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3천원' 금융 앱(App) Toss 행운의 퀴즈, 힌트는?

토스(Toss) 3천원 행운의 퀴즈의 힌트는???


오늘(14일)에 금융 종합 앱(App)인 토스(Toss)에서 행운의 퀴즈를 내었는데요, 검색어로 포털사이트가 뜨겁습니다. 그것은 바로 "토스 삼천원"!! 과연 무엇일까요? 

토스(Toss)관련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토스(Toss), 사용법 및 무료신용등급 조회 초간단 방법

Toss(토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베스트




14일 스마트폰 금융앱인 토스(Toss)에서 "토스에 카드를 연결하면 00초만에 카드값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와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업로드했습니다. 그리고 토스 측에서는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등)에 "토스 3천원" 검색 결과를 참고하는 의문의 말만 남겼는데요, 덕분에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한 때 "토스 삼천원(3천원)"이 실시간 검색오로 오르내렸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토스3천원"을 검색해서 힌트를 찾아보자!!



그리고 현재 토스(Toss)측은 "토스에서 카드를 연결할 수 있는 메뉴명은 00 00입니다.", "00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와 더불어 "00000로 빠르고 안전하게 카드를 연결할 수 있어요. 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퀴즈를 선보였습니다. 


금융앱 토스(Toss)



"토스 3천원"의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추측되는 정답들은 해당 문제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인터넷, 스마트폰 등)상에서는 해당 정답란에 들어갈 예측되는 정답들이 순서대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30", "카드조회", "공인인증서" 등이 아니겠냐라며 추측하고 있는데요, 과연 이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무엇이라고 생각되시나요? 현재 여러분의 스마트폰에 토스(Toss)가 설치되어 있으며,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답에 도전해 보세요!!!



만약 토스(Toss) 삼천원(3천원)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신다면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핸드폰번호를 입력하신 후 문제에 대한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답을 적으시면 되겠습니다.


토스(Toss) 행운의 퀴즈 사용자 본인이 직접 본인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고, 그 문제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들에게는 당첨금 형식으로 지급되는 형식의 이벤트이니 참여하셔서 당첨금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

이상으로 토스 3천원, 행운의 퀴즈에 대한 힌트였습니다.


즐겨찾기구독하기로 함께 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