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착한헤어왁스, 직접 써보니...

TS착한헤어왁스 구매, 그리고 써보니...


안녕하세요. 심플한 삶을 지향하는 분들을 위한 웹매거진 '블루라인'입니다. 오늘은 남성 분들 뿐만이 아니라 여성 분들도 요즘 많이 사용하시는 왁스 제품인 "헤어왁스"에 대해서 직접 제가 사보고 느낀 바를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요즘 TV 광고를 통해서도 많이 알려진 "TS착한헤어왁스"입니다.

TS헤어왁스 구매(바로가기)


TS제품들은 "꼭~꼭~감아라~머리카락 빠질라~"라는 중독성 강한 CF송으로 유명한 TS탈모 예방 샴푸가 유명합니다. 가격은 좀 나가긴 하지만 사용해 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대체로 만족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올리브영이나 인터넷 쇼핑몰 중에서 좀 더 할인을 더 많이 해 주는 곳에서 주문해서 쓰곤 했거든요.  

TS착한헤어왁스로 모발 건강도 함께??


그런 TS에서 샴푸 외에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왁스 제품도 내 놓았는데요, 과연 기존의 탄탄한 헤어왁스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퀄리티를 보여 줄까요? 샴푸 제품에 대한 만족도 때문이랄까요? 해당 왁스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 보기로 마음을 먹고 주문을 했습니다.


그 전에 먼저 TS착한헤어왁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제품 설명을 보시겠습니다.

▼참고글▼

TS샴푸 사용 후기, 탈모에 과연 도움이 될까??

탈모방지를 위해 독일에서 온 알페신 카페인샴푸C1 구입기

우르오스 스킨워시 사용후기, 귀찮은 남성들을 위한 바디 클렌저

TS착한헤어왁스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매장, 쇼핑몰 등에서 제공하고 있는 해당 제품에 대한 설명을 참고 했습니다. 

먼저 TS착한헤어왁스는 두피와 모발을 생각해 '자연유래성분'과 '식물성 추출물'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 모든 스타일링 가능한 세팅력
  •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의 식물성 추출물 등이 함유
  • 자연유래오일 성분으로 건강한 스타일링
  • 은은하고 상큼한 라벤더향
  • 비타민&단백질 등의 성분 함유
  • 가벼운 샴푸 만으로도 깨끗한 세정 가능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하고 지속성 높은 고정력, 그리고 은은한 라벤더 향이 난다고 하네요. 직접 개봉하면서 느낀 점을 밑에서 말씀드려 볼게요~~

TS헤어왁스에서 좋았던 점



제가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이거였습니다. 나름 천연 성분으로 모발과 두피 건강까지 신경을 썼다는 부분이 구매까지 이어진 것 같아요. 일상생활 하면서 출근할 때나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 남성, 여성분들은 패션의 마지막 완성은 헤어스타일이잖아요. 그러면 자연스레 왁스를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 이럴 때마다 드는 생각이 두피, 모발 건강이었습니다. 헤어스타일을 위해 왁스 외에 다른 대체제가 있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기 때문에 매일 사용을 하면서도 두피, 모발에 죄를 짓는 게 아닌가 생각했는데, 그러한 걱정을 조금은 덜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제품의 외형입니다. 위에 보시면 입구 쪽에 "품질보증(品質保證)"이라는 씰이 뜯겨진 모습이 보일텐데요, 이는 제가 리뷰를 하기 전에 외출할 일이 있어서 헤어스타일링 하려고 먼저 뜯어서 그런 것이지 처음 상태는 봉인이 된 깨끗한 상태이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TS헤어왁스의 포장지를 벗겨낸 제품의 외형입니다. 일반 헤어왁스와 별 다른 특징은 없습니다. 이 부분은 넘어갈게요.




세팅력과 광택력에 대한 정도입니다. 세팅력은 나름 강한 편이며 광택력은 적절한 편입니다. 그렇게 광택이 심하진 않지만 너무 광택나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구입 전에 한번 고민해 보세요.



TS헤어왁스 제품의 뚜껑을 열어 보았는데요, 실제로 은은한 라벤더향이 나더라구요. 이 점은 위에서 제품 설명에 있는 부분 그대로입니다. 

티에스 착한 헤어왁...

실제 사용해 보니 

TS헤어왁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소감으로 "다음번에도 또 사용해 보고 싶다"입니다. 일단 끈적끈적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머리에 바르고 스타일링 하기가 수월했습니다. 끈적함이 심한 제품들은 머리에서 이리저리 엉키는 경우가 많잖아요. TS헤어왁스는 그런 부분에서 일단 합격!! 


참고로 헤어왁스를 바르실 때는 한번에 많이 바르지 마시고 조금씩 손톱 마디 만한 크기로 덜어서 사용하시면서 스타일링 상태에 따라 추가하셔야 해요. 그냥 막 바르다가는 떡진 머리를 경험하실 거에요. 


그리고 이 TS헤어왁스 제품도 처음에 많이 덜어서 손바닥에 세게 비빈 다음에 스타일링 하셔야 합니다. 손바닥에 흰 얼룩덜룩한 자국이 있을 땐 더욱 세게 비비셔서 적당히 녹인 상태에서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샴푸를 할 때도 모발이나 두피에 있는 왁스 성분이 깨끗하게 씻겨 나갔습니다. 그 전에 다른 제품들을 사용할 때는 샴푸를 해도 끈적함이 그대로 남아 있었거든요. 그래서 샴푸 전에 헤어린스로 먼저 머리를 세척한 후 샴푸를 통해서 왁스 성분을 제거하곤 했습니다. 이 제품은 간단하게 샴푸만 가지고도 깨끗하게 해결할 수 있어서 이 점도 좋았습니다.


아직은 단점에 대해서 발견하지 못해서 죄송해요. 더 사용해보고 댓글 형식으로 발견된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 해 드릴게요.


이상으로 "TS착한헤어왁스"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추천글 

CJ대한통운 택배 배송조회 초간단 확인방법

하이마트 영업시간 간단하게 알아보기

아이허브(iHerb) 초간단 직구 방법!!

탈모 예방에 좋은 구하기 쉬운 음식 베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