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가볍고 1박 2일로 힐링을 하는 캠핑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1,000명이 넘게 나오면서 해외여행은 커녕 국내 유명 여행 부담스럽기 때문입니다. 캠핑을 갈 때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지인들과 나눠먹는 시간만큼 소중한 건 없죠?

 

캠핑용으로 가볍고 가격도 저렴한 접이식 테이블을 찾고 계신다면 다음의 4가지 조건을 필히 확인하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 최저가 보러가기(링크) <

 

 

코멧 알루미늄 접이식 캠핑 테이블 대형 블랙 95x55x50cm

COUPANG

www.coupang.com

" 1. 튼튼한 내구성은 기본! 그리고 디자인도 이뻐야 "

튼튼하면서 가벼우려면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캠핑용 테이블을 선택해야 합니다. 무게 50kg까지 버틸 수 있어야 하는데요. 자칫 테이블이 무너지기라도 할 때 뜨거운 음식이 함께 쏟는다면 화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높은 내구성은 기본입니다.

 

또한 캠핑의 맛은 감성이죠? 내구성이 높더라도 감성을 더할 수 있는 디자인을 함께 잡은 접이식 테이블을 이제 필수입니다!

 

" 2. 남녀노소 누구가 설치가 간단해야  "

 

테이블 설치는 부담스럽고 어려우면 안됩니다! 특히 캠핑 초보자도 손쉽고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어야 하겠죠? 그냥 펼치고 끼우고 덮어주기만 하면 끝인 그런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 3. 조립식으로 휴대 역시 용이하고 부피가 작아야 "

캠핑을 가지 않는 평소, 집에서 보관할 때 공간을 크게 차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추천 테이블은 조립식이기 남자 기준으로 가볍고 부담없이 캠핑장에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캠핑장에서 설치 후 사용하고 난후 철수를 할때 분해도 편리해야겠죠? 테이블 사용 후 간편하게 분해해서 파우치에 쏙 넣어서 차에 보관해 놓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 좋습니다!

 

" 4. 사이즈가 넉넉하고 편리해야  "

캠핑은 나홀로, 연인과,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갈 수 있죠? 이왕 구입하는 제품, 활용성 면에서 넓은 게 좋습니다.

 

95 X 55cm로 상대적으로 넓은 테이블 탑으로 소중한 가족들 및 친구들과 멋진 캠핑 요리를 즐기는 동시에 여려가지 게임을 즐기기에 좋은 그러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 최저가 보러가기(링크) <

 

코멧 알루미늄 접이식 캠핑 테이블 대형 블랙 95x55x50cm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