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新年)맞이 띠별운세, 2019 용띠운세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전국적으로 미세먼지로 인해 구름은 없지만 흐리고 뿌연 하늘이 보입니다. 이럴 때 미세먼지를 씻어줄 비라도 내리면 참 좋겠는데요. 그래도 3월의 시작이라 기온은 푸근해졌는데요, 그렇다해도 아직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라서 야외 활동 하시거나, 이동 중이실 때 꼭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실내 기온 생각하고 야외로 나갔다가는 감기 걸리기 딱 좋은 기온이거든요. 오늘도 "신년(新年
)맞이" 띠별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그 다섯 번째 시간인 용띠를 가지고 태어나신 분들의 운세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거듭 말씀 드리지만 요즘 연재하는 띠별운세는 그야말로 재미로만 봐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너무 맹신을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사람마다 처한 환경이나 상황, 타고난 성격 등등으로 각양각색으로 나타나거든요. 단지 띠별운세를 알아보는 이유는 어떤 사람이 세상에 태어난 년(年)의 지지(地支)를 동물 등으로 빗대어 그 사람의 성향, 성품 등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하는 것이거든요.

용띠 남녀별 특징 알아보기



해당하는 시기(년도)에 자신의 띠로 세상의 길흉화복을 어느 정도 예상을 해보는 것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그 해의 운세가 탁월하다고 해도 자기 자신이 그 복을 차버리면 의미가 없게 됩니다. 즉, 적극적으로 살아야 할 때 그렇게 해야하고, 조심을 해야 할 시기에는 조심을 해야 하는 것이죠. 그럼 오늘도 띠별운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용띠운세 시작!!!

2019 용띠 운세

요즘 연재를 하고 있는 2019 띠별운세를 통해 지난 포스팅까지 호랑이띠, 소띠, 토끼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이 용띠가 아니라 다른 띠거나 가족, 지인, 연인 중에서 해당하는 띠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에 해당 내용을 걸어 놓을테니 들어가 보셔서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재미로 보는 띠별운세 참고 포스팅

띠별운세 알아보기, 2019 토끼띠

띠별운세, 2019년 원숭이띠 운세 정리!!

2019년 띠별운세 - 호랑이 띠 운세는??


자신감이 넘치고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성품을 가진 용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용에 대한 이미지가 어떤가요? 자존감이 높고 승부욕이 강한 성품을 타고 난 것이 바로 용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직이나 사회에서 리더십이 있는 모습과 주위의 분위기를 사로잡는 화려함과 용맹함을 지니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용띠 - 재물운

남성

재물운 부분에서는 어느 정도 조심을 하셔야 하겠습니다. 2019년 일년 동안 수익과 지출에 신경을 쓰셔야 하겠습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 목돈이 필요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목돈의 조달이 여의치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아무리 소액이라도 빌리지 않으면서 나름의 신용을 쌓아야 할 시기입니다. 금전 문제로 타인과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타인에게 돈을 빌려주시는 것도 삼가야 하겠습니다. 


예년과 다르게 2019년 한 해 동안 금전적인 문제로 고난을 겪으면서 재물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금전적인 문제를 타개하기 위한 마음이 강하면서 돈에 대한 유혹(투자, 다단계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2019 한 해 동안은 본인의 재정상태를 생각하며 필요한 부분에서만 사용하고 절약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며, 이로 인해서 재정의 흐름을 막히지 않고 부드럽게 흐르게 할 수 있습니다. 2019년은 다가올 미래를 위해서 재정에 대한 공부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재물 관리 잘 해야 할 용띠 남성



여성

평소에 재물을 다루는 법을 알지만, 본인 만을 위해 사용한다면 조금씩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재물의 순환을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서 베풀 줄 아는 한 해를 보내셔야 하겠습니다. 만약 재정을 풍부하게 만들고 싶고 저축에 대해서 마음이 있다면 본인 주위의 멘토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보면 아주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가계부 등 평소에 사용하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에 활용하면서 돈의 흐름을 익혀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를 통해서 재정의 흐름을 관리해서 모을 수 있는 지혜도 갖출 수 있겠습니다. 


용띠 남녀별 연애운은?

용띠 - 연애운

남성

올 해 연애운은 정말 힘든 흐름으로 전개될 수 있습니다. 현재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 그 사람과의 마음이 멀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이별을 맞이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랜 시간을 함께 추억을 만들었고 많은 교감을 나누었던 연인을 잃음으로써 받을 상처가 클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이별의 아픔으로 인해 현실 도피의 탈출구를 찾으려 할텐데, 그럴수록 슬픔이 배가될 수 있습니다.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훈련이 필요하겠습니다. 


더 좋은 인연을 만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며 성숙한 사랑을 위한 단계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짙은 어둠이 지나면 새벽이 오고 여명이 오듯이 슬픔이 지나고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수 있으니 항상 자신의 내면과 외면을 가꾸시길 바랍니다. 현재 솔로이거나 짝사랑하는 여인이 있다면 실연을 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짝사랑하는 이를 뺏길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모든 것 또한 지나가며 내가 더 성숙해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며 극복하면 정말 본인의 인연이 다가올 것입니다. 



