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 입장시간 및 입장료 알아보기!!

캐리비안베이 입장시간 및 입장료 총정리


6월의 끝 무렵입니다. 이제 7월로 접어드네요. 7월로 접어들면서 이제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야외에서 물놀이를 해도 전혀 부담 없는 그런 시간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그말인 바로 워터파크 시즌이 도래한 것이죠. 오늘은 용인 에버랜드 근처에 소재한 캐리비안베이 입장 시간과 입장료에 대해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외 다른 워터파크 관련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워터파크 관련 참고글

2019 대구 스파밸리 워터파크 이용요금 및 운영 시간 총정리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요금 및 이용시간 정리


'캐리비안베이'는

22년을 맞이한 캐리비안베이


캐리비안베이는 1996년 7월 12일에 개장한 우리나라에서 본격적으로 워터파크를 표방한 에버랜드 산하의 워터파크 시설을 의미합니다. 올해 2019년부로 개장한 지 22주년을 맞이 하는 전통있는 워터파크입니다. 캐리비안베이는 카리브해의 만(灣)이라는 컨셉으로 해적에 대한 로망과 그러한 해적들의 전성기이기도 했던 '대항해시대의 카리브 해 일대'를 모티브로 한 워터파크입니다. 이러한 테마 때문인지 워터파크 안의 각종 부대시설 명칭 중에는 스페인어의 흔적이 조금씩 남아 있습니다


또한 테마에 맞춰 모든 장식물들과 어트랙션들이 카리브 해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캐리비안베이의 경쟁 업체인 '오션월드'와는 이런 부분에서 차별점이 존재합니다. 일례로 '유수풀'같은 시설은 카리브해 느낌을 팍팍 풍겨줍니다. 참고로 여름 야간 개장 때 꼭 유수풀을 타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저기 튜브가 널려있고 여유로우면서 아름답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입장 시간 안내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내와 실외 입장 및 운영 시간이 다 다릅니다.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아쿠아틱 센터, 포트리스, 씨 웨이브, 와일드 리버, 베이 슬라이드 등의 각 어트랙션도 운영시간을 안내해 드릴텐데요, 작성 날짜가 6월이다보니 6월 기준으로 운영시간이 나와 있는데 추후에 7월 이후 일정은 그리 차이가 나지 않을 듯 하니 참고해 주세요. 


2019년 6월

2019년 7월

2019년 8월

2019년 9월

2019년 10월

2019년 11월

2019년 12월




일반적으로 캐리비안베이 입장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내이용이 가능하며, 주말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실내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평일 실외 이용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주말에는 실외 이용가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안내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하실 때 먼저 알아두셔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주간권'과 '야간권' 입니다. 주간권은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이며, 오후권은 오후 2시 30분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입니다.그리고 시즌 별로 주간권, 오후권 입장료가 또 달라지게 됩니다. 복잡하시죠?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캐리비안베이 입장료(이용권) 안내

 

입장료를 지불하실 때 여러분이 가고자 하는 시간대를 잘 살펴 보신 후 구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참고로 이용 고객이 많을 경우에는 쾌적한 이용을 위해서 '입장 제한'으로 바로 입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예약 이용권 구매 고객에 한해서는 입장제한과 상관없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방문예정일 하루 전까지만 예매 가능하다는 점 유념해 주세요~!! 참고로 캐리비안베이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려면 오후권을 활용해 주세요. 그리고 36개월 미만 고객은 입장료가 무료이니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부모님들은 이 점도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캐리비안베이 콤비권


시즌을 나누는 이유도 성수기 때 이용 고객이 많아지기 때문에 이용 제한을 위해서 가격대를 다르게 형성한 게 아닐까 합니다. 콤비권 같은 경우에는 1일권을 구매하실 경우 하루동안에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를 동시에 이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하루동안에 이 모든 걸 다 이용해야 하는 수고로움도 존재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2일권 같은 경우는 하루씩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를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1일권과 차별점이 되겠네요. 다 장단점이 있으니 여러분의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하실 때 나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우대정보입니다. 연령에 따른 우대가 있는데 경로, 소인, 36개월 미만 이용 고객에 대해서 할인이 있습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자세히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여요금


대여요금 안내입니다. 워터파크 이용 시 자켓 대여나 락커, 타월, 비치 체어 등등 이용하실 때 대여료가 발생하는데요. 위 사진을 참고로 미리 알아두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요즘엔 스마트폰들이 왠만하면 방수형이기 때문에 캐리비안베이 이용 시 들고 입장하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휴대폰 충전 서비스도 있습니다. 충전 2시간마다 1,000원의 요금이 발생하네요. 위치는 아쿠아틱 센터 3층 ATM기 옆에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빌리지 대여


빌리지 대여는 스마트 예약을 통해서 대여가 가능합니다. 단, 잔여분이 있을 경우에만 현장에서 대여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캐리비안베이 할인 받고 이용하는 방법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하실 때 할인 받고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가 각종 제휴카드를 통한 할인이구요, 두 번째가 '이달의 할인'을 통한 할인입니다.  


제휴 카드를 통해 할인 받으실 때, 제휴카드로 결제 시에 대인요금 기준으로 할인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방문일 기준으로 1일 1회 카드 명의자 본인 결제로 제한되며 현장 매표소 이용 시에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고 제시해야 합니다. 제휴 카드이기 때문에 카드 별 이용조건 충족 시에만 할인 적용이 됩니다. 여러분이 소지하고 계신 카드가 제휴 카드인지, 실적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실 때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제휴카드 할인 관련

이달의 할인

해당 할인 페이지 바로가기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서 온라인 예매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며, 우대가능 확인 또한 가능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도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카드 청구 취소 반영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3일~5일의 기간이 소요가 됩니다. 제휴카드 할인은 당연히 타 할인과 중복 적용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모바일카드는 현장 결제 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달의 할인 같은 경우에는 매달 달라지기 때문에 위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캐리비안베이 입장시간 및 입장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으로 팁(Tip)을 드리자면 음식물을 가지고 워터파크로 입장하는 것이 불가합니다. 대신 음식물 보관소를 통해서 보관을 해야 하는데요, 입장하는 곳 왼쪽 끝에 음식물 보관소가 있습니다. 물론 보관비는 무료입니다!! 그리고 워터파크 이용 전에 썬크림은 30~40분 이전에 적정량을 발라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당분간 워터파크 관련 글을 연재하려고 하니 많이, 자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추천글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시즌9 기간 및 입장료 안내 할인정보

여름철 물놀이 사고 발생률 평소 30배, 물놀이 안전수칙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