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커보이는 코디법? 이렇게 해보세요~!!

키 커 보이는 코디법이 있다??


안녕하세요. 평소에 옷을 코디 하실 때 하고 싶은 패션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본인의 신장이나 체형에 따라서 포기해야 하는 코디도 존재합니다. 현재의 패션 스타일에 맞게 적절하게 꾸밀 수 있지만, 키가 작아보이거나 뚱뚱해 보이는 등의 코디는 웬만하면 피해서 하잖아요. 이왕이면 날씬하면서 날렵해 보이는 패션이 본인이 보기에도 만족하며, 다른 이들의 보기에도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키가 작은 사람은 몸에 핏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입어야 키가 상대적으로 커 보인다고 해요. 즉, 키커보이게 코디하려면 시선을 위로 최대한 끌어 올리는 패션이 기본 원칙입니다. 오늘은 옷을 입으실 때 키가 커 보이는 일반적인 방법에 대해서 나눠볼까 합니다. 물론 정말 지극히 일반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추후에 여러분의 패션 스타일에 맞게 적절히 변형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무늬가 들어간 옷을 입는다면 작은 무늬가 들어간 옷을 입을 것!!


우리가 평소 일상복으로 무늬가 들어간 캐쥬얼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체형과 상관없이 무늬가 큰 디자인의 옷을 입게 되면 상대적으로 체격이 작아보일 수 있습니다. 물론 체형이 너무 월등히 커서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고 아담하게 보이고 싶다고 생각되신다면 입으셔도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분들은 이왕이면 날씬해 보이고 싶고 날렵해 보이고 싶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작은 무늬의 옷을 입으신다든지, 인쇄된 프린트가 작은 것으로 코디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키니 패션을 적절하게 활용하기!!

스키니 패션을 통해서 키 커 보이게


나의 체형을 적나라하게 들어내어 주기 때문에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그래도 패션으로서는 스키니를 빼 놓을 수 없으며, 본인의 옷장에 적어도 하나 정도는 스키니 청바지가 걸려 있을 것입니다. 나의 하체가 너무 튼튼해서 스키니를 멀리 하셨던 분들은 가끔은 스키니 바지를 통해서 변화를 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키니 바지 만큼 날씬해 보이게 하는 것도 없거든요. 하지만 너무 꽉 끼는 과도한 스키니는 오히려 불쾌감을 줄 수 있으니 적절한 활용이 요구되네요.


남성들도 적당한 스키니 패션은 키 커보이게 하는 포인트가 될 수 있어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입으실 때는 세로로 된 스트라이프를 선택!!

스트라이프 역시 키 커 보이게 하는 포인트!!



그 날의 패션을 줄무늬(스트라이프) 패션으로 선택하셨을 때는 이왕이면 세로 스트라이프으로 결정하세요. 상대적으로 작은 키라도 세로 스트라이프의 착시 현상으로 인해 세로선이 더 강조되어 위에서 아래로 시선이 흘러가기 때문에 키가 상대적으로 더 커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상의를 고르실 때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상의가 여유있고 볼륨있는 디자인은 상체가 더 커보이게 되어서 상대적으로 키가 작아 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상의를 코디하실 때는 이왕이면 슬림하게 입으시는 것이 상대적으로 키가 더 커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내복처럼 과도하게 타이트한 옷은 금물이겠죠.

신발과 하의의 컬러는 통일감을 주는 것으로!!


신발과 바지 등의 하의는 이왕이면 통일감을 주는 컬러로 코디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의와 신발의 색상을 통일시키면 분할이 되지 않아서 하의부터 신발 끝까지 통일감을 주어서 상대적으로 커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이죠. 분할선이 많아질수록 산만하기도 하고 시선이 분할선에서 딱 끊겨서 길이가 상대적으로 짧아 보이기 때문이죠. 

부츠컷과 굽이 적당히 있는 구두로 코디하기!!


끝으로 코디를 하실 때 적당한 굽이 있는 구두나 신발에, 그 굽을 살짝 가려줄 수 있는 부츠컷 스타일의 바지 등으로 최소 3~5cm 정도의 키를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굽 때문에 키도 살짝 커지는데가 시각적으로도 키가 좀 더 커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키커보이는 코디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체형을 정확히 아는 것과 그 체형에 맞게 코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감이 넘치면 사람도 커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외형적으로, 시각적으로 커보일 수 있는 방법을 적절히 활용하면 코디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일은 적어질 것 같네요. 오늘 하루도 기분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신진대사율 높이는 방법? 이렇게!!

감기 빨리 낫는 방법이 있다? 이렇게 해보세요!!!

도미노피자 할인받는 방법, 초간단 정리

손가락 마디 통증 원인 및 예방법은?

아마존 직구방법, 초간단 회원가입방법 및 결제방법

스타벅스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총정리

탈모 예방에 좋은 구하기 쉬운 음식 베스트

자기소개서 잘 쓰는 방법,7가지만 알아도 반은 먹고 들어간다!!

코버스 승차권 예약 방법, 취소수수료 정리!!!

메가박스 할인방법 "저렴하게 영화보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