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썸타는 남녀 또는 연인들의 필수코스이자 수학여행 단골코스, 그리고 가족들이 함께 하기에 부담이 없는 테마파크가 바로 에버랜드가 아닌가 하는데요. 그동안 서울랜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었습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매 시 최대한 할인 받고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명한 하늘 아래 제대로 가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5분만 집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스마트한 생활정보/지역축제 및 놀이공원 ] -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받는 초간단 방법!!

에버랜드는?


롯데월드, 서울랜드와 더불어 에버랜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놀이공원(테마파크)라 할 수 있죠. 에버랜드는 세계적인 규모의 바자지구 '글로벌 페어' 뿐만이 아니라 '아메리칸 어드벤쳐', '매직랜드', '유로피언 어드벤처', '주토피아' 등의 테마존으로 구분해 그에 따른 독특한 분위기와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타 테마공원과 차이점이 있다면 연중 내내 '튤립축제' 및 '장미축제', '썸머스플래쉬 축제, '할로윈 축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등 다양한 주제로 축제가 펼쳐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아이들 뿐만이 아니라 저와 같은 성인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 중 'T익스프레스'는 10대,20대들 가장 선호하는 인기 어트랙션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종 SNS를 통해서 다양한 T익스프레스 체험담(?)를 보실 수 있을 정도입니다. 


무시무시한(?) T익스프레스, 꼭 한번 타 보세요!!

에버랜드 찾아가는 길(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310

에버랜드 리조트 및 주차장 안내 지도

에버랜드 이용요금 안내

다음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입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주간권(1일권)

- 대인 : 56,000원

- 청소년 : 47,000원

- 소인 및 경로 : 44,000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야간권(16시 이후)

- 대인 : 46,000원

- 청소년 : 40,000원

- 소인 및 경로 : 37,000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일권)

- 대인 : 87,000원

- 청소년 : 73,000원

- 소인 및 경로 : 69,000원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조건 안내

자유이용권 할인 조건

연령에 따른 우대(단, 나이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또는 서류 지참해야 가능)

- 경로 : 만 65세 이상 

- 청소년 : 만 13세 이상부터 만 18세 이하

- 소인 : 36개월부터 만 12세이하

-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 가능(유아전용시설 이용 시에는 입장 후 유아이용권을 별도로 구입해야 가능)


자유이용권 할인 조건

▶장애인 우대(단, 장애인등록증을 지참해야 가능)

- 1일 이용권 및 입장권 시 약 25% 할인(1~3급 본인 포함 동반1인, 4급 이하 본인)

- 연간회원권 : 신규가입 약 25% 재가입 약 10% 우대(단, 일반 1년권만 가능)



자유이용권 할인 조건Ⅲ

▶국가유공자 우대(단, 국가유공자증 지참 또는 국가유공자유족증 지참해야 가능)

- 에버랜드 무료 입장(단, 본인에 한정함. 입장 후 파크이용권는 별도로 구매 시 이용권 혜택과 동일함)


자유이용권 할인 조건

▶휴가군인 우대

- 에버랜드 무료 입장(단, 관련사항을 확인한 후 반드시 준수할 경우에만 혜택 가능)


자유이용권 할인 조건

▶휴가군인 우대

- 1일 이용권 및 1년 일반 연간회원권 신규 약 20% 할인 우대

- 1년 일반 연간회원권 재가입 10% 할인 우대

- 이용권 우대는 3자녀 이상 중에서 막녀자녀가 만 15세 이하인 경우에만 적용됨(가족 중 일부만 이용 시에도 우대 가능)

※ 제휴카드 및 타 프로모션과는 중복으로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에버랜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할인받고 사랑하는 이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이상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조건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청명한 하늘과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적절한 기온에 사랑하는 이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이번 주말은 에버랜드에서 만들어 보시는 게 어떨까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즐겨찾기 및 바로 아래에 있는 공감하기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