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추천, 개봉기도 함께 보세요~!!

얼라이브(Alive!) 종합 비타민


안녕하세요. 즐거운
 싱글라이프&심플라이프를 위한 분들을 위해 알찬 매거진을 꿈꾸는 블루라인입니다. 모처럼 시원한 저녁을 맞이하게 해 준 주말입니다. 혹시 그거 아세요? Daum 검색창에 "~아픈이유" 라고 검색하면 굉장히 많은 검색어와 연관 검색 결과가 뜬다는 것을 말이죠. 지난 여름동안 폭염과의 처절한 전쟁으로 여기저기 아프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곧 있을 거을을 맞이하면 마냥 좋을 것 같지만 우리 몸은 항상 환절기에 여기 저기 이상증세가 오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포털사이트 검색 창에 '아픈'이라고 검색하면 그에 관련된 연관 검색어가 수두룩하게 나열되는 걸 쉽게 볼 수 있으니까요. 저도 환절기만 되면 평소보다 잠도 많이 오고 쉬 지쳤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나면 잠시라도 눈 좀 붙히려고 애쓰는 저의 모습을 보니 제 자신이지만 안쓰럽더라구요. 그래서 몇 달 동안 먹지 않았던 종합비타민제를 다시 챙겨 먹기로 결심하고 며칠 전에 폭풍 검색을 한 후, 저에게 맞는 종합비타민들을 쇼핑을 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챙겨 먹을 수 없기에 우리는 "종합비타민" 제품으로 대체합니다.


저는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해서 주로 종합비타민, 오메가3, 비타민C,D, 비오틴, 코큐텐, 칼슘, 글루코사민 등을 때에 따라 조합해서 구입해서 섭취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한꺼번에 다 먹기엔 부담이 되잖아요. 과다섭취는 절대 금물이라는거 잊지 마세요. 도착한 영양제 중에서 종합비타민제를 먼저 개봉기 할 겸 그동안 먹었던 후기를 나눠 볼까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네이쳐스 웨이의 얼라이브Alive>입니다!! 저 멀리 미국에서 물 건너온, 국내에서 제일 유명한 비타민 중에 하나 입니다. 처음에 종합비타민 세계에 입문할 때 '우루사'와 같은 국내 유명 제약회사의 종합비타민 제품을 구입해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가격대에 비해서 양도 적고 별 효능이 없는 것 같아서 비타민이기에, 가격대 만족스럽고 영양성분의 함량이 많은 비타민 제품이 없나 찾아 보았습니다. 여러 블로그도 찾아보고, 비타민 관련 네이버 카페에서 정보도 얻고 하니 어느 정도 개념이 잡히더라구요. 


그래서 직구를 통해 처음 접한 종합비타민제가 바로 '얼라이브'라는 종합비타민이었습니다. 물론 "얼라이브" 제품만 고집해서 먹지는 않습니다. 제 나름의 순환구조를 정했는데요, 바로 "얼라이브 → 퍼팩트 패밀리 → 퍼포먼스 에너지원 → 라이프포스" 중에서 한통 먼저 섭취하고, 그 다음 다른걸로 로테이션 식으로 구입해서 먹으니 지겹지고 않고, 영양소도 제품마다 특화된 걸 먹게 되니 매달 영양소도 보충 되는거 같아서 좋더라구요.(현재 라이프포스는 국내 통관이 되지 않습니다ㅜㅡㅜ) 그 중에서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다시 찾게 되는 제품 중에 하나가 바로 얼라이브 제품이는데요, 가격대비 영양성분이 높은 종합비타민으로 유명합니다. 쉽게 말해 가성비가 좋다는 것이겠죠~!!! 

