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후 주소 변경 무료로 방법(ft. 원클릭 서비스)

이사 후 주소변경 서비스 무료로 해결하기

 

 

직장, 학업 등 여러가지 사유로 이사를 오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을 옮긴다는 말은 거주지를 변경한다는 말과 같은 것인데요, 이사 후에 어떤 것을 해야 하고 또 필요한지 막상 이사를 자주 하지 않은 경우에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사 후에 할게 참 많지만 이것은 반드시 알아두세요. 바로 '주소지 변경' 말이죠!!

 

 

 

주소지 변경이라고 하면 "좀 복잡한 거 아닌가?"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요즘에는 원클릭으로도 주소 변경을 서비스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마련한 포스팅은 "이사 후 주소 변경 방법 원클릭으로 해결"입니다!!

KT MOVING을 통한 이사 후 원클릭 서비스 이용방법

원클릭으로 간편하게 주소지 변경하기

 

 

해당 이사 후 주소 변경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들어갈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KT에서 운용하고 있는 "주소지 변경 서비스"를 통해서 할 수 있는 것이죠!! 주소 변경뿐만이 아니라 은행, 카드 등 솔직히 개인이 하나하나 들어가 수정하기에 번거로운 업무를 원클릭 서비스 하나로 아주 손쉽게 주소지 변경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위의 무료 주소지 변경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는 링크를 걸어 놓을 테니 안심하고 들어가 주세요~~!!

 

 

 

KT MOVIG 주소변경 서비스 바로가기

 

ktmoving 주소변경서비스

이사, 이직으로 인한 은행,카드,보험등 번거로운 주소변경 무료로 한번에 변경하세요. ktmoving 주소변경서비스는 누구나 무료로 간편하게 한번의 신청으로 원하시는 곳의 주소를 변경해 드립니

www.ktmoving.com

 

 

 

러분이 이사를 가야 하는(또는 이미 이사를 끝낸 경우) 주소로 우편번호를 검색한 후 오른쪽 '변경 신청'을 클릭합니다.

 

주소지 변경을 위한 우편번호 검색

 

 

그다음에는 주소변경 서비스 동의에 관한 약관이 나옵니다. 약관을 각각 읽어 보시고 특별히 문제 될 것이 없다면 동의에 체크를 합니다. 모든 동의란에 체크를 하신 다음에 다시 진행을 이어 갑니다.

 

주소변경 신청

 

 

그다음에는 본인임을 인증하기 위한 '본인인증'을 합니다. 인증 방법은 크게 세 가지가 있는데요. 핸드폰, 아이핀, 공인인증서를 통한 인증 방식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핸드폰을 통한 인증 방식으로 해보겠습니다.

 

주소변경을 위한 "본인인증" 단계

 

 

그다음에는 KT MOVING 원클릭 서비스를 통해서 변경할 주소를 체크해 줍니다. 이를 테면 여러분에게 해당되는 서비스에 맞게 클릭을 하면 되는 것이죠. 각각에 해당되는 회사를 선택해서 체크했다면 다음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주소변경" 신청

 

희망하는 주소 변경 날짜를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변경하시고자 하는 날짜를 선택하신 후 맨 아래쪽을 보시면 기존에 이메일 청구서 주소는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하셔도 됩니다. 

 

주소변경 신청 중에 "회사선택"

 

 

그다음으로는 '정보 변경 신청' 단계입니다. 거의 끝났습니다ㅎㅎㅎ

주소 변경과 더불어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도 함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위 내용에서 선택한 주소가 기입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확인을 끝마치셨다면 '변경 신청'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주소변경 신청 중 "정보변경" 신청

 

 

끝으로 '신청내역' 단계입니다. 신청내역이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틀린 부분이 없다면 확인을 하시고 끝마치시면 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짝짝짝)

 

주소변경 신청 중 "신청내역"

 

 

이사를 자주 가시는 분들을 통해 알게 된 생활의 달인"꿀팁"이니 여러분들도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추천글

전입신고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주민등록증 재발급(ft. 인터넷) 간단 방법

자동차세 연납 신청방법 초간단 정리(꿀팁)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열람 방법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