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으로 영화예매, 초간단 방법!!!

T멤버십 VIP 영화 예매 간단하게!!


안녕하세요. 어느덧 깊은 가을로 접어 들었습니다. 3주 정도만 지나면 겨울이 올 것 같은 날씨입니다. 외투가 없으면 야외 활동하기 애매한 그런 계절이지요. 곧 다가올 주말, 집에만 있기엔 너무 바깥 풍경이 아름다워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단풍" 구경을 하러 야외로 나가봐야겠어요. 




지금 이 시간 잠깐 시간을 내어서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과, 그리고 정겨운 친구들과 이번 한 주 즐거운 주말 나들이 계획을 짜보면 어떨까요? 하지만 이런 분들도 계실 거에요. "야외로 나가기엔 아직 날씨가 추워~ 난 실내가 좋아ㅎㅎ" 이러한 분들은 극장 나들이로 영화 관람은 어떨까요? 그래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은 T멤버십을 통해서 영화예매 하는 방법을 함께 공유할까 합니다. T멤버십 VIP고객이 되면 연간 영화를 6번이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 참고 자료들과 사진들은 2018년 3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한 자료이니 현재 상영중인 작품들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만, 영화 예매 방법의 큰 틀은 동일하니 여러분이 관람하고자 하는 영화에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

T멤버십 영화예매 따라하기

포털사이트에서 'T멤버십' 검색


영화예매를 위해서 포털사이트 Daum에서 T멤버십을 입력하시고 엔터를 딱 누르시면 T월드 멤버십이라고 보이실거에요. 클릭해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T월드 메인 홈페이지 내의 T멤버십으로 바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하기" 클릭



여러분들께서 들어가신 'T월드 VIP무비(영화)'에서 상단의 'T멤버십'란에 커서를 가져 가시면 VIP 카테고리에 VIP무비(영화)가 보이실 거에요. 여기까지는 쉬우실 거에요. 그럼 이제 영화 예매 하는 방법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예매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현재 상영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우리가 흔히 CGV 메가박스에서 영화 예매하는 것과 비슷한 메뉴들이 나오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 먼저 선택', '극장 먼저 선택' 중에서 먼저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T멤버십 --> VIP --> "영화 먼저 선택" 클릭


먼저 '영화 먼저 선택'으로 설명드려 볼께요. '영화 먼저 선택'을 클릭하면 위의 화면처럼 나오게 됩니다. '극장 먼저 선택'하면 3월 넷째주 기준으로 소지섭, 손예진 주연의 화제작 '지금 만나러 갑니다'부터 '사라진 밤', '허리케인 하이스트', 그리고 제가 얼마전에 감명깊게 본 '리틀 포레스트' 등 영화리스트가 쭉 보이실 거에요. 관람하고자 하는 영화를 클릭하시고 왼쪽에 보시면 상영관이 마찬가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사실 예전에 T멤버십 영화보기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봤던 영화가 '리틀 포레스트'였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실 땐 개봉작들이 다르겠죠?) 그 당시 자료를 근거로 작성된 글이니 참고해 주세요 :)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영화 선택으로 리틀 포레스트 선택해 보았습니다. 아마 이 영화를 보시고 나면 빡빡한 도시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생기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법을 알게 되실거에요. 개인적으로 요즘 일상이 너무 톱니바퀴처럼 꽉 쪼여산다, 나의 청춘을 걸고 치른 시험에서 좌절을 느꼈다, 사랑하는 사람과 소원해졌다, 하시는 분들은 이 영화를 꼭 보세요. 인생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그 다음에 이용 '극장선택'에 대해서 나올텐데, 그 중에서 원하시는 극장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날짜 선택 시간 선택, 인원 선택까지 하시고요. 그 다음에 '다음단계'를 클릭해 주세요.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날짜 선택, 시간 선택, 인원 선택 후 다음단계 클릭


영화 관람을 위해 VIP 무료예매를 반드시 체크해주시고, 확인 클릭해 주시면 영화 예매가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바로 문자로 영화예매 확인 문자가 발송되는데, 발송 받으시면 성공 입니다. '극장 먼저 선택'을 하시든, '영화 먼저 선택'을 하시든 진행하실때 차이는 크게 없습니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어렵지 않게 누구나 쉽게 진행하실거라 생각됩니다. 2018년 아름다운 추억도 많이 만드시고, 아름다운 영화도 보시구요, 사랑하는 이들과 따뜻하고 맛있는 밥한끼도 드시고 영화에 대해서 나누면서 하루를 마무리 해보시면 어떨까요? 영화만큼 서로를 이어주는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T멤버십 영화예매, 쉽게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글

[심플 문화라이프/북&Book] - 베스트셀러 책 조회하는 방법 알아보기!!

[스마트한 생활정보] -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입출금 수수료 비교!!!

[심플 문화라이프/TV & 스타] - 넷플릭스 한달무료 간단하게 하는 방법 공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