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스쿨 영업시간 한 눈에 정리

오늘은 우리가 즐겨 먹고 자주 찾는 '피자스쿨'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5분도 걸리지 않는 시간이니 조금만 집중해 주세요. 피자스쿨은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 피자 등의 피자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동네마다 있는 피자샵보다는 나름 인지도 있는 브랜드로 나름의 포지션을 형성하고 있어서 그런지 피자스쿨을 지나갈 때 마다 혼자나 친구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피자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자주 보이고는 하는데요. 

 

 

 

아쉽게도 피자스쿨은 여타 피자 브랜드에 다 하고 있는 배달 서비스를 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피자스쿨 영업시간을 알아보실 때 헷갈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각 매장 환경마다 가게 영업 시간이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전국에 있는 피자스쿨 매장의 개점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스쿨 영업시간 알아보기

 

함께 보시면 좋은 포스팅

스타벅스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총정리

빕스 영업시간 초간단 확인방법

피자스쿨 영업시간 간단하게 찾는 방법

 

 

먼저 여러분이 자주 가시는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구글 등)에 '피자스쿨'이라고 검색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상단에 피자스쿨 공식 홈페이지가 보이실 텐데요,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클릭해 볼게요~~

 

 

위의 이미지가 바로 '피자스쿨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선 'STORE'라는 항목이 보이실 건데요, 여기를 클릭해 들어가 볼게요.

 

 

 

그러면 '피자스쿨 매장검색'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전국 피자스쿨 매장위치, 영업시간을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팁(Tip)이라면 우측 상단을 보시면 '매장검색'창이 보이는데요, 만약 지점이나 지역명에 대해서 헷갈릴 때 이 검색창을 통해서 알기 원하시는 지역의 피자스쿨 매장위치 및 영업시간 등을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부산'을 검색해 볼게요. 위 이미지처럼 '부산'에 있는 피자스쿨 매장 목록이 일목요연하게 나오게 됩니다. '마린시티점' 매장을 클릭해 보았는데요, 해당 매장의 연락처가 나오지만 영업시간은 나오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피자스쿨의 정보 수집이 아직 정확하지 않아서 겪는 문제라고 하니 차후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거라 보네요. 

 

 

<data-language="ko"></data-language="ko">

 

"그러면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없느냐?" 아닙니다. 일반적인 피자스쿨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하지만 본문에서도 언급 드렸지만 각 매장마다 개점시간과 폐점시간이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해당 매장에 직접 전화를 걸어 정확한 영업시간을 문의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매장은 오전 10시에 개점해서 오후 11시까지 영업하는 곳도 있습니다.

 

 

전화문의가 귀찮다고 생각되셔서 포털사이트로 검색하시려고 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래의 이미지처럼 검색창에 '피자스쿨 부산 영업시간'이라고 바로 검색해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영업시간이 표기 되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해당 매장에 전화로 문의해 보시는 것이 아무래도 낫겠네요.

 

포털사이트 '피자스쿨 영업시간' 검색 결과

 

이상으로 전국 피자스쿨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아직은 피자스쿨 영업시간에 대해서 홈페이지에서도 정확하게 나오지 않는 상황이지만 추후 업데이트가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피자스쿨은 각 매장마다 영업시간 뿐만이 아니라 휴무일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해당 매장에 전화로 문의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즐겨찾기공감하기로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피자스쿨 영업시간 알아보기 끝!

 

 

참고글

도미노피자 할인받는 방법, 초간단 정리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최소가격 및 메뉴 정리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방법&최소금액 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