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잔액조회 이렇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심플라이프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매거진, 블루라인입니다. 스타벅스 평소에 자주 이용 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엔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포스팅해서 올릴 때, 조용히 독서를 하고 싶을 때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저처럼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스타벅스 카드'에 금액을 충전해서 가지고 다니시곤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입하신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에서 구입하셔서 충전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요즘엔 스마트폰의 앱을 통해서도 신용카드 결제 방식으로 금액 충전도 가능하고 잔액 확인까지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타벅스에 넣은 나의 잔액을 조회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란 무엇인가?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식 선불카드를 의미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디자인이 다양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나의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겠죠. 본인의 생일이 임박할 때 생일 쿠폰 등의 스타벅스 만의 멤버쉽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직접 사용하시려고 구입하시거나 또는 선물로 받으신 스타벅스는 홈페이지에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반드시 등록하세요~~~!!!

 

먼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먼저

 

 

스타벅스 잔액 조회를 위해선 홈페이지에 접속해 들어가신 후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고 로그인을 하셔야 해요. '카드등록'을 클릭해서 카드뒷면에 기재되어 있는 카드번호 16자리와 핀번호 8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명절 때 평소에 고마움을 느꼈던 직장 동료, 조카들에게 선물을 할 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애용합니다. '스타벅스'라는 특유의 브랜드 이미지 때문인지 받으시는 분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스타벅스 매장에 직접 가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구입해 마음으 전달 하곤 하는데, 잔액이 궁금할 때 전화로도 확인이 가능하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표시한 부분에서 스타벅스 카드등록 및 잔액조회가 가능

 

 

 

 

 

여기서 제가 말씀 드리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는 플라스틱 소재의 실물카드를 의미 한답니다. 그런데 받으시는 분들 입장에선 스타벅스 카드로 선물로 받으셨지만 실제로 내가 이용할 수 있는 잔액이 얼마가 들어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으시잖아요. 선물하는 분이 "이거 얼마가 들어 있어요" 일일이 말하기도 애매하잖아요. 그럴 때 전화를 통해서 스타벅스 뒤편에 상세한 전화번호가 나와 있어요. 잔액 확인 시 한국 내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실 때 몇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도 있어요. 타벅스 카드는 잔액에 따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는 건 아실 거에요. 하지만, 현금으로서 교환은 안된다는 점과 카드 사용 시 유효기간이 있다는 점, 그리고 충전 하신 후 사용일로부터 5년까지 유효기간이라는 점은 염두에 두셔야 해요.

선물 받으시거나 또는 직접 사용하시려고 구입하신 스타벅스 카드는 5년 안에는 모두 사용하실거 같지만, 혹시나 환불을 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환불 기준은 합계액 기준으로 60%이상 사용하셨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5만원의 경우는 3만원 이상 이용하셨을 경우 잔액 환불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잔액조회는 이제 어느 정도 아셨으리라 생각 되네요. 끝으로 스타벅스 구입 및 충전 방법과 몇가지 팁을 알려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최초 구입시에 충전 금액은 얼마일까요?

최소 5,000원부터 가능하며, 최고 5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 단위는 만원 단위입니다. 재충전 금액은 1만원부터이며 55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도 소득공제가 가능한가요?

처음 홈페이지 등록시에 현금영수증 정보를 설정 하시면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 '회원정보' 수정에서 수정도 가능하니까 알아두세요.

만약 분실을 하셨을 땐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분실 신고를 하세요!!

스타벅스 분실 신고 시점부터 카드 잔액이 보전 됩니다. 그러니 혹시나 분실하셨다고 하시더라도 바로 신고하시면 되니 염려하지 마세요. 그리고 스타벅스에서 결제를 하실 때 계산대에 놔두고 오지는 않았는지, 스타벅스 카페를 이용하시고 나오면서 쟁반에 함께 놔두고 자리를 뜨지 않았는지 항상 주위를 살펴봐주시는 센스, 아시죠??

 

 

 

이상으로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 얼마 남았는지 손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카페'라고까지 불리는 스타벅스, 충전하신 금액 효율적으로 이용하시고 이왕 카페에서 보내는 어떠한 시간이 라도 여러분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시길 바랍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추천글

[스마트한 생활정보] - 텀블러 세척, 가을 겨울맞이 관리Tip~!!!!

[스마트한 생활정보] -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완벽정리!!!

[심플 문화라이프/TV & 스타] - 넷플릭스 한달무료 간단하게 하는 방법 공유

[스마트한 생활정보/금융혜택] -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초간단 정리

[스마트한 생활정보] - 국세청 업종코드 조회하는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