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두배드림적금, 금리 상승기에 추천!!!

신한은행 두배드림적금 Go!!!


안녕하세요. 심플라이프를 지향하는 분들을 위한 알찬 정보매거진 '블루라인'입니다. 저는 요즘에 '정기 적금'을 넣기 위해 여러 은행들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시중에 유명 은행부터 인터넷 은행까지 나에게 맞는 상품 종류부터 적금 거치 기간, 가입금액, 그리고 이자 혜택은 어느 은행에서 더 주는지 열심히 알아보고 있는 중이지요. 그러던 중 눈에 띄는 '정기적금' 상품이 있어서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신한은행의 '신한 두배드림(DREAM)적금' 입니다.



최근 들어 은행들 마다 '금리 경쟁'이 날로 치열해 지는 것 같습니다. 시중에 있는 은행들마다 우대금리를 내세운 정기 적금 상품을 앞다투어 내 놓고 있는데요, 사실 실제 우대금리를 적용받는 것은 그리 쉽지가 않더라구요. 금리 혜택이 큰 경우 조건이 어찌나 까다로운지요. 그 중에서 신한은행이 최대한 많은 수의 고객들이 실제로 손쉽게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도록 내 놓은 정기 적금 상품이 '두배드림 적금'이었습니다. 그러면 이 '두배드림' 상품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신한두배드림(Dream)적금

신한 두배드림(DREAM)적금 

1백만원/3백만원/5백만원 만들기 도전! 이자 두배!(단, 1인 1계좌에 한정함)

상품종류 : 정기적금

저축방법 : 적립식/정기적립식

이자지급방식 : 만기 일시 지급-단리식

가입대상 : 개인

가입기간 : 24개월

가입금액 : 41,000원 ~ 20,4000원

세금 : 비과세 종합저축 가능

최종이자율 : 기본이자율 + 우대이자율



신한 두배드림 적금은 2년 만기 '정기적립식' 상품입니다. 최고금리가 금융업계에서 비교적 높은 수준인 연 1.30%~연 2.6%이면서 우대금리 조건은 단순한 편에 속합니다. 만약 제가 이 두배드림 상품에 가입했다고 가정했을 때, 내 입출금 계좌로 신한은행의 내 계좌를 제외한 타 계좌로부터 매월 10만원 이상, 기간은 12개월 이상 입금되는 경우에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신한은행 측에서는 이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에게는 기본금리 연 1.3%의 두 배인 연 2.6%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름이 '두배드림' 정기 적금인 거죠. 이 상품에 가입된 상태에서, 적금 가입 기간 중에 현재 본인이 우대 조건을 충족하고 있는지 궁금하면 인터넷 모바일 뱅킹에서 '계좌 조회'를 통해 손쉽게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두배드림 적금 가입방법

두배드림 적금 : 세 가지 플랜 중에서 선택


두배드림 정기 적금 가입 방법은 위의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세 가지 플랜 중에서 택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여기에서 신한 두배드림 적금의 장점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신규로 가입할 때 위의 세 가지 목표 금액을 딱 정합니다. 그렇게 하나를 선택하고 나서 매월 꾸준히 입금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꾸준한 저축 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습관이 잡히기도 하며, 뭔가 동기부여가 된다고 할까요? 예를들어 본인이 100만원을 목표로 정할 경우 한달에 41,000원을, 300만원으로 정할 경우 한달에 123,000원을, 500만원을 목표로 정할 경우 한달에 204,000원을 매달 넣으면 되는 것이죠. 

두배드림 우대이자율

두배드림 우대이자율




※ 두배드림 우대 이자율에 대한 주의 사항입니다.

  • 주1) 실적 인정 기간 : 예금 가입월로부터 만기일이 속한 월의 전전월까지 입니다.

  • 주2) 신한은행 본인 계좌 간 이체 실적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두배드림 금리안내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자지급방법은 만기일지급(단리식) 방식에 가입기간 24개월제에 1.30%의 기본이율입니다.

두배드림 정기적금 요약

  • 시중 은행 대비 높은 금리

  • 단순하고 쉬운 우대금리 요건

  • 목표 금액 선택을 통한 동기부여



두배드림 유의사항

- 만기 전에 해지할 경우 약정한 이자율보다 낮은 중도해지이자율이 적용될 수 있음

- 우대이자율은 만기해지계좌에 한해서 지급

- 정액적립식 적금으로 매월 신규 해당일에 월 저축금액이 입금되어야만 최초 만기일에 목표금액 수령 가능(자동이체 등록하여 매월 신규해당일에 입금 필요함)



이와 같이 두배드림 적금은 급여나 사업소득이 있는 주거래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물론이고 개인사업자(프리랜서), 아르바이트 학생, 주부 그리고 노년층 등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쉬운 조건으로 우대금리를 제공받고 목돈까지 마련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에 정기적금을 가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눈 여겨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매월 꿈을 향한 여러분의 소중한 노력을 응원하며, 지금까지 신한 '두배드림(DREAM)'적금 알아보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한 '즐겨찾기'추가와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추천글

[스마트한 생활정보/금융혜택] -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초간단 정리

[스마트한 생활정보] - 4대보험 요율, 고용보험 요율 알아보기

[스마트한 생활정보/금융혜택] - 카카오뱅크 수수료 면제 1년 더 연장 결정!!!

[스마트한 생활정보]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알아보기

[스마트한 생활정보] - 주휴수당 계산기로 "내 주휴수당" 알아보자~!!!!

[스마트한 생활정보/금융혜택] - 내 계좌에 한눈에, 잠든 내 돈 찾는 방법

[심플라이프 콘텐츠] - 삼성카드 포인트몰 사용가능한곳 알아보기

[스마트한 생활정보/금융혜택] -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총정리&활용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