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 홈 구장 예매 방법 및 입장요금 정리

NC다이노스 입장요금 및 예매 방법


2019 프로야구가 개막한 지 벌써 한 달 정도가 되어 가는데요, 보통 3월 말이나 4월 초에 개막했었는데, 작년과 올해에는 3월 23일에 상대적으로 이른 시기에 개막해서 다소 쌀쌀한 날씨에 직관을 해야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4월 말이 되는 이 맘 때부터는 기온도 올라가고 정말 야구 보기 딱 좋은 날씨로 접어 들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프로야구 직관의 시기가 온 것이죠. 



2019 새 출발!! <창원NC파크>

2019년 3월 18일 드디어 NC파크 개장!!


드디어 경남 창원에 메이저리그 수준의 환경을 갖춘 야구장이 들어섰습니다. 바로 "창원NC파크" 입니다!!! 부산 경남에 거주하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야구 관람 환경을 경험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창원NC파크를 구경하기 위해서 멀리서도 경기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저 역시도 개막전을 가기 위해서 이리저리 표를 구하러 다녔지만 결국 구하지 못하고 TV로만 구장을 구경한 아쉬운 기억이 있네요. 


신축 구장 개막효과와 시즌 새출발에 대한 기대가 맞물려서 개막하고 한 동안 표를 구하기 쉽지 않았는데요, 이제 개막한지도 한 달 정도가 넘어가는 이 시점부터는 표를 구하기가 상대적으로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마산 창원에 거주하시면서 NC다이노스 경기를 관람하고자 하시는 분들 및 타 지역에서 경기를 직관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NC다이노스 홈 구장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그 전에 NC파크 요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NC파크 입장요금 안내


NC파크 일반좌석 요금 안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성인일반과 학생/어린이에 대한 요금이 차이가 납니다. 참고로 학생들은 입장할 때 반드시 학생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위의 가격대로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내야응원석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응원할 때 흥분해서 일어나도 아무도 뭐라고 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NC 공격 시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 수 있어서 좋았거든요. 


NC다이노스 홈 구장 예매 방법

첫 번째로는 여러분이 평소에 사용하시는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NC다이노스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예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으로 보시기 보다는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예매 하시는 편이 좀 더 쾌적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NC다이노스' 검색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Daum"에서 "NC다이노스"로 검색해서 접속해 보았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상단에 티켓예매 관련 메뉴들이 보이실 거에요. 클릭을 하시면 회원가입을 종용(?)하는 탭이 뜨게 됩니다. 


NC다이노스 공식 홈페이지


사실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티켓 예매를 해도 결국엔 "티켓링크"에서 결제를 하는 그야말로 링크 역할만 하는 것인데 왜 굳이 회원가입을?? 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점이 좀 아쉽긴 했습니다.  


NC다이노스 회원가입이 필요하네요



앞으로 NC다이노스 홈구장을 자주 이용하실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두시는 편이 낫겠습니다. 하지만 원정경기 응원차 NC파크를 이용하실 분들은 회원가입 자체가 번거로우실텐데 그럴 땐 "티켓링크"에서 입장권을 예매하는 편이 낫겠습니다. 입장권 예매는 아래의 이미지 순대로 하시면 편하실 거에요. 


홈페이지 상단의 티켓 관련 탭 클릭


'티켓구매 및 환불'를 클릭


'티켓예매/확인,취소' 클릭


NC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만약 하신 분들은 로그인까지 하시면 새로운 '정규리그'창이 뜨게 됩니다. 그러면 예매하기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본인이 관람하고자 하는 경기 날짜를 선택합니다. 저는 5월 3일 경기로 예매를 시도해 보겠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관람하실 좌석을 선택하면 되겠는데요, 새로 개장한 NC파크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홈 베이스 뒤편은 '프리미엄석'으로 편성되어 좌석당 입장 요금이 5만원으로 다소 높은 편에 속합니다. 참고해 주세요.


저는 '1루 내야 일반석'으로 선택 해보았습니다. 



1루 내야 일반석은 성인 1인 정가는 18,000원이네요. 밑의 사진을 참고해 보시면 각종 할인 혜택이 참 많습니다. NC파크 입장 시 '카드할인' 뿐만이 아니라 '일반할인' 중에서 연고지가 창원이기 때문에 지역 관련 할인 혜택도 많습니다. 일반 정가로 구입하지 마시고 조금만 둘러 보시면 할인을 절대 피할 수 없을 것 같으니 반드시 할인 받고 기분 좋게 입장하세요. 



예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저는 일반정가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물론 실제로 구입할 때는 할인 받고 구매할 예정입니다ㅎㅎㅎ


수령방법은 현재는 '현장수령'으로 밖에는 되지 않아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추후에는 배송이 가능할 지는 지켜봐야겠네요. 이제 결제를 하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결제를 하게 되면 여러분의 스마트폰 '카카오톡'으로 NC파크 예매완료 안내 알림톡이 발송이 되게 됩니다. 그 말은 카카오톡이 왔다면 입장권 예매가 끝난 다는 것입니다. 수고 하셨어요. 이제 끝입니다~!!



이상으로 NC다이노스 홈 구장 예매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직은 시즌 초이지만 현재까지 NC다이노스의 성적이 좋아서 NC파크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함께 가서 열심히 응원하려고 하네요. 

 

NC다이노스 입장 요금 안내 및 예매 방법 외에도 생활의 소소한 재미와 정보를 원하신다면 '즐겨찾기'나 '구독하기' 부탁 드립니다 :)



참고글

2019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안내(TV & 인터넷)

유로2020 예선일정 및 중계 시청 방법(인터넷무료 포함)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