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인해 해외 여행은 커녕 국내 유명 여행지 조차 가기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본인이 머물고 있는 집이나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캠핑은 그러한 스테이케이션 중 가장 선호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캠핑을 갈 때 빼 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단연 식기세트가 아닐까 합니다.

 

특히 둘만의 오붓한 캠핑을 즐기면서 '감성'을 더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일회용 식기 세트를 사용하는 게 영 마음에 찝찝했던 분들이라면 반드시 주목해야만 하는 캠핑용 식기 세트(2인 기준) 추천입니다!

 

> 최저가 보러가기(링크) <

 

나인웨어 포레 시리즈 캠핑식기 2인 세트 + 파우치

COUPANG

www.coupang.com

" 자연을 더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감성을 더하다.  "

편안한 호텔에서의 휴식이 아닌 캠핑을 통해 우리가 기대하는 것은 '감성'이라고 생각합니다. 편안한 호텔이 아닌 야외에서 조금은 불편해도 직접 텐트를 치고 음식을 만들어 먹는 건 우리가 일상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날 것 그대로의 '감성'이 아닐까 하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나인웨어 포레 캠핑용 식기 세트는 일단 색감이 이쁩니다. 8pc 2인 기준 식기세트로 스몰 핸디컵2p, 스몰 볼2p, 스몰 플레이트 2p, 미디엄 플레이트 1p, 라지 플레이트 1p, 그리고 이러한 식기들을 담아서 보관하고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색상도 은행잎을 연상시키는 포레머스타드, 돌 길과 바위를 연상시키는 포레 그레이, 맑은 하늘의 구름을 연상시키는 포레 아이보리 색상 등등 자연을 그대로 담은 색상과 서로 겹쳐서 수납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결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자연을 그대로 담은 색상으로 여러분의 캠핑에 감성을 한 웅큼 더하세요!

 

" 국내 생산으로 안전하고 캠핑을 가지 않을 땐 집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  "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은 으레 중국산 제품들이 많은데 포레 시리즈 캠핑 세트는 제조국이 대한민국입니다. 그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폴리프로필렌 소재를 통해 캠핑을 가지 않을 땐 집에서 식품 저정 용기 및 의약품 용기, 젖병 등 활용도가 넓다는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멀리 여행은 가지 못하더라도 가벼운 캠핑을 통해 심신을 힐링할 때 포레 시리즈 캠핑용 식기세트와 함께 하세요. 캠핑에서의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뿐만 아니라 집에서 홈파티로, 가까운 야외에서 피크닉 등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최저가 보러가기(링크) <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