 리뷰] -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추천, 개봉기도 함께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