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탄탄대로 이지홈 혜택은?

탄탄대로 이지홈의 혜택은?


안녕하세요. 블루라인입니다. 요즘은 현금을 지참하고 다니시는 분들보다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현금을 대신해서 휴대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지갑에 현금대신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한 두장씩은 가지고 다니는데요, 심지어는 스마트폰에다가 신용카드의 결제 기능까지도 가능한 'OO페이' 등도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사실 저 역시도 '갠역시S'를 사용하는지라 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쇼핑이나 외식 등은 스마트폰 하나로도 해결하곤 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에 대한 접근성은 높아가고 사용량도 많아지는데 그에 따른 혜택은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줄어드는 느낌이 드는 건 왜 일까요? 그래서 평소 나의 소비 패턴에 따라 카드를 2~3개 나눠서 혜택 받기 유리한 쪽으로 결제를 하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그러한 다양한 선택지를 위해서 먼저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이지홈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이지홈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이지홈의 주요혜택

1. 탄탄대로 '이지홈'의 든든한 자동납부 할인 

- 통신요금 10% 청구할인 혜택

SKT, KT, LG U+ 등 3대 통신사의 이동통신요금, 유선전화, 인터넷 결합상품 등 자동납부 통신요금의 10% 청구할인이 됩니다. 단, 알뜰폰은 이러한 서비스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이지홈 카드를 통해 전원 실적 40만원 이상 사용할 시 월 통신요금 합산 이용금액이 10만원까지, 80만원 이상 시에는 20만원까지, 150만원 이상 이용할 시 3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10% 청구할인 혜택

단, 주의하실 점은 KB국민카드사를 통해서 조회가 가능한 아파트에 한해서만 자동납부 등록이 가능합니다. 통신요금 할인혜택에 비하면 한도가 적습니다.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사용시 월 통신비 합산 이용금액이 7만원까지이며 150만원 이상 이용 시 2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 되기 때문입니다.

- 생활요금(도시가스, 전기) 10% 청구할인 혜택

단, 주의하실 점은 일부 도시가스사의 경우에 자동납부 등록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 하시기 전에 반드시 해당 도시가스사에 문의해서 확인해 보실것을 추천드립니다.




2. 탄탄대로 '이지홈'만의 즐거운 생활 할인 

- 대형마트 5% 청구할인 혜택

충전소를 포함한 'SK, GS주유소'에 한해서 혜택이 있으며, 제휴사별로 본사에서 고시한 휘발유가를 기준으로 혜택이 적용이 됩니다. 

단, 주의하실 점은 경유, 등유, LPG는 휘발유가로 환산해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 대형마트 5% 청구할인 혜택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 한해서 적용됩니다. 

단, 주의하실 점은 온라인 쇼핑몰이나 상품권 구매나 건물 내 입점매장,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등은 이용금액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학원 5% 청구할인 혜택

문리계, 외국어, 예체능계, 기술, 자동차학원 등의 업종에 한해서 적용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유아교육기관이나 학습자재업종은 혜택에서 제외가 됩니다.

- 대중교통 5% 청구할인 혜택

버스나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 이용 시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단, 버스나 지하철 요금할인은 실제 카드 결제일이 아니라 이용대금명세서상에 기재되어 있는 이용일을 기준을 서비스가 적용이 됩니다. 시외버스, 고속버스, 모바일 T-MONEY 후불형 서비스는 제외입니다.


백화점 5% 청구할인 혜택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할인적용 됩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쇼핑몰이나 상품권 구매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서비스에서 제외가 됩니다.

- 커피 5% 청구할인 혜택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등의 커피 전문점에 적용됩니다. 

단, 상품권 구입이나 선불식 충전 카드 이용금액은 해당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내에 입점한 일부 가맹점의 경우에 할인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해당 커피전문점에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 맥스무비 영화 할인 혜택

맥스무비 영화 예매시에 1매 당 3,500원의 현장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단, 1일 2매/월 4매/연 10매 이내에 해당됩니다.


탄탄대로의 혜택

실생활 소비에 혜택 받을 수 있어 -탄탄대로


탄탄대로 이지홈 혜택 알아보기 마무리...

아무리 좋은 혜택을 많이 가지고 있더라도 나에게 적용이 되는 부분이 없다면 무용지물이겠죠. 우리가 바쁜 현대를 살고 있지만 조금만 시간을 내어서 나의 생활 패턴 등을 고려해서 각 카드사가 출시한 카드 상품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따져보는 것도 좋지 않나 합니다. 결국 모든 선택은 카드를 사용하는 우리의 몫이 아닌가 합니다. 나의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을 찾아 누리는 영리한 소비 생활을 합시다. 이상으로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이지홈카드 혜택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추천글

[스마트한 생활정보] - 토스(Toss), 사용법 및 무료신용등급 조회 초간단 방법

[스마트한 생활정보/금융혜택] - KB국민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총정리!!

[스마트한 생활정보/금융혜택] - 신한은행 두배드림적금, 금리 상승기에 추천!!!

[스마트한 생활정보/금융혜택] -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초간단 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