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스킨케어, 불독 오일컨트롤 듀오 세트 리뷰

남자들을 위한 스킨케어, 불독


안녕하세요. 심플라이프입니다. 10월 말, 급격히 온도가 떨어졌네요. 이러한 환절기에 피부도 급격히 망가질 수 있습니다.
밤낮으로 온도 변화가 심한 이 때에 피부 트러블도 발생하기 딱 좋습니다. 이른 아침 출근 시간에는 추운 날씨 때문에 코트나 패딩은 이제 옵션이 아니라 필수인 거 같아요. 한 낮에 덥다고 해서 절대 옷을 얇게 입고 다니면 안되겠습니다. 이런 날씨는 감기 들기에도 정말 좋기 때문에 건강에 더더욱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얼굴이나 손 등은 다른 신체 부위보다 상대적으로 추위에 노출이 잦다보니 더더욱 신경이 많이 갑니다. 저는 남자이지만 이런 날씨에 얼굴이 건조해 지는건 싫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을 이용해서 보습을 위한 크림이나 오일을 구매할까 해서 뷰티케어샵인 '올리브영'에 다녀 왔습니다. 순수하게 30대 남성의 시간으로 느낀 점을 적었다는 점, 그래서 전문적인 뷰티에 대해서 상세히 분석하지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느낀 점을 전달하고자 하니 편안한 마음으로 읽어주셔요 :)

불독의 남성 스킨케어 제품들

처음에 제가 올리브영에 갔을 때 미리 염두에 두고 관심있게 본 제품은 불독 남자화장품 오일 컨트롤 듀오 세트였습니다. 불독의 남성케어 제품들은 유럽 영국에서 물 건너 수입된 제품이더라구요. 오일컨트롤 수분크림과 오일 컨트롤 페이스 워시로 구성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오늘 함께 알아볼 불독 오일컨트롤 듀오 세트

스킨케어 브랜드 '불독'은?

혹시 '불독'社의 브랜드명의 이유를 아시나요? 영국에서는 우리나라의 진돗개처럼 주인의 곁을 늘 지켜주는 반려견으로서 불독이 엄청나게 사랑을 받는 견종이라고 합니다. 창립자가 충견인 불독이 주인을 충직히 보호해 주듯이 거친 남자의 피부를 우직하고 든든하게 지켜 달라는 의미로서 브랜드 이름을 불독(BULL DOG)을 브랜드 명으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뭔가 느낌이 딱 오지 않습니까? 


충직하게 남자들의 피부를 지켜줄 것 같은 불독


나의 피부를 충직하게 지켜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불독사의 모든 제품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인체에 해롭지 않은 천연 원료를 이용해서 친환경적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동물을 사랑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남자 전용 화장품이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우리나라에 수입되기 전부터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가게 되는데요, 화장품에 문외한인 제가 관심을 가질 정도면 어느 정도 남성들에게 어필일 하고 있다고 봐야 하겠죠.



불독 오일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은요

먼저 '불독 오일 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 시제품을 직접 손등에 발로보니 발린 촉감도 산뜻하고 뽀송뽀송 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대를 품고 그런지 더더욱 만족도가 높은거 같아요. 이 제품은 단일제품으로도 2013년 올리브영에 단독입점해서 2016년 화해 어워드에서 젤/크림 부문에서 입상을 했으며 더 나아가 1위를 할 정도로 인정을 받은 제품이었습니다. 조만간 오일 컨트롤 라인도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휩쓸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합니다.


충직하게 남자들의 피부를 지켜줄 것 같은 불독

불독 오일컨트롤 페이스워시 제품은요?

그 다음 알아볼 제품은 '오일컨트롤 페이스워시'입니다. 제가 특히나 관심을 가지는 제품이랍니다. 왜냐하면 제 얼굴에 피지도 많아 항상 개기름에 시달리며 살다보니 이제는 피지들을 정복하고자 하는 마음이 컸었기 때문이랄까요. 그런 제 마음과 함께할 제품으로 낙점을 했기 때문이죠. 매장에서 시제품을 사용할 수 없기에 이 제품은 직접 구입해서 나중에 후기를 작성하는걸로 하겠습니다.



직관적인 남성 브랜드를 표방하는 불독


영국에서 물 건너온 남성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불독 오일 컨트롤 듀오세트' 한정판이다보니 올리브영 매장에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간혹 있습니다. 저는 운 좋게 구매했지만 혹시나 매장에 없으면 현재 인터넷 오픈 쇼핑몰에서도 가격비교를 통해서 더 저렴한 곳에서 구매 가능하시니 요즘같은 환절기에 우리 남자들의 피부도 덩 달아 매마르게 하지 마시고 피부관리 잘 하셔서 사시사철 뽀송뽀송 매끈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 오래 오래 간직합시다 :)





추천글

[스마트한 생활정보] - 남성 환절기 피부관리 맨즈 머스트템(ft. 올리브영)

[스마트한 생활정보] - 전기면도기 vs 습식면도기, 과연 내 피부에 맞는 건 무엇?

[심플 리뷰/구매 제품 리뷰] - 질레트 면도기,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개봉&실사용후기

[스마트한 생활정보] - 올바른 면도방법,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다면!!

[스마트한 생활정보/영양정보] -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과 식단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