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나는 꿈에 대한 풀이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금 주의 꿈해몽, 꿈풀이 시간입니다. 2019년 상쾌한 시작을 하셨나요? 새해 연시부터 좋은 일이 연달아 일어나는 분들도 계시고 걱정거리가 하나 둘 생기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의 꿈해몽은 홍수에 관련된 내용으로 마련하겠습니다. 각 상황별 홍수에 대해서 그 의미도 제각각이기 때문에 내용도 분류해서 정리해 볼 테니 재미있게 읽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일들이 일어나는 분들은 그 기운 그대로 이어가서 2019년 한 해가 여러분 인생에서 둘 도 없는 "최고의 해"가 되시길 바라며, 연초부터 잦은 사고와 근심거리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액땜"했다고 여기시면 긍정적으로 한 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간 밤에 꾼 꿈으로 여러가지 생각에 빠지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에는 꿈에서 홍수가 나서 집이 물에 잠기는 일이 발생해서 깜짝 놀라 잠에서 깬 적이 있는데요, 겸사겸사 홍수에 대해서 해몽도 함께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꿈해몽 관련 포스팅  

장어 꿈해몽 정리!!

재미로 보는 "벌레 꿈해몽"

 

홍수가 나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흉몽일까?

 

 

꿈 속에서꿈속에서 홍수의 의미는 이렇습니다. 꿈속에서 홍수는 당사자의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홍수에서 빠져나온다는 것은 자유가 억압되고 불만에 가득 찬 마음이나 심리 상태에서 해방되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볼 수 있으며, 그러한 의지도 강하다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홍수가 일어나서 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꿈 속에서 본인의 집 안으로 홍수로 인해 물이 들어오는 것은 좋지 않은(부정적인) 기운들이 스며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을 꾼 당사자나 자녀들에게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나거나 손해를 당할 수 있다는 의미로 생각하시면 되겠으니 매사에 조심하실 것을 바랍니다. 

홍수로 인해 물에 잠겼지만 빠져나와서 목숨을 부지하는 꿈해몽

여기에서 홍수는 부정적인 의미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부정적인 것에서 빠져나왔다는 것은 좋은 일이 여러분에게 일어날 것이라는 의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쉽게 말해서 "길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평소에 여러분을 괴롭히는 일이나 집중하고 있는 업무, 학업 등의 고민거리 등이 해결되면서 마음에 평안이 오고 자신감도 붙게 되겠습니다. 또는 당사자에 대한 자신감, 믿음, 의지를 다시금 잡을 수 있다는 의미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홍수 유형에 따른 꿈해몽

홍수로 인해 여러분의 집이 붕괴되는 꿈해몽

홍수로 인해 여러분의 집이 붕괴되거나 파괴되는 꿈은 '흉몽'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당사자의 가정에 경제적인 부분에서 홍수로 인해 집이 무너지듯 경제도 그렇게 무너질 수 있는 위험성이 있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계의 경제적인 부분에서 그러한 위험성이 없는지 점검해 보아야 할 시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한편, 집이 완전히 무너지지 않고 조금 무너졌다면 경제가 완전히 무너진 것이 아니라 조금만 타격을 입고 회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정도로 풀이 가능하겠습니다.

홍수 난 장소를 헤엄쳐서 나가는 꿈해몽

 

 

홍수는 부정의 의미라고 위에서 언급 드린 것처럼 홍수가 난 지역을 헤엄치는 것은 본인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 '홍수'와 같은 고난으로 힘들어하는 것을 뜻하며, 헤엄쳐서 나온다는 것은 그러한 고난이나 위기를 잘 극복해 갈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홍수가 난 장소를 도망쳐서 나오는 꿈해몽

홍수로부터 멀리 도피한다는 것은 좋은 일이 곧 일어나거나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는데요, 기회를 잡지 못하면 모처럼 온 좋은 기회나 일을 놓칠 수 있다는 의미도 또한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는 홍수에서 도망나왔다는 것은 어떠한 좋은 기회를 놓친다는 의미로 좋은 기회가 왔을 때 반드시 잡아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주위에 좋은 일이나 기회가 왔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홍수 나는 꿈 관련 꿈해몽 시간

홍수가 일어나서 배에 오르는 꿈해몽

홍수가 발생해서 배를 타고 있는 꿈은 여러분에게 좋은 일이 있다는 길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생활하고 있는 곳이나 직장 등에서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겠지만 그런 문제들을 슬기롭게 극복하며 오히려 전화위복으로 좋은 결과까지 낳을 수 있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홍수로 인해 강물이 넘쳐 나는 꿈해몽

이 꿈에서 강물은 범람한다는 것은 재물이 넘쳐 난다는 의미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곧 여러분에게 넘쳐나는 강물처럼 "재물운" 또한 넘쳐날 일이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꿈을 꿨어도 본인이 노력하지 않으면 넘쳐날 강물이 없을 수도 있으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근면하게 일에 매진하시기를 바랍니다.

 

홍수로 인해 "물바다"가 된 들판에 있는 꿈해몽

경제적인 의미가 있는 '길몽'입니다. 당사자의 주위에 어느 정도 지위가 있는 누군가나 재력가가 나타날 징조가 있는 꿈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람들에게 경제적인 조력을 받아서 여러분이 이루고자 하는 일에 탄력을 받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홍수로 인해 여러분의 차가 떠내려 가는 꿈해몽

직장인, 비지니스를 하시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꿈입니다. 해당 비지니스가 무너질 수 있을 정도의 재물적 손해, 손실을 뜻합니다. 그리고 직장인들은 해당 직장에서 뜻하지 않은 일로 퇴사할 수 있음을 의미하므로 주위의 사람들에게 언행 등을 조심하며, 해당 일에 위험 요소가 없는지 정말 꼼꼼하게 점검하셔야 하겠습니다.

 

 

홍수로 인해 떠 밀려가는 꿈해몽

뜻하지 않은 좋지 못한 일에 휘말릴 수 있다는 의미이거나 구설수에 오르내릴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주변에서 본인에게 달콤한 말로 다가와 뒤통수 칠 수 있는 일도 일어날 수 있으니 매사를 경계하며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당분간은 매사에 신중하면 냉정한 판단을 내릴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홍수 나는 꿈"에 대해서 유형별로 알아보았습니다. 꿈속에서 등장하는 홍수의 유형에 따라서 그 의미가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하지만 공통적인 부분은 홍수가 맑으면 길몽, 흐릿하고 탁하면 흉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홍수에 대한 해몽도 반드시 100% 일치하는 것은 아니므로 설령 좋지 않은 꿈을 꾸었다고 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마음 상태나 태도에 따라서 길몽도 흉몽으로, 흉몽도 길몽으로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내 마음으로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고 오히려 좋은 일로 바꿀 수 있으니까요.

아무쪼록 여러분의 삶 속에서 항상 좋은 일만 일어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추천글

띠별운세 알아보기, 2019년 쥐띠 운세!!!

지진 발생 시 행동요령, 이것만은!!

국민 보양식, 삼계탕 효능 정리!!

장어 꿈해몽 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