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심플 라이프를 지향하는 블루라인입니다. 한 여름 그렇게 우리를 괴 로히던 폭염이 꼬리를 내리고 조금만 시원한 가을바람이 들어오는 8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러다 곧 찬바람 부는 겨울을 오겠죠. 본격적인 9월이 되면 정말 완연한 가을 날씨를 만끼할 수 있어서 좋지만, 한편으로는 아침, 저녁 서늘한 기온과 메마른 바람에 자칫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얼굴에 원치 않는 피부 트러블도 생길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여름날의 미친듯한 폭염 때문에 신경을 쓰지 못했던 중국발 황사, 미세먼지도 조금씩 신경을 써야 할 텐데요. 이런 계절일수록 더더욱 피부에 신경을 써야 할 시점이 다가왔습니다. "내 거친 피부와 불안한 모공과 그걸 지켜보는 너어~" 이제 피부 트러블 해결과 얼굴에 보습을 위한 아이템을 신경 써야 하는데 그 첫 번째가 바로 뷰티케어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올리브영에서 뷰티케어를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도 이것저것 요모조모 살펴보기도 하고,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물품들을 찾아보는 재미를 위해서 '드럭스토어' 만큼 편리한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 이 순간 글을 작성하는 남성인 저도 마음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이 드럭 스토어입니다.

 

 

 

 

 

드럭스토어도 매월 정기 세일을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올리브영, 왓슨스 등 모두 매장 내에서만 행사하는 제품 브랜드도 존재하기 때문에 번화가에 갈 때마다 자주 들리는 편인데요, 오늘은 드럭스토어의 1위 '올리브영'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올리브영 영업시간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 Daum의 도움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Daum에 직접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 번만 제대로 봐 두면 되니까 부담 갖지 말고 천천히 따라오세요 :)

 

Daum에서 '올리브영' 검색

 

 

먼저 포털사이트 Daum의 검색창에 '올리브영'을 검색하신 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각 시기에 맞게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각종 이벤트나 할인 행사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매장 안내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제가 표시해 놓은 곳으로 마우스를 옮기셔서 클릭해 주세요. 물론 여러분들은 저처럼 따라 하시면 됩니다.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올리브영 매장안내'를 클릭

 

 

그러면 아래에 다음과 같은 매장 검색 및 검색 결과가 나타납니다. 위의 사진은 기본적으로 나타나는 메뉴인데, 여기서 매장명을 검색하시면 해당 매장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서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주황색으로 표시한 부분 보이시죠? 여러분들이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서 들어간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그대로 따라 하시면서 클릭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예를 들어서 보여기 드리기 위해서 '매장 검색'을 통한 '경남대점'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올리브영 경남대점 영업시간 확인
올리브영 경남대점 지도로 위치확인 가능

 

 

가장 먼저 매장에 대한 주소가 나옵니다. 이러한 매장 주소에 대한 확인과 함께 매장에 대한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까지는 10시부터 23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마찬가지 시간대에 영업하는 것으로 돼 있네요.

 

 

 

 

 

 

상당히 긴 시간 동안 영업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시는 방법을 보면 가는 길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전화번호까지 있기 때문에 해당 매장에 이벤트 상품이나 할인행사에 대해서 궁금한 것들도 물어보세요. 예를 들어 제가 원하는 제품이 이었는데 그 매장에 있는지, 품절은 되지 않았는지 재고는 몇 개 남았는지 등등 전화해서 물어보니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

 

올리브영 매장찾기

 

그럼 이번에는 원하는 '지역검색'을 통해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 위에서 말씀 것처럼 지역검색을 클릭하시면 지역 와 시군구를 선택하는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제가 표시한 곳에 찾고자 하는 지역을 기입한 뒤 검색합니다. 그리고 '부산광역시'와 '해운대구'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해운대구에 예상보다 많은 올리브영 매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목록의 가장 위에 있는 마린시티점 올리브영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방법은 위에서 설명해 드린 것과 동일합니다. 

 

 

 

 

 

매장명을 클릭하면 바로 해당 매장의 자세한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일이나 주말, 공휴일과 상관없이 항상 10시부터 23시까지 영업하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네요. 타 지역의 매장들은 이와 다르게 영업시간이 많이 다른데, 다른 드럭스토어도 그렇겠지만 올리브영의 경우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영업시간을 확인하신 뒤 방문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리브영 같은 경우 온라인몰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있으니까 올리브영 영업시간도 확인하시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방문하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올리브영 영업시간 3분 만에 확인하기'였습니다.

 

CJ ONE으로 구매한 만큼 적립받자!!!!

 

 

그리고 CJ ONE 앱도 챙겨 보세요. 구매하신 만큼 적립금도 쌓을 수 있으며, 적립하신 경우엔 현금처럼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니 꼭 챙겨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CGV, 뚜레쥬르, 빕스, 투썸 플레이스, 엠넷 등등 동일한 CJ ONE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올 가을은 폭염으로 지친 우리의 피부에도 영양 공급을!!

 

 

이상으로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함께 공유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즐겁고 알찬 쇼핑 하시고 분위기 있는 가을을 맞이해 보자고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글

[스마트한 생활정보] - 남자 향수 추천, 베스트는?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우유 효능, 좋은 점 알고 마시자

[심플 리뷰/구매 제품 리뷰] - 탈모방지를 위해 독일에서 온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구입기

[스마트한 생활정보] - 빕스 영업시간 초간단 확인방법

[심플 리뷰/영양제 리뷰] -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추천, 개봉기도 함께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