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초간단 정리


얼마 전까지 매서운 바람을 내뿜으며 위세를 떨쳤던 겨울이 언제 갔냐는 듯 사라지고, 산뜻하고 상쾌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찾아 왔는데요, 곧 여름이 오는 등 본격적인 행락철, 휴가철을 맞이하면서 차량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오늘은 쏘나타, 아반떼, 엑센트, 그랜져 등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자동차 브랜드인 '현대자동차'의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아주 쉽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추운 겨울 동안에는 낮은 기온 때문에 엔진에 부담이나 무리가 갈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인지를 하고 계신터라 난방 및 공조, 전장 계통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관리와 점검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풀리면서 오히려 신경을 덜 쓰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럴 때일수록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관리 점검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현대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 뿐만이 아니라 대다수의 차량 소유주 분들은 차량을 점검 받기 위해서 예약을 미리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들의 시간은 소중할 뿐만이 아니라 미리 예약할 때 전화 한통으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상담원분들과 점검 받을 부분들에 대해서 미리 이야기가 오고 가기 때문에 편의성 면에서도 좋기 때문이죠. 그리고 관리 점검받고자 하는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를 검색해서 원하는 날짜, 시간을 예약 받으면 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현대차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가 보이게 될 텐데요, 클릭해 들어갑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점검

비스예약절차

  1.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연결
  2. 상담원에게 접수
  3. 본인 차량 예약 배정
  4. 점검 전 고객(본인)과 통화
  5. 해당 차량 수리
  6. 예약 변경 및 취소

'서비스 네트워크 이용하기'에서 '서비스 예약센터'를 클릭

비스 이용 안내

- 대상지역 : 전국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
- 이용방법 : 서비스 예약센터 대표번호로 전화(최소 하루 전 사전 예약만 가능)
- 이용시간 :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 서비스 대상차량 : 승용/RV/소형화물/소형승합차(상용차 제외)


아주 간단하죠?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로 전화 한통이면 직영점으로 여러분이 거주하시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안내해 드리고 점검도 아주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 좋은 봄철 꽃놀이, 기분전환 드라이브 그리고 곧 다가올 여름철 휴가 기간을 대비해서라고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차량 점검은 그 때 그 때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디 놀러가서 차량이 문제를 일으키면 좋은 추억을 쌓고 힐링을 하기 위해 떠난 나들이가 악몽으로 기억되게 할 순 없기 때문이죠.


이상으로 우리들의 삶 속에 심플하고 알찬 정보를 위한 '블루라인'이었습니다. 즐겨찾기 구독하기로 함께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현대자동차, 4월 구매혜택 & 이벤트

자동차세 연납 신청방법 초간단 정리(꿀팁)

5등급 차량 운행제한 조치 "내 차량 확인 방법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