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택배 배송조회 초간단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우리는
 인터넷으로 할 수 없는 게 없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의 매장, 스토어, 판매점 등에서 직접 물건을 만져보고 구매하던 방식은 마치 구시대의 산물이 된 것처럼 요즘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 직접 만져보지 않아도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택배 배송조회에 대한 방법에 대해서 살펴볼텐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칫솔, 치약, 비누, 샴푸, 휴지 등의 생필품 뿐만 아니라 의류, IT 제품, 심지어 가구까지도 인터넷을 통해서 손쉽게 구입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근 10년 사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구입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다 보니 자연스럽게 택배를 통한 배송률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쇼핑을 할 때 결제를 하고 나면 그 순간부터 받을 상품을 기다리게 됩니다. 일상의 작은 기쁨이자 설렘을 즐길 수 있는 것이죠. 그런데 예상했던 날짜에 제 때 제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그 때부터 초조해 지기도 하며, 배송 조회를 하기도 합니다. 

저 또한 설 연휴 전에 상품을 주문하고 "혹시 설 연휴 전에 도착할까?" 설레는 마음으로 배송 조회만 계속해서 '새로고침'한 적도 있었습니다. 배송 조회에 대해서 너무 집착하듯이 말이죠;;;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알아보며 저 역시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그냥 평소에 자주 사용하던 '다음'이나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는 나에게 배송될 물건을 심플하게 운송장으로 조회하던 방식과 CJ대한통운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 조회하는 방식으로 조회를 하고는 했습니다. 하지만 이 두 가지 방식보다 신속한 업데이트로 좀 더 정확하게 배송 조회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었습니다. 저도 여러 사이트를 통해 방법을 이리저리 찾다가 알아낸 방법인데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링크로 바로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위의 링크를 따라 들어가셔서 '운송장'에서 본인의 운송장 번호를 직접 입력하시면 간단하게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따로 들어가서 해당 메뉴를 찾아서 들어가기가 참 번거로운데 이 링크를 따라 가면 단 번에 배송 조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서 저는 좋았습니다. 


정확한 택배 배송 조회로 기다림의 지루함을 덜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CJ대한통운 배송조회 간단하고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공유였습니다.





추천글

전기절약 행동요령은 이렇게(feat. 사무실)

코레일 예매 방법과 취소 수수료 알아보기!!!

아이허브(iHerb) 초간단 직구 방법!!

뱅크샐러드, 아이폰 가계부 어플 사용해보니

하이마트 영업시간 간단하게 알아보기

스타벅스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총정리

삼성서비스센터 찾기, 초간단 방법

에어컨 소비전력 계산 초간단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