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1,100~1,600명 사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왜 이렇게 확진자가 늘었는지 모르겠는데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이해서 다양한 여행 계획을 세워두신 분들은 이제 계획 수정이 불가피해졌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엔 가까운 근교로 캠핑을 가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캠핑을 갈 때 챙겨야 할 것들이 많은데요. 그 중 간과하기 쉬운 것 하나가 바로 쓰레기 처리와 쓰레기봉투 걸이가 아닌가 합니다. 가볍게 캠핑을 간다고 해서 쓰레기를 검은색 비닐봉투 아무데나 보관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보기에도 좋지 않으며 주위가 지저해 지기 때문에 깔끔한 캠핑을 위해서 초경량 쓰레기봉투 걸이 하나쯤은 미리 챙겨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가격까지 착한 제품이에요.

 

> 최저가 보러가기(링크) <

 

초경량 접이식 캠핑 쓰레기봉투 걸이

COUPANG

www.coupang.com

" 접이식이라 쉽고 간편하게 누구나 설치 가능  "

캠핑을 갈 때 아무리 차로 짐을 싣는다 해도 이것저것 챙기다보면 이내 짐이 늘어나 있습니다. 따라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제품으로 짐을 꾸리는 게 좋은데요.

 

위에서 추천 드리는 캠핑용 쓰레기봉투 걸이는 X자 프레임으로 누구나 쉽게 접고 펼칠 수 있는 게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동하기 위해 짐을 실을 때 접어서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과 이동이 쉽습니다. 또한 10, 20L 쓰레기봉투 둘 다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 캠핑장 주위를 깔끔하게  "

그동안 캠핑을 가거나 피크닉을 갈 때 발생하는 쓰레기는 비닐봉지 아무데나 넣어서 보관하는 일이 잦았는데요. 쓰레기가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아 나뒹굴고 또 쓰레기가 본의 아니게 여기저기 나와서 주위가 지저분해 지는 일이 적지 않았죠.

 

캠핑장에서 발생하는 각종 쓰레기들을 쓰레기봉투 걸이 하나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내가 머문 자리가 깔끔해야 다음에 사용하는 누군가가 인상을 찌푸리지 않겠죠?

 

깔끔한 캠핑장을 위해 쓰레기봉투 걸이 하나 장만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