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일정 및 라인업, 입장료 정리!!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2019년에 개최되는 축제 중에서 나름 굵직하고 규모가 큰 축제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2019' 일정 및 라인업, 입장료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차례로 알려드릴테니 조금만 집중해 주세요!!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스마트한 생활정보/지역축제 및 놀이공원 ]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방법 정리!!

[스마트한 생활정보/생활의 소소한 Tip] - 뚝섬 한강공원 주차요금 및 주차장 위치 정리

[스마트한 생활정보/지역축제 및 놀이공원 ] - 2019 여의도 한강 불꽃 축제 일정 및 명당자리 안내

[스마트한 생활정보/예매관련정보] - 2019 구리 코스모스 축제 일정(기간) 및 찾아 가는 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부산이 지니고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와 한류콘텐츠를 연계해 부산과 글로벌 젊은이들이 함께하는 아시아의 대표 문화콘텐츠가 바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입니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1차 라인업 - AB6IX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핵심은 뭐니뭐니 해도 국내의 정상급 한류스타들의 화려한 라인업을 볼 수 있는 K-POP 콘서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시아 최고의 K-POP 중심 한류 문화 페스티벌을 지향하는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올해로 벌써 4회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19일에 K-POP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주일 동안 북구 화명생태공원 및 해운대 문화광장, 영화의전당 등지에서 진행됩니다. 


2019 부산원페스티벌 일정 

  • 행사 시작일 : 2019년 10월 19일(토)
  • 행사 종료일 : 2019년 10월 25일(금)

2019 부산원페스티벌 관람 가능연령

- 전연령 관람 가능


2019 부산원페스티벌 행사장소 

- 낙동강변(화명생태공원), 해운대 문화광장 외 부산전역


2019 부산원페스티벌 공연시간

- 2019년 10월 19일(토) ~ 10월 25일(금)


2019 부산원페스티벌 관람 소요시간

- 프로그램 별 상이함


2019 부산원페스티벌 행사내용

- 공연행사

  • K-POP 콘서트
  • 패밀리 파크콘서트
  • 힙합&EDM 매쉬업 콘서트
  • K-POP 스타 쇼케이스
  • Made in Busan 등

- 전시행사

  • BOF Land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전체 라인업 및 입장료, 티케팅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원페스티벌 홈페이지는 바로 아래에 링크로 걸어 놓을게요.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바로가기)



2019 부산원페스티벌 주소

- 부산 광역시 북구 화명동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라인업

이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라인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부산관광공사는 지난 1차 라인업으로 AB6IX, ITZY, 김재환, 하성운 등을 발표했습니다. 1차 라인업 발표를 통해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는데요, K-POP콘서트와 패밀리 파크 콘서트의 2차 라인업 발표와 동시에 2차 티켓 오픈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1차 라인업 - MC : 김세정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1차 라인업 - MC : 김재환


1차 라인업 발표

- AB6IX, ITZY, 하성운, 김재환, 스트레이키즈, 러블리즈, JBJ95, 사이먼 도미닉, AOMG군단

- MC : 김세정, 김재환


1차 라인업을 보시면 가요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BOF 2019의 서막을 열게 되는데요, 오는 10월 19일 K-POP 콘서트에서는 타이틀곡 'BLUE'로 활발한 솔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하성운과 'MXM(프로듀스101출신)'으로 화제성을 낳은 AB6IX(에이비식스), 최단기간 유튜브 1억 뷰 돌파 등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요계 최고 신인 ITZY의 무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POP 콘서트를 이끌 MC로 가수 김재환과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이 낙점됐다. 그룹 구구단의 메인보컬인 김세정은 아이오아이(I.O.I) 활동 이후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공동 사회를 맡은 김재환은 그룹 워너원 활동 이후 올해 5월 미니 앨범 'Another'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1차 라인업 - 하성운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1차 라인업 - ITZY


▶2차 라인업 발표

-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여자)아이들, 마마무, 거미, 에일리 등

- MC : 이진혁(업텐션), 수정(러블리즈)


JYP엔터테인먼트와 Mnet이 선보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스트레이 키즈'를 통해서 선발된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를 비롯해서 데뷔 전부터 '퍼포먼스돌'로 이미 국내외 팬층을 확보한 신인그룹 에이티즈가 2차 라인업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로 인기 상승중인 (여자)아이들과 차별화된 콘셉트와 뛰어난 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마무, 칼군무 퍼포먼스로 유명한 걸그룹 여자친구의 5개 팀을 추가 발표했습니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2차 라인업 - 에이티즈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2차 라인업 - (여자)아이들


덧붙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형'패밀리 파크 콘서트'는 이번 2차 라인업 발표에서 2개 팀을 추가 발표했습니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인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성 보컬리스트 거미와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뛰어난 가창력, 감각적인 랩 실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가수 에일리가 합류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하며, 패밀리 파크 콘서트를 이끌 MC로는 프로듀스X101출신 및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리드 래퍼를 맡고 있는 '이진혁'과 러블리즈의 '수정'이 낙점되었습니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2차 라인업 - 마마무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2차 라인업 - 여자친구


이상으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일정 및 라인업, 입장료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