얼라이브! 간단한 소개&성분

천연비타민으로 광고가 되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100% 천연성분으로 구성된건 아닙니다. 그냥 "천연성분"이 함유되었다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시중에서 100% 천연이라고 하는 제품들이 있다면 그대로 믿지 마세요 :) 가격대비 함량이 엄청나게 뛰어납니다. 뼈, 세포, 심장, 소화, 눈, 머릿결/피부/손톱, 면역과 신진대사에 효과가 있다고 제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 훌륭한 종합비타민을 따질 때 비타민B의 8종류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비타민C,E의 함량이 어느 정도 포함되어 있는지만 보면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얼라이브 제품은 비타민 A,B,C,D,E 미네랄 성분 등, 충분한 함량이 들어가 있습니다.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이 세 종류의 배합이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이 제품만 섭취하셔도 오메가3를 제외한 다른 나머지 영양제는 굳이 먹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네이쳐스웨이 얼라이...

제가 개봉한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케이스의 전면 샷입니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난 모습입니다. 



뒷면을 보시면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에 포함된 영양성분의 함유량표가 나옵니다. 사실 어느 부분은 알겠는데 어느 부분은 아직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암튼 느낀점은 "영양소가 참 많구나~몸이 건강해지겠구나~" 하는 정도 입니다 :)



살며시 얼라이브의 뚜껑을 돌려서 세상 구경을 해주게 한 후에~


하루 얼라이브 두 알씩 먹어야


비타민 두 정을 살짝 책 상에 올려 보았습니다.


엄지 손가락 한 마디 크기


크기를 대충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도 크기를 하루에 3정씩 드셔야 합니다. 한 끼 드실 때마다 바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종합비타민 섭취 시 주의할 점

하지만 이 좋은 비타민도 주의할 점도 분명 존재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철분이 포함된 얼라이브 제품입니다. 50세 이상의 고령이신 분들은 철분이 포함되지 않은 제품을 드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제가 구분시켜 드린 사진처럼 철분이 제거된 No-Iron 제품을 구입해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50세 이상이 되면 철분 소모가 많지 않아서 철분 과잉 상태가 되기 쉽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6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도 조심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우발적으로 철분이 함유된 제품을 과다 복용을 해서 철분 중독 사고가 일어날 때가 있다고 합니다. 즉 아이들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올려 두시길 바랍니다. 얼라이브 제품의 철분 포함, 미포함 제품의 쉬운 구별 방법이라면, 철분이 포함된 얼라이브 제품은 뚜껑이 '흰색'이고, 철분 미포함 얼라이브 제품은 뚜껑이 '노란색' 입니다. 꼭 기억해 주세요~

철분이 포함된 얼라이브 제품은 "흰 뚜껑"

철분이 포함되지 않은 얼라이브 제품은 "노란 뚜껑"


얼라이브 복용방법

하루 3번, 식사 중 또는 식 후 바로 섭취하셔야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빈 속에 절대 드시지 마세요.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추천&개봉기를 마무리 하며

내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종합비타민을 고르는 요령

사실 하루에 삼시세끼를 꼬박 꼬박 챙겨 드시는게 가장 좋지만, 세끼를 제때 챙겨 먹어도 우리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모두 다 챙기기는 힘들다고 합니다. '영양사'분들처럼 식단을 짜서 먹을 수 있는 시간적 여유도 없을 정도로 바쁜 현대인들이기에 그럴 때 종합 영양제(비타민제)는 우리에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보험'과도 같습니다. 그렇다고 식사는 안 하시면서 영양제에만 의존하는 우를 범하진 마세요. 저는 제 몸을 위해서 투자 한다고 생각하고 두 달 분량에 3만4천~5만5천원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얼라이브'를 구입해 먹습니다. 꼭 얼라이브가 아니더라도 타 브랜드의 종합 비타민도 로테이션으로 돌려서 먹곤 하구요. 건강도 지키고, 활력도 넘치는 하루를 살려고 노력 합니다. 우리 모두 건강하게 무병장수 하며 살자구요. 이상 '얼라이브Alive' 개봉기 겸 간단 설명이었습니다. 




추천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