여성

용띠 남성과 다르게 여성의 연애운은 정말 좋습니다. 매력이 상승하여 주위의 인기를 끌 한 해가 되겠습니다. 오래 알고 지낸 남사친에게 대쉬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평소에 생각지 못했던 남성에게도 고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 모든 경우 섣불리 결정을 하지 말고, 대쉬를 받았더라도 심사숙고해서 결정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하다가 이성관계가 꼬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애인이 있는 경우, 주체할 수 없는 매력으로 인해 주위의 남성들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이성관계에서 맺고 끊는 것을 잘 해야 본인도 편하고 애인에게도 누가 되지 않겠습니다. 양다리 걸치거나 썸남을 만들다가 정말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매력이 넘치는 한 해를 보낼 용띠 여성

용띠 - 직장운

남성

직장운이 다소 좋지 않습니다. 내가 마음먹은 일이 제대로 진행이 안 되거나 생각대로 진행될 일이 더뎌져 심적 압박감을 느낄 일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성실히 수행했던 일이 이제 거의 마무리라고 생각될 시기에 생각지 못했던 장애물이 생겨서 일시 중단되거나 원점으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직장 내에서의 기대와 그에 부응하지 못해 답답한 심정이 교차하며 초조해 질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일이 반복되면 평소 성격과 다르게 부정적인 모습이 비춰질 수 있는데, 2019년은 본인을 단련하는 기간이라고 생각하며 어떤 풍파가 와도 담담하고 흔들리지 않는 굳센 바위가 같은 마음으로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현재 열심히 하는 일이 성과가 없더라도 훗날 반드시 인정을 받고 상승할 날이 있습니다. 


여성

그동안 성실하게 노력해 왔던 일들에 대해서 인정을 받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성실하고 부지런히 일을 하는 모습에 도움을 주는 조력자가 나타나 직장에서 더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운세입니다. 본인 가지고 있는 기술과 능력을 반드시 세상에 드러내며 높이 오를 운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조심해야 할 것이 본인의 능력과 인정 받음을 과신해서 우쭐하거나 잘난 척 한다면 그대로 곤두박질 할 수 있으니 매사에 겸속한 자세와 마음이 필요하겠습니다. 


본인 그동안 탐탁치 여기지 않는 사람이 동료로 있을 수 있는데, 일일이 대응하다간 스트레스만 받고 중요한 일에 대한 시기를 놓친다거나 곤란한 일을 겪을 수 있으니 신경쓰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업무가 끝난 후에 따로 시간을 내어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서로의 오해를 푸는 것이 좋으며 이로 인해 둘도 없는 환상의 콤비로 거듭날 수 있으니 노력하십시오. 


2019년은 직장운 자체는 좋으니 본인에게 좋은 평가를 하든, 좋지 않은 평가를 하든 이 모든 것을 넓은 마음으로 받아드리면 자연스럽게 당신의 그릇도 커지며 직장운 역시 상승하게 됩니다. 타인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모습으로 인해 당신에 대한 평가가 날로 올라갈 것입니다.


용띠 여성 직장운은 최고



용띠 - 건강운

남성

대체적으로 용띠 남성에게 한 해 동안 인내하며 이겨낼 일이 많기 때문에 그로 인해 건강문제에 좀 더 집중하고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평소 그냥 넘어갈 일도 쉽게 예민해져 피로도가 가중되며 집중력도 함께 떨어질 수 있습니다. 체력이 떨어져 스케줄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지겠습니다. 2019년 한 해 동안은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강화시킬 수 있는 무언가를 하시길 바랍니다. 운동을 시작해서 스트레스에 대한 해소와 자신감 회복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받을 일도 운동을 통해서 이겨낼 수 있으니 몸을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용띠 남성, 스트레스 잘 이겨내야!!



여성

다양한 사람들과 바람직한 관계 형성으로 마음의 건강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겠습니다. 너무 바쁘다는 이유로 본인의 체력을 생각하지 않고 무리하게 일을 만들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로 인해 컨디션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체력이 갑자기 무너질 수 있습니다. 


2019년 한 해 동안은 설레는 일정 등이 생기면서 활동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게 되며 자연스레 건강운도 상승하게 됩니다. 2019 전반기에는 본인의 컨디션이 어느 정도인지 점검하고 신경쓰면서 일을 추진해 가며, 하반기에는 수월하게 보내는 등 나름의 계획을 짜보면서 심신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2019 용띠 운세별 정리 마무리


이상으로 재미삼아 보는 <신년(新年)맞이 띠별운세, 2019 용띠운세>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남녀별로 정리했으니 해당 내용을 찾아가서 보시면 되겠네요. 운세가 다소 실망스럽다 해도 주의하며 잘 대처하면 오히려 역으로 더 좋은 기운이 솟아 운세를 좋은 방향으로 흐르게 할 수 있으니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활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 글도 2019년 띠별운세를 테마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재미로 보는 "벌레 꿈해몽"

CJ대한통운 택배 배송조회 초간단 확인방법

염증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양파즙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감기 빨리 낫는 방법이 있다? 이렇게 해보세요!!!

코레일 예매 방법과 취소 수수료 알아보기!!!

귀리 이제 알고 먹자!! 귀리 효